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산역 돈까스가 맛있는 집 : 지카세 수제돈까스 집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2. 15. 00: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가끔 평소에 잘 안먹던 음식이 땡길때가 있죠?

 

갑자기...

돈까스가 마구마구 먹고싶더라구요...

 

무슨 호르몬의 조화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발산역 근처에는 맛있는 돈까스 집이 많이 있는데

오늘은 "지카세" 로 가봤습니다^^

 

지카세가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일본어 사전에 집에서 만든 것 이라고 하네요 ㅎㅎ

 

 

 

저의 맛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이고

남편의 호주머니에서 나온 돈으로 결제했음을 밝힙니다.

 

"지카세"

 

수제음식 전문점 "지카세"  돈까스/덮밥/라멘
왕돈까스정식이랑 치즈돈까스를 시켰어요~

 

매장의 규모는 작은 편이에요~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어서 대기를 해야할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가려구요 ㅎㅎ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깔끔해요^^
원산지표시
샐러드와 만두튀김이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왕돈까스를 먹기 전에 만두튀김을 2접시나 먹었더니

나중에는 너무나 배가 부르더라구요 ㅜ.ㅜ

바삭바삭~~ 그냥 만두튀김인데 왜 맛있니?

양 조절을 잘 하셔야 할거 같아요~

 

왕돈까스 정식이에요^^

 

정식메뉴라 모밀과 우동 둘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어요.

우동으로 선택했고 밥도 같이 나옵니다.

 

처음엔 작아보였는데 먹다보니 많았어요 ㅋㅋ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어요~

소스 맛도 뭔가 깊은 맛이 나는거 같고

고급진 소스라고 해야 하나??

부먹 찍먹 다~~ 맛있어요^^

 

심지어 우동 육수도 맛있습니다^^
치즈돈까스

 

아이들은 치즈가 맛있다고 감탄을 하면서 먹었어요~

고기도 어찌나 잘 먹던지

이럴때 보면 평소에 부실하게 먹인 표가 나네요...

미안한 눈빛을 보내며

"맛나게 먹어~" 라고 한마디 해봅니다.

 

맛있는 수제 돈까스집을 찾으시는 분들~

맛과 가격 모두 만족입니다!!!

가성비 갑으로 인정^^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