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2월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내돈내산 후기 feat.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타르트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2. 2. 08: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계묘년 새해가 밝은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1월이 지나가고...
2월이 시작되었어요 ㅎㅎㅎ

시간이 어쩜 이렇게 잘 가는지
쌍둥이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마음만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이달의 시작도 역시나 배라와 함께!!!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매달 매장을 찾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이달의 맛은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ㅎㅎ
초콜릿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과연.... 어떤 맛일까?
아이들이랑 가면 이거저거 사달라고 해서 힘들다는...
이달의 디저트 ㅎㅎㅎ
살짝 부담스러운 초콜릿 케이크 ㅎㅎ
나머지는 구경만 해요^^
기라델리 초코마블 블라스트 

집에 오는 길에 아이들이 다 먹어버렸던

기라델리 초코마블 블라스트 ㅎㅎㅎ

판형 초콜릿을 서로 먹겠다고 난리였어요 ㅋㅋ

 

진한 초코맛이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달의 맛은 <기라델리 초콜릿> 이에요.
기라델리의 3가지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깊이 있는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기라델리의 진한 다크 초콜릿 칩을 넣어
씹는 맛을 더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배스킨라빈스가

170년 역사의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 협업하여

2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출시했습니다!!!



사실... '기라델리' 초콜릿 브랜드를

 

이달의 맛 덕분에 알게되었어요 ㅋㅋㅋ

 

 

 

더블업 이벤트


* 2월 이달의 신제품 *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더블주니어 4,700 4,000원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케이크 28,000 26,000원
기라델리 초코마블 블라스트 5,900 4,900원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타르트 4,000 3,500원



<기라델리 브랜드 이야기>

GHIRARDELLI

고품격 프리미엄 초콜릿의 대표주자

미국에서 두번째로 오래된 초콜릿 제조회사로
1852년 이탈리아 출신의 도밍고 기라델리
(Domingo Ghirardelli)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하였다.
초기에는 초콜릿 뿐 아니라 술과 커피, 양념 사업을
운영하기도 했으나 1900년부터 초콜릿 사업에만
집중하기 시작했다.

기라델리 제품들은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한
카카오 원두 선별과 로스팅 작업, 부드러움을
최대화하기 위해 지름 0.0019mm로 미세하게
입자를 분쇄하는 정제 과정 등을 거쳐 생산된다.
판형 초콜릿, 초콜릿 바, 초콜릿 음료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 중에서도 특히 판형 초콜릿이 유명하다.

 


- 내용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두산백과 기라델리 -

 

 

이달의 맛이랑 디저트 사옴 ㅎㅎㅎ
파인트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다양한 사이즈를 먹어봤지만....

파인트 사이즈가 먹기 딱 좋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 슈팅스타와 민트초콜릿

그리고 이달의 맛으로 골랐습니다^^

 

 

 

초코 빛깔이 참 곱네요 ㅎㅎㅎ

*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45kcal

나트륨 65mg
당류 20g
포화지방 8g
단백질 4g

 

 

 

맛은 우리가 아는 초콜릿 맛 ㅋㅋ

초코 아이스크림인데 좀더 깊고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오독오독 씹히는 기라델리 다크 초코릿 칩이

식감을 더 좋게 하더라구요~

 

고급스러운 단맛이라고 할까?

많이 달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초콜릿을 별로 안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괜찮았다는거!!!!

 

이정도면 이달의 맛 성공!!! 이에요 ㅎㅎㅎ

 

 

 

728x90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타르트

*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타르트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70ml 259kcal

나트륨 53mg 3%
탄수화물 20g 6%
당류 11g 11%
지방 19g 3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73%
콜레스테롤 21mg 7%
단백질 2g 4%

 

 

 

제품을 꺼내봐요^^
상온에서 3분 후 드시면 가장 맛있습니다^^
초코가 듬뿍 올라간 타르트 ㅎㅎ
녹기 전에 얼른 먹어요 ㅎㅎㅎ

겉바속촉?? ㅎㅎㅎ

고소하고 달콤한 초콜릿이에요^^

여기까지 다 먹었더니

속이 느끼.....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는데 얼큰하게 땡기더라구요.

 

어쨌든 ㅋㅋ

 

기라델리라는 브랜드도 알게되고

초코릿 아이스크림의 매력에도 풍덩 빠져보는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

 

당분간 초코 종류는 안먹어도 될거 같아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