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담 압구정 맛집 정식카페 돌하르방흑임자 빙수와 브런치 맛에 반한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7. 10.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청담동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요즘 빙수에 푹 빠져서 빙수 맛집을 찾아 다니고 있거든요.

 

청담동에 맛있고 독특한 빙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바로 '정식카페'에요^^

빙수가 뭐라고 거기까지 갔는지 ㅋㅋㅋ

 

정식당에서 운영하는 카페로 정식카페는

정식당의 임정식 셰프가 건물 1층을 개조해서

2019년 개업하였고 낮에는 카페, 밤에는 와인바로

운영된다고 해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정식카페"

 

 

정식카페

* 영업 안내 *

 

매일 10:00~23:00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8길 11 1층

문의 : 02-517-4650

 

압구정로데오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대략 10분 미만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무선 인터넷

 

 

정식당 정식카페 도착!!

주차는 근처 유료 주차장에 했는데

그냥 오셔서 발렛파킹 맡기셔도 됩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고급지네요 ㅎㅎ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의 실내~
한켠에 발베니바가 있어요

입구 왼편에 작은 발베니바가 있어요~

4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바텐더 분이랑 대화 나누며 위스키를마시는 듯^^;

 

위스키를 전~~혀 모르는 저한테는 별 의미 없는 공간이지만...

 

이런 곳도 있다는거!!!

 

 

정식카페
디저트류가 다 맛있어 보여요~
메뉴 살펴보기 ㅎㅎ

* 메뉴 *

 

디저트류

 

돌하르방빙수 28,000

돌하르방 케이크 14,000

옥수수무스 케이크 13,000

빅토리아 케이크 8,900

초콜릿 아이스크림 11,000

요거트 아이스크림 11,000

 

브런치류(til 4pm)

 

브런치 플레이트 1(연어,수란,브로콜리니,홀랜다이즈) 20,000

브런치 플레이트 2(하몽,버섯,수란,페코리노) 19,000

프렌치 토스트 19,000

잠봉 샌드위치 17,000

 

기타 등....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728x90

 

돌하르방 흑임자빙수

저희는 돌하르방 빙수를 먹기 위해서 왔어요 ㅎㅎ

고민할 것도 없이 제일 먼저 주문했지요^^

 

우유빙수 위에 흑임자와 검은 빵으로 현무암을 표현했고

녹차 아이스크림이 담긴 돌하르방 빵을 만들어서

제주도를 형상화 했어요.

 

 

정말 잘 만든 작품같아요 ㅎㅎ

너무 예뻐서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녹기전에 얼른 먹어야겠죠? ㅋㅋ

 

돌하르방은 오메기떡이랑 비슷했어요.

나오자마자 아이들이 서로 먹겠다고 집어가버렸어요^^;

 

 

손이 저절로 가네요~
흑임자를 뜨니 안에 우유 빙수가 들어있어요
빙수와 토핑을 한번에~
안에 큼지막한 인절미가 들어있네요 ㅎㅎ

작은 인절미도 있었고 이렇게 큰 인절미도

같이 들어 있었어요 ㅎㅎㅎ

 

엄청 쫀득쫀득~~~ 떡만 먹어도 맛있어요^^

 

흑임자가루와 우유 얼음이 만나니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배가 되네요 ㅎㅎㅎ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빙수 하나만 먹으면 서운하니까.....

 

간단하게 브런치 메뉴를 시켰어요^^

(브런치 플레이트 2)

 

 

일단 비주얼이 끝내줘요
하몽이 들어간 브런치에요 ㅎㅎㅎ
부드러운 수란이 2개 들어 있어요
골고루 섞어서 한입에 쏘옥~
이렇게만 보면 버섯볶음이네요 ㅋㅋㅋ

하몽과 페코리노를 올려서 먹으면

아주 고급진 맛이 나요 ㅎㅎㅎ

짭쪼름한 맛이 은근히 땡기더라구요~

특유의 묘한 냄새가 나지만

그 맛에 먹는거죠~

 

아이들은 버섯이 맛있다고 했어요^^

저희는 다 맛있었구요 ㅋㅋ

 

 

청양바게트와 훈연버터
청양바게트라 매울줄 알았는데 전현 안매워요~
훈연버터를 발라서 먹어요~

트러플오일 향이 나는 청양바게트 ㅎㅎㅎ

사실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버터를 어떻게 만든건지

레시피가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아이들이 맛있다고 계속 달라고....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청양바게트 ㅎㅎㅎ

더 시켜다라고 하는걸 간신히 버텼어요 ㅋㅋ

빵도 맛있고 버터도 맛있고~

기분좋게 잘 먹고 갑니다^^

 

 

맛있는 음식먹고 기분이 좋아진 아이들 ㅎㅎㅎ

다음에 또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시원한 빙수가 최고인듯^^

 

맛있는 빙수를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이상 "정식카페 돌하르방빙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