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쭈꾸미 맛집 : 홍스쭈꾸미 본점 볶음밥은 필수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2. 26. 14: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사진첩을 보다가... 발견한 쭈꾸미집 ㅎㅎ

내가 여기를 언제 갔었나 봤더니

작년 10월에 갔었더라구요.

 

또 가고싶은 곳!!!

 

맛있다는 말에 쭈꾸미 먹으러 홍대까지 ㅋㅋㅋ

 

"홍스쭈꾸미"

 

홍스쭈꾸미 본점입니다^^

홍스쭈꾸미에 처음 가봤는데 가성비가 뛰어난 곳이었어요!!!

점심시간 되기 전에 가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ㅎㅎㅎ

아무도 없어서 들어가기 조심스러웠지만

금방 다른 손님들이 오셨어요.

 

홍스쭈꾸미 메뉴
쭈삼겹 2인분 시켰어요~
양이 제법 푸짐했어요~

728x90

드이어 보글보글 다 볶아졌네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더~ 맵게 먹고 싶었지만

같이 갔던 언니를 배려해서 기본 맛으로 했어요^^

입에서 불이 나도록 매웠으면 했는데

아쉽지만 다음에 ㅎㅎㅎ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쿨피스^^

여기 오면 쿨피스를 먹어야 한다고....ㅎㅎ

그래서 하나 시켰어요^^

매운 음식을 먹을때 짝꿍처럼 따라다니는 요녀석~

없으면 서운하죠 ㅋ

 

얼음동동 쿨피스에요^^

쿨피스에 얼음동동 해서 먹어야 한다고....

그렇다면 또 그렇게 먹어야죠^^

 

"알마니 볶음밥" 캬~~~~ 맛나다~~~
날치알 좀 보세요~~~ 오~~~~~

알마니 볶음밥에

알이 마~~~~니 들어있어요^^

 

 

 

 

맛나게 먹다보니 주변에 사람이 가득차 있는것도 몰랐어요 ㅎㅎㅎ

점심시간 되자마자 바로 가득찼고

밖에 대기줄도 서 있더라구요.

저희는 시간을 잘 맞춰서 덜 복잡할때 맛나게 먹었어요^^

 

홍대에 맛집이 많지만

홍스쭈꾸미는 저의 맛집 리스트에 추가된 곳이에요.

그리고 이곳은 이미 유명한 곳이었다는거....

 

내가 알면 이미 다 아는 곳 ㅋㅋㅋ

매번 뒷북이지만

늦게라도 맛집에 다녀온 기록을 남겨봅니다.

 

식사 맛나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