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근교 남양주 오로라 베이커리카페 한강뷰 힐링하기 좋은 곳 소금빵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2. 5. 19: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2년여 만에 다시 찾은
남양주에 있는 오로라 베이커리카페....

예전에 가보고 좋았던 곳이라
다시 가봤어요 ㅎㅎㅎ
그동안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



 

오로라 베이커리카페


뭔가 달라진 주차장에 잠시 당황했었어요~
잘못왔나???
예전에 왔을때는 제 1 주차장에 주차했었더라구요 ㅋ

주차하고 길 따라 올라갑니다^^
등산하는 느낌이네요 ㅎㅎ

오로라카페 가는 길
이 낯선 풍경은 뭐지??

예전에 왔을땐....
넓은 잔디밭에 야외 테이블이 있었는데
지금은 주차장으로 변했네요.....ㅠㅠ

생방송 오늘아침에 방영되었던 카페에요
제 1 주차장 내려가는 길
카페 본관

* 영업 안내 *

매일 10:00~24:00

주소 : 경기 남양주시 고산로 254
(삼패동 374-1)
문의 : 031-577-6064

먼저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봐요
맛있게 드신 후 쟁반은 카운터로 반납해요
빵코너 및 주문하는 곳

* 주의사항 *

1. 쟁반위에 흰색종이(위생지) 한장 깔아주세요.
2. 집게 또는 위생장갑을 사용해 주세요.
3. 절대 맨손으로 빵을 만지지 말아주세요.
4. 사용하신 집게는 꼭 카운터에 반납 부탁드립니다.

프랑스 최상급 버터 레스큐어 사용

레스큐어 프랑스 최상급 버터를 사용합니다^^
고소한 빵 냄새에 저절로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ㅎ
이미 식사를 하고왔는데....ㅋㅋ

와이파이 비번 : 123456789a

주문하는 곳

예전에 왔을땐 곰도리카노를 마셨었어요^^
소금빵도 맛있는데.....

 

사실 배불러서 빵 생각이 없음 ㅋㅋ

오늘은 패스^^

 

소금빵 강추에요!!!!

 

 

케이크류 음료 코너
소금빵은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728x90

 

 

여자화장실은 1층이에요

여자화장실은 1층이고
남자화장실은 2층이에요^^

1층 테이블석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 ㅎㅎ
안쪽 창가자리 ㅎㅎ
2층으로 올라가봐요~
작은 미술관에 온 듯 하네요 ㅎㅎ
미술관 카페 느낌이에요
창가 자리는 뷰를 감상하기에 좋아요
특히 통창으로된 자리가 좋더라구요^^

날씨가 춥지않아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려구 밖으로 나갔어요^^

예전과 많이 달라진 분위기에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즐거워 하네요 ㅎㅎㅎ
야외 정원이 예쁜 곳인데....
한강뷰 자리로 갑니다

야외 테이블 자리도 바람막이가 되어있어

날씨가 추워도 이용이 가능할거 같아요 ㅎㅎㅎ

 

 

뷰가 좋은 곳을 찾아서 ㅎㅎ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후식으로 먹으려고 빵은 하나만^^

모양은 예쁜데 먹기는 쉽지않네요 ㅋㅋ

 

 

날씨가 정말 좋았던 날~

그냥 한강뷰 멍~~ 하기 좋았어요 ㅎㅎㅎ

뷰가 다 했던 날!!!

맛있는 빵과 음료는 거들뿐~

 

예전에는 야외 정원이 멋있었는데...

지금은 주차된 차 때문에

멋진 정원이 사라진 느낌??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한강뷰 만큼은 최고!!!

한강공원이 한눈에 보이고...

그림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잠시였지만 아이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

 

 

이상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