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 발산역 맛집 오봉집 : 직화낙지볶음과 보쌈으로 저녁한끼 해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1. 31. 06:2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남편 퇴근할때까지 근처에서 기다리다가

저녁 먹으러 갔어요.

배고프다고 아우성인 아이들....

밥을 굶긴것도 아닌데 ㅋㅋ

 

울 남편이 강력 추천한 맛집^^

(참고로 남편 회사 근처에는 맛집이 많다)

 

한번 맛보면 안다는 그맛을 보러....

 

"五福 오봉집"

 

포장배달에 연중무휴(오봉집 본점)

 

오봉집 운영시간(코로나19)

 

오픈 : 11시 30분~21시까지

브레이크타임 : 14시~17시

 

입장시 QR코드 꼭 등록!!!

 

 

38년 전통 직화낙지, 오봉보쌈
오봉집 철학

 

오봉집 철학을 보면서

이런 마음으로 음식을 만드는 집이라면

맛이 없을 수 없겠구나... 생각이 들었음^^

맛집 포스~~~~

 

추가반찬은 셀프 코너 이용하기
기본 반찬 세팅
직화낙지볶음
입안에서 녹는 보쌈
쟁반막국수

 

직화낙지볶음 강한 불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잘 어우러짐^^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더 맵게 해달라고 하세요~

저는 아이들때문에 매운맛 추가 안하고 먹었어요 ㅎㅎ

 

보쌈은 근래 먹어본 보쌈 중 탑!!!!

입에서 녹아도 되는거에요??? 

 

쟁반막국수는 새콤달콤매콤한 맛이었는데

우리 아이들도 먹을 정도로 맛있었다 ㅋㅋ

 

사이다로 입안을 달래가며 먹긴 했지만~

최최최고~~~~

 

 

볶음밥은 설명안해도 최고~

 

낙지볶음양념에 밥을 볶아주심^^

사진만 봐도 그때 그 맛이 생각나서

침이 고인다.....ㅎㅎ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볶음밥을 먹었는데.....

 

서비스 보쌈^^

 

이렇게 서비스를 딱~~~~~~

이날만 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옆테이블도 주시는거 봤음^^)

 

어쨌든 서비스까지 마무리 하는 의리~~~~~

 

여기 미역국이 맛있다고 해서

마지막에 미역국 드링킹 함!!!

 

미리 말좀 해주징...ㅠㅠ

급하게 맛난 미역국 한그릇 함.

애들도 맛있다고 난리~~~

이럴때마다 내 요리실력에 자괴감....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집^^

담에 또 남편 퇴근 시간에 맞춰서 가봐야겠다 ㅋㅋㅋ

겸사겸사 오봉집도 가고...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포장해옴~~~

 

김치찌개는 다음편에^^

 

낙지볶음과 보쌈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map.kakao.com/?urlX=463608&urlY=1127890&urlLevel=3&itemId=423651297&q=%EC%98%A4%EB%B4%89%EC%A7%91&srcid=423651297&map_type=TYPE_MAP

 

오봉집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4길 15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