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가살리기 메밀소바 : 초간단 한끼 해결하기 소바집 부럽지 않아요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5. 30.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가 농가살리기라는 사이트를 우연히 알고

제품이 좋아서 친구추가를 해놨더니

행사때마다 알림이 오네요 ㅎㅎ

 

그러다가 이번엔 메밀소바 알림이 떴어요 ㅎㅎ

 

소바가 너무 먹고싶어서

보자마자 바로 주문해버렸어요^^;

 

"메밀소바"

 

기다리던 메밀소바~~~

일단 5인분만 주문해봤어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그때 더 주문하려구요^^

 

모바일로 접속해서 구입했어요 ㅎㅎ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메밀소바 광고 보고 들어가서 직접 결제함)

 

5인분에 7,900원 + 배송비 4,000원

 

11,900원에 결제함^^

(가성비 대박이죠? ㅎㅎ)

 

구성 : 메밀면 1kg + 모밀장국 1kg + 쯔유 3 + 장국 3
생매밀면 1kg

부드러우면서 찔깃한 식감 끝판왕이라고 하던데...

엄청 궁금함~~~~

 

유통기한 전에 다 먹으니 ㅋㅋ
맛이 살아있는 국수 장터 '수타식 면발'

손으로 두드려 만든 듯한 수타식 면발!!!

* 주정처리제품

 

5인분이에요~
포장이 잘 되어 있네요^^
모밀장국

정통일식!!!

냉모밀 맛의 기준은

잘 숙성된 장의 감칠맛입니다.

 

모밀장국 한봉에 350g
모밀장국은 22. 5. 6 까지에요~
모밀 쯔유 35g(1인분)
사용법을 확인하세요^^

- 모밀쯔유 -

 

본 제품에 물 4~5배 희석(물 150~170cc) 한 후

차게해서 드시면 좋습니다^^

 

728x90

 

아이들까지 생각해서 3덩어리 꺼냄~ 

5덩어리 다 할까 하다가....

너무 많을거 같아 3덩어리만 ㅎㅎ

어른 1개 애들은 둘이 나눠서^^

 

엉킨 면을 풀어서 녹말가루를 적당히 털어줘요~

녹말가루를 털어야 더욱 더 쫄깃하고 맛있대요^^

 

그리곤 삶아줘요 ㅎㅎㅎ

삶은 뒤 찬물에 빡빡 헹궈줬어요 ㅎㅎㅎ

시원하게 얼음까지 넣어줬으면 좋았겠지만...

그런거 없이 간단하게 면 삶기 끝!!

찬물에 빡빡 헹궈서 먹기좋게 한 덩어리씩~
일단 쯔유 맛이 궁금해~~

쯔유 맛이 궁금해서 바로 찍어서 먹어보려구요^^

 

양은 이정도....

막상 먹으려보 보니 다른 재료가 하나도 없네요 ㅠㅠ

먹을 생각에 재료 체크를 못함....

아쉬운대로 김을 찾았어요~

 

소스에 퐁당~

일단 맛 좀 보고....

 

너무 썰렁해서 김을 올렸어요~

희석을 안해서 그런지 엄청 찐하네요^^;

짭쪼름하니 좋았어요 ㅋㅋ

다른 재료가 없어서

쯔유 맛으로 먹어야 할듯...

 

모밀장국도 맛봐야죠^^

모밀장국은 미리 냉동실에 넣어 뒀어요~

너무 늦게 넣어놔서 얼지는 않았는데

미리 미리 살짝 얼려도 좋을거 같아요^^

 

장국 먼저 맛보기^^

먼저 쯔유를 먹어서 그런지

싱겁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렇게 면을 넣고
마찬가지로 모양이 심심해서.... 김가루를 올렸어요~
대박!!!!! 면이 이렇게 쫄깃하다니~~~~

무, 쪽파, 와사비 재료가 없었지만

그래도 장국, 쯔유 맛으로 먹었어요 ㅎㅎㅎ

 

다른 재료가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진 않았어요~~~

 

먼저 쯔유에 찍어 먹어서 그런지

장국 맛이 밍밍하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쯔유 한봉 + 장국이랑 섞어서 먹었는데

그렇게 먹으니 간이 딱 맞더라구요 ㅋㅋ

 

이렇게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면이 엄~~~청 쫄깃해요!!!!

 

먹으면서 아이들도 감탄하고~~

이 가격에 이렇게 배부르게 잘 먹다니!!!

 

와~~~ 진짜 가성비 대박!!!!!

거기에 맛도 있었어요 ㅎㅎㅎ

 

국수 종류면 다 좋아하는 우리 부부~

우리를 닮은 아이들~

 

저희의 국수 사랑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ㅎㅎㅎ

 

집에서 만들어 먹는 내돈내산

"초간단 메밀소바"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