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옥 불 카레 : 더현대 맵데이에서 구입한 지옥의 맛 매운 카레 솔직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5. 11. 00: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예전에 더현대 서울 "맵데이"에서

카레를 사왔는데 이제야 먹어봤네요 ㅎㅎ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맛집 이야기] - 더현대 서울 매운 타코맛집 : 맵데이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지옥불카레 지옥맛"

(불지옥맛을 못삼 ㅠㅠ)

 

한봉에 3,100원에 구입(내돈내산) 했어요~
불타가 특별한 이유
매운맛의 정수

☆ 매운맛의 정수 ☆

 

1. 일본산 카레 원료를 사용해

더욱 깊고 풍미가득한 프리미엄 카레입니다.

 

2. 하바네로고추를 활용해 혀끝에서 느껴지는

기분좋은 매운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조리방법 ☆

 

1. 전자레인지 700W 이용시

봉지를 살짝 뜯어 2분간 데워 드십시오.

(밥 위에 부어 데울 경우 반드시 전자레인지용 용기 사용)

 

2. 끓는 물 사용시

봉지 그래도 넣고 3분간 데워 밥이나 면 위에 얹어 드십시오.

(가열된 제품은 화상에 주의)

 

맛있게 먹는법

맛있게 먹는 법!

 

1. 기호에 따라 고기나 야채를 추가해 조리하세요.

2. 우동이나 라면에 소스를 부어

카레우동, 라면으로 드셔보세요.

3. 돈가스, 치킨 등 토핑을 얹어 토핑카레로 활용하세요.

 

원재료명 외
총 내용량 180g / 267kcal
포장을 뜯어보아요~
한봉지 나눠서 둘이^^
불지옥맛이 아니라 아쉽지만....
그다지 매워보이지는 않네요^^

 

728x90

 

밥위에 부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냄새가 맵지는 않았어요~
남아있는 계란 노른자를 올려서 같이 먹으려구요^^
노른자 빛깔이 참 예쁘네요^^
밥을 비벼요~~
이렇게 맛있게 냠냠~~

계란 노른자랑 같이 먹어봤는데

처음에 먹을때는 별로 안매웠어요~

먹고나서 입안이 화~해졌어요^^

 

먹어본 후기를 정리해 보면....

 

얼마나 매울까 궁금했는데

"지옥맛"이라 그런지 그렇게 안매워요!!!

"불지옥맛"을 샀어야 했는데.... ㅡ.ㅡ

 

다음에 꼭!!! 불지옥맛 먹어보기~

 

매운맛 매니아들은 가볍게 드실 수 있는

깔끔한 매운맛이에요~

간단하게 식사 해결하기도 좋고 ㅎㅎㅎ

 

앞으로 자주 먹을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