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나들이 하기 좋은곳 : 마장호수공원 출렁다리도 건너봐요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1. 4. 26. 13: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서울 근교에 나들이 할만한 좋은 장소를 소개합니다!!!

 

아이들과 가기에 딱 좋은 곳~

마장호수공원이에요!!!

 

"마장호수공원 & 출렁다리"

 

마장호수공원에 가시면 '레드브릿지' 라는

멋진 카페도 있어요 ㅎㅎ

 

[일상다반사] - 레드브릿지 파주 마장호수 카페 : 영유아 동반 및 데이트 코스로 좋아요

 

레드브릿지 파주 마장호수 카페 : 영유아 동반 및 데이트 코스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이 되면 비가 오지 않는 한... 아이들과 집 밖으로 나가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집에서 쉬고 싶지만 아이랑 집에 있다는건..... 음...... 차라리 나가는게

whitelily.tistory.com

이전 글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ㅎ

 

고령산 도산의 숲 명명기

마장호수 "제4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주차장 안쪽에 도산 안창호 선생님 사진이 있더라구요~

궁금해서 직접 가봤어요~

 

도산의 숲 명명기

마장호수공원 주차장에서 도산 안창호 선생님을 만나다니??

뭔가 쌩뚱맞는 느낌도 들고 궁금하기도 했어요~

 

고령산 도산의 숲 명명기

 

파주 고령산(해발 622m)과 마장호수 일대는 일제강점기 동우회 사건으로

옥고를 치르신 자일 오경숙 선생이 독립운동가 안창호 선생님의

이상촌 설립 정신을 이어받은 유서 깊은 곳으로

2020년 11월 1일 산림청에서 산림 명문가로 선정 되었습니다.

이곳을 도산안창호선생기념사업회에서는 오경숙 선생

손자녀인 산주인 여덟분의 허락을 받아

'도산의 숲' 으로 이름 짓고 이곳을 찾는 시민들에게

도산 선생의 업적, 애국 정신과 국토사랑 정신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 도산 안창호 기념사업회 외 -

 

이곳에 오시는 분들이 이 뜻을 기억하시고

그 정신이 널리 퍼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숲연구소에서 무료 숲해설 봉사활동을 하시네요~
주차하고 길을 건넌 뒤 쭉 걸어가봅니다~
멀리 분수도 보이고~ 이제야 벚꽃 구경을 제대로 하네요^^
출렁다리까지 가려고 쭉 가봅니다~~~
이렇게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길만 봐도 힐링되는 듯^^
사람들 없을때 마스크 내리고 사진 찍기!!!
날씨가 갑자기 좋아짐 ㅎㅎㅎ
수상자전거 매표소가 있네요 ㅎㅎㅎ

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늦어서 못탔어요~

 

마장호수 수상레저 매표소
수상레저 이용 안내
수상레저 요금안내 카누 / 카약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더라요~
마장호수 사진찍는 곳 ㅎㅎ
마장호수 관리사무소 옆으로 분수가 보여요~
마장호수 관리사무소
마장호수공원 안내
마장호수 둘레길을 다 돌아보면 좋겠지만.... 그건 다음에.... ㅎㅎ
공원 이용안내
레드브릿지 카페가 보이네요^^

 

레드브릿지 카페 이야기는 이전 글을 참고해 주세요^^

카페에서 한참 쉬다가...

소나기까지 피하고 출렁다리로 갔어요~

 

출렁다리 방향으로 걸어가요~
전망대에도 매점과 카페가 있어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출렁다리 안내문
출렁다리 이용시간

이용 시간 안내

 

동절기 09:00 - 18:00

하절기 08:00 - 18:00

 

생각보다 꽤 길어요~~
출렁다리 가운데서 보니 레드브릿지 카페가 보이네요^^

아이들 손 잡고 건너가는데

어찌나 출렁출렁 거리던지....

무섭다고 울고 난리였어요 ㅠㅠ

특히 아들이.... 겁많은 녀석....

사실 저도 좀 겁이 나긴 했어요^^;

 

이날 출렁다리까지 갔다 오니 다리도 아프고

몸도 피곤하고....

분명 힐링을 하러 갔는데

몸은 힐링이 안된거 같아요 ㅋㅋ

 

주차요금은 정액제로 2,000원 이었어요~

한참 놀다가 주차장에 왔어요~

다리가 아프다는 애들 구슬려가며 데리고 오느라

진땀이 줄줄....ㅡ.ㅡ

 

주차요금은 정액제였어요~

 

소형차는 2,000원

대형차는 4,000원

 

어쨌거나 여기 와서 신나게 놀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가도 정말 좋았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는거.....

주차장도 만차라는거....

참고하시구요~

 

아이들이랑 놀러 가기 좋은곳

"마장호수공원 & 출렁다리" 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주말이 너무 빨리 지나가버렸네요~

새로운 한주도 힘내서 보내봐요!!!

 

 

map.kakao.com/?urlX=484373&urlY=1187668&urlLevel=3&itemId=494314318&q=%EB%A7%88%EC%9E%A5%ED%98%B8%EC%88%98&srcid=494314318&map_type=TYPE_MAP

 

마장호수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