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동 감성 카페 폰트 문래점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11. 15. 21: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문래동에 갔다가

숙성 생고기 맛집 '문래그집'에서 저녁을 먹고

소화도 시킬 겸....

문래동창작촌을 둘러봤어요^^

 

'문래그집'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문래동 창작촌 숙성 생고기 맛집 문래그집 240삼겹살 돼지감자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문래동 창작촌 숙성 생고기 맛집 문래그집 240삼겹살 돼지감자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문래동으로 나들이 갔다가 냉수침지숙성 생고기 전문점 '문래그집'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검색해 보고 찾아간 곳인데 그 맛에 반해버렸습니다 ㅎㅎ

whitelily.tistory.com

 

 

오랜만에 찾은 문래동은 여전히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예쁘고 분위기 좋은 곳이 많아서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ㅎ

 

문래동에 왔으니 분위기 좋은 카페를

안 가볼 수 없겠죠?

 

그래서 찾아간 곳!!! '폰트 문래점' 이에요.

 

카페나 식당이 많이 몰려있는 곳이 아닌

살짝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폰트 문래점

 

 

 

 

* 영업 안내 *

 

매일 12: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77가길 6

문의 : 02-2632-8549

 

 

폰트 커피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ontcoffee

 

폰트커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폰트커피 스마트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폰트 커피 문래점 뒤로 아파트가 병풍처럼

서 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아파트 덕분에 카페가 돋보이고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같은 공간 다른 느낌....

 

카페 앞쪽에는 <LE LABO> 팝업 스토어가 있었어요.

저는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구경하러 갔다가

그 향에 반해서 마음속에 저장해 놓았어요 ㅎㅎ

 

핸드메이드 향수 제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https://www.lelabofragrances.co.kr/

 

르 라보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핸드메이드 향수를 제안하는 프래그런스 랩

LAVANDE 31 라방드 31 앰버, 더트, 머스크 노트, 르 라보의 새로운 향

www.lelabofragrances.co.kr

 

 

 

 

카페 안으로 들어가 봐요 ㅎㅎ

밖에서 봤을 땐 2층이 있는 거처럼 보였는데

들어가 보니 그냥 오픈형 천장이었어요^^

 

그 자체를 인테리어로 사용해서 분위기가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매장 입구 쪽에는 다양한 제품이 판매중이었어요.

쓱 구경만 하기 ㅎㅎㅎ

 

 

 

728x90

 

 

 

 

* 메뉴 *

 

에스프레소 4.8

아메리카노 4.8

 

라떼 5.3

플랫화이트 5.3

바닐라라떼 5.8

오트 라떼 or 오트 플랫화이트 6.0

 

프레시 쥬스 6.0

스파클링 에이드 6.0

 

얼그레이 6.0

마르코폴로 6.0

코랄마스켓 6.0

루이보스 카모마일 6.0

 

- single origin(Filter Coffee) -

 

페루 엘 쉬미르 게이샤 워시드 7.5

(플로럴, 오렌지 필, 복숭아 차, 깨끗한 커피)

 

브라질 C.O.E#12 시티오 사오 페드로 7.5

(복숭아, 크랜베리, 호두, 다크 초콜렛, 긴 여운)

 

케냐 띠리쿠 AA 워시드 7.0

(장미같은 꽃내음, 라즈베리, 캐러멜, 긴 여운)

 

코스타리카 핀카 마초 워시드 6.5

(사과, 살구, 토피, 바닐라, 미디엄 바디)

 

우리만 마시기 아쉬워서 파는 커피 5.5

 

 

마지막 메뉴 이름이 특이하네요...ㅎㅎㅎ

 

베이커리종류도 있어서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양심상.... 구경만 하기로 했어요.

(분명히 소화시키러 옴 ㅋㅋ)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창가 쪽이 예뻤는데...

어둡고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저녁때 방문해도 좋지만

낮에 와보면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아들내미는 대형 스피커와 영상에 빠졌네요 ㅋㅋ

감상할 맛이 나는 스피커였어요^^

 

 

 

 

메뮤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조명등 겸용 진동벨이 왜 이렇게 귀엽던지 ㅋㅋ

 

진동벨이 울릴 때까지 아이들의

놀잇감이 되었어요^^

 

 

 

 

커피와 아이들 먹을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로스터리 전문점에 왔으니 커피는 필수!!!

커피 맛을 잘 모르는 내가 마셔도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ㅎㅎ

 

근래 먹어본 커피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맛이었어요^^

 

커피를 마신 덕분에 밤에 잠을 못 잤다는 ㅋㅋㅋ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이상 "폰트 문래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