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동 즉석우동 본점 한국식 옛날 우동 맛집 feat. 망원시장 훈훈호떡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12. 8. 23: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 가장 먼저 생각나는 메뉴인
한국식 옛날 우동 맛집을 소개할께요!!!

저희 부부가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걸
알고 계시는 지인분께서 추천해 주신 곳이에요~

망원동에 있는 즉석우동집인데
전참시에서도 나왔었더라구요 ㅎㅎㅎ

얼마나 매울까?? 기대하면서 가봤습니다.

 

"망원동 즉석우동 본점"

 

 

망원동 즉석우동 본점

주차할 곳이 애매해서
저만 차에서 내리고 남편은 주차하러 갔어요~

 

참고로....

주차는 망원시장주차장에 하고

조금 걸어야 했어요.

처음에 도착했을땐 밖에 대기줄이 길었는데
남편 기다리는 동안 줄이 사라졌네요 ㅋㅋ

운좋게도 대기줄이 없을때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영업시간

* 영업시간 *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영업시간 변경 안내

월~토
오전 11시~오후 10시

안으로 들어와서 자리 잡고 앉아요~

 

메뉴

* 메뉴 *

어묵우동 7,000
즉석우동 6,000
어묵(1인분) 6,000
돈까스 8,000

소주, 맥주 4,000
사이다, 콜라 2,000

망원동 즉석우동은 태양초 고춧가루와
매운 청양고추로 양념이 되어 매우 맵습니다.
매운맛을 싫어하시는 손님은 "순한맛"
이라고 주문해주세요!!!

 

기본 반찬 ㅎㅎ

돈까스와 어묵우동을 시켜시켰어요~
아이들은 순한맛으로 ㅎㅎㅎ
저는 당연히 매운맛이죠!!!

 

돈까스와 매운 우동 ㅎㅎㅎ
이거는 순한맛이에요~
국물을 먼저 먹어봤어요~

맵다고 해서 얼마나 매운지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맛있는 칼칼한 매운맛이었는데....
더 맵게 먹으려고 양념을 추가했어요 ㅎㅎ

 

추가 양념 ㅎㅎㅎ
추가로 주신 양념을 다 넣었어요~
국물이 더 빨개졌어요~

국물이 좀 더 빨개지긴 했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먹을만한 맛있는 매운맛??이에요^^

즉석우동이라고 해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던 우동면을 생각했는데
전혀 다르더라구요 ㅋㅋ

보통 우동 면발보다 가느다랗고
쑥갓과 유부, 김가루, 고춧가루와 청양고추로
알싸한 맛을 낸 양념장이 들어가서
국물 맛이 얼~~큰해요 ㅎㅎ

 

 

돈까스도 옛날 느낌이 나더라구요~
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까스 ㅎㅎㅎ

아이들은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가
더 맛있대요 ㅋㅋ

우동을 남겨서 그거까지 다 먹느라
배가 터질뻔 했어요 ㅋㅋㅋ

양이 꽤 많더라구요~

매운 우동 맛이 일품인
'망원동즉석우동'은 망원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유명 맛집이라고 하니
한번쯤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있게 잘 먹고 가는 길에.....
망원시장으로 갔어요.

주차할 곳을 찾다가 망원시장 주차장에 했거든요~

살짝 망원시장을 둘러보고 갈께요^^

 

망원시장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문 닫은 곳이 많더라구요.

 

가다보니 맛있는 호떡 냄새가....
훈훈호떡!!! 냄새가 너무 좋잖아~~

* 훈훈호떡 메뉴 *

 

인절미호떡 1,500

씨앗호떡 1,500

옥수수호떡 1,000

뿌링클호떡 1,500

 

 

광장시장 호떡이랑 비슷하게 만들고 계시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인절미 호떡으로 ㅎㅎㅎ
인절미호떡과 옥수수호떡이에요

그렇게 배가 부르다고 했으면서

또 호떡 2개를 사먹었어요 ㅋㅋ

 

기름에 지져낸 호떡 맛은 정말 최고네요^^

 

이 외에도 먹거리가 많은 망원시장이었습니다~

다음엔 조금 일찍 방문해서

더 맛있는거 많이 먹어보기로 해요!!!

 

 

망원시장 주차장

망원시장은 주차장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지하로 내려가요~

 

 

지하로 내려가요
망원1-2 공영주차장

<망원 1-2 공영주차장>

 

운영시간 : 24시간

주차요금 : 200원(5분당)

 

다둥이 할인이 되니

다둥이 카드를 꼭 챙기세요!!!

 

오늘도 제대로 먹방투어 하고 갑니다~

 

 

이상 "망원동 즉석우동과 망원시장"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