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시청역 근처 갤러리카페 라이크디즈 1601 캐모마일 릴렉스 : 늦은 오후 티타임 CHEROK 채록 개인전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3. 1. 9.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조조칼국수 시청점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고
1+1 티켓을 가지고 갤러리 카페
<라이크디즈 1601>에 가봤습니다^^

조조칼국수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ㅎㅎ

 

[맛집 이야기] - 서울 시청 맛집 조조칼국수 시청점 대구 칼국수맛집 서울 첫 매장 동죽칼국수와 해물파전 찐맛집 내돈내산 이용후기

 

서울 시청 맛집 조조칼국수 시청점 대구 칼국수맛집 서울 첫 매장 동죽칼국수와 해물파전 찐맛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한달만에 남편이 집에 온 주말 ㅎㅎ 아이들이랑 밖으로~~ 집에 있는게 더 힘들다는 사실....^^; 광화문쪽으로 가면서 맛집을 찾아보니 조조칼국수가 뜨더라구요 ㅎㅎ

whitelily.tistory.com


서울 시청역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니~~
뷰도 멋있고 개인전도 즐길 수 있는
멋진 갤러리 카페였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갤러리카페 라이크디즈 1601

캐모마일 릴렉스 : 늦은 오후 티타임

CHEROK 채록 개인전




 

* 갤러리 카페 <라이크디즈 1601> 이용안내 *


운영시간 10:00~19:00

(마지막 입장 18:30)


주소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16
유원빌딩 1601호(시청역 9번 출구 연결)
전화 : 02-3280-1404

* 티켓 종류 *


통합권 : 7,000원

전시관람+작가엽서 1장+음료 1잔+쿠키1개


관람권 : 5,000원

전시관람+작가엽서 1장

 

 

 

CHEROK 채록 개인전

캐모마일 릴렉스 : 늦은 오후 티타임

CHEROK 채록 개인전

 

기간 : 2022. 12. 1 ~ 2023. 1. 19

 

작가는 스마트폰에서 쏟아지는 정보로부터 벗어나

여유있는 휴식을 선물합니다.

그림을 보는 관람객이 잠시나마 쉬는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작가는 본인이 좋아하는 허브티로 티타임을 열었습니다.

 

코로나 이후 인근 풍경에서 아름다움을 찾는 작가의

일상 속에서 지금까지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원석을 찾습니다.

가보고 싶은 유토피아를 상상하고 그 경관을 그림에 담았습니다.

그곳 풍경에서는 인물 대신 새와 나무, 오리떼, 강물 등

자연의 모습이 주인공 입니다.

 

또한 작가는 진초록을 중심으로 다양한 파스텔 톤 컬러를

활용하여 전체적인 '조화'를 추구합니다.

이는 그림의 가장 원초적인 본질은 집에 걸어두고

계속 보고싶을 만큼 다가가기 쉽고 튀지 않는 조화로움에 있다

라는 작가의 생각과 이어집니다.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고, 어디로든 떠나고 싶다는

관람객의 평에 보람을 느낀다는 작가는

추운 겨울 <캐모마일 릴렉스 : 늦은 오후 티타임> 속

일상의 조각들을 통해 관람객의 눈에 조그마한

온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 내용 출처 : CHEROK 개인전 작품 설명 -

 

 

 

입구에 작가의 작품이 전시 및 판매중이에요
이전 전시 작품들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 CHEROK 작가님 상주일 *

 

2022. 12. 4(일)

2022. 12. 10(토)

2023. 1. 14(토)

 

작가님을 만나볼 수 있는 날이 있네요^^

 

 

 

엽서 코너에요

카운터 부재시 벨을 살짝 눌러주세요^^

 

와이파이 아이디 : likethiz1601_5G

비번 : likethiz1601

 

 

 

- 메뉴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얼그레이

페퍼민트

라즈베리 히비스커스

시나몬 애플 카모마일

 

쑥 라떼

그린티 라떼

밀크티

핫초코/아이스초코

아이스티(복숭아/레몬)

에이드(복숭아/레몬/석류)

사과주스

 

쿠키류 : 초코칩 피칸, 말차화이트, 더블쇼콜라

 

* 메뉴 전품목 추가구매 가능합니다.

(음료 2.0 디저트 2.0)

* [관람권] 구매자의 경우, 현장에서 예약자 확인이

완료된 후에는 음료와 쿠키가 포함된 [통합권]으로

이용권 변경이 불가하므로 식음료 구매를 원하실 경우

추가 금액 결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 ㅎㅎ
늦은 오후 티타임 하기 좋은 느낌이에요
작품 앞에서 ㅎㅎㅎ
작품 구경 하기^^
작가가 그림 그리는 과정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요

역시 아이들은 영상이 최고네요 ㅎㅎㅎ

한참 동안 영상 시청함 ㅋㅋ

 

 

 

각자 받은 엽서랑 같은 그림 찾기 ㅎㅎㅎ
가성비가 최고였어요 ㅎㅎㅎ
뭔가 선물을 잔뜩 받은 기분이에요^^
책갈피가 너무너무 예뻤어요 ㅎㅎ
이곳의 장점은 뷰가 좋다는거^^

아이들과 함께 갤러리카페 방문은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나마 손님이 별로 없어서 다행이었지.... ^^;

 

 

 

최고의 뷰~~~

인왕산 뷰~ 시티 뷰~

뷰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

 

여유롭게 차도 마시고 작품도 관람하고

잠시였지만.....

작가의 의도대로 힐링타임을 가져봤어요^^

 

사장님께 다음 전시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여쭤보니

보통 45일 주기로 새로운 작품으로 변경하고 있다고 해요.

 

다음 작품 전시때 시간 되면 재방문 해볼까 합니다 ㅎㅎ

 

조조칼국수 이벤트 티켓 덕분에

이렇게 멋진 갤러리카페를 알게되었네요^^

 

서울 시청 근처에 오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상 "갤러리카페 라이크디즈1601"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