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운 닭볶음탕이 땡길때는 동대문 엽기떡볶이 닭볶음탕!!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16. 7. 13. 18:15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요즘 임신초기라 너무~ 힘들었거든요.

 

이제야 조금 살것 같아요.... ㅠㅠ

 

행복한 고통(?)을 즐겨야겠죠^^

 

임신하면 자극적인거 먹으면 안된다고 하지만...

 

저는 매운음식이 더 땡겨서 큰일이에요 ㅋㅋ

 

음식을 하기는 힘들고, 매운건 먹고싶던 중

 

동대문엽기떡볶이에서 판매하는 "엽기닭볶음탕" 을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주로 배달통을 이용하고 있어요.

 

 

 

 

 

엽기닭볶음탕(24,000원) + 계란찜(2,000원) + 쿨피스 2개(2,000원)

 

이렇게 해서 28,000원 이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입에 침이 고여있었어요 ㅋㅋㅋ

 

드디어 도착!!!!!

 

 

 

 

저희는 오리지널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가장 매운맛은 왠지 불안해서 ㅋㅋㅋ

 

냄새부터 대박^^

 

굿~~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ㅎㅎ

 

 

 

 

 

계란찜은 처음으로 주문해봤는데

 

과연 어떻게 올지 정말 궁금했어요^^

 

요렇게 예쁜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우와~~~

 

신기해라^^

 

이렇게도 배달이 되는군요 ㅎㅎ

 

 

 

 

닭이랑 감자, 떡이 많이 들어있네요^^

 

 

 

 

계란찜도 한 숟가락 먹어봤는데 보들보들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완전 맘에 들었어요 ㅋㅋ

 

닭볶음탕은 떡볶이 국물 맛이랑 똑같더라구요 ㅋㅋㅋ

 

떡볶이 대신 닭이 많이~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래도 얼큰하니 맛있어서 잘 먹었네요^^

 

개인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ㅎㅎ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저희는 이렇게 또 한끼 해결했네요!!!!

 

요즘 요리하기 힘들다고 남편까지 대충 대충 먹고있는데...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그래도.... 우리 당분간 이렇게 편하게 먹어요^^

 

오늘도 행복가득 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