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동문시장 아베베베이커리 빵지순례 크림도너츠 맛집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1. 30. 17: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에 가면 꼭 가봐야 할 도너츠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ㅎㅎㅎ

<아베베베이커리> 라고 남편이 추천한 맛집이에요^^
회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몇번 가봤는데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ㅋㅋ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저희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틀 연속으로 찾아갔습니다 ㅎ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아베베 베이커리





* 영업 안내 *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소 : 제주 제주시 동문로 6길 4
동문시장 12번 게이트 옆
문의 : 0507-1414-0750


매장은 동문시장 12번 게이트 바로 옆에 있어요~
매장 앞에 주차가 어려우니
동문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가게 앞에 10분간 주정차가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불안해서.... 그냥 주차하고 편하게 방문하세요^^

밖에 대기선이 있더라구요~ 평소에는 줄을 선다고 해요...

* 아베베 베이커리 맛있게 즐기는 방법 *

아베베 베이커리는 당일 생산, 당일 폐기를 진행합니다.
구매하신 후 당일에 드시면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차갑게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냉동보관 후 자연해동 해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냉동보관 30일)

ㅇㅂㅂ 베이커리
늦게 가면 대부분 품절이라고 해요
종류가 엄청 많아요~
아베베 시그니처는 우도땅콩크림 도너츠에요
선물박스가 정말 예뻐요~

* 전국택배 가능 *

주문방법

- 카카오톡(아베베베이커리 채널)에서 주문
- 매장에서 주문

취소 주문 및 택배비

- 택배는 한 박스를 기본으로 최소 10개부터 주문 가능
- 택배비는 2박스까지 5,000원이며
아이스박스 2,000원이 별도로 추가 발생

배송기간

- 주문 접수 후 3일 뒤 출고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택배로 받으실 수 있어요^^
저도 생각나면 주문해서 먹을까 해요 ㅎㅎㅎ


아베베 베이커리 친구 추가하기^^



보는대로 다 사고싶었어요
고르기 정말 어려웠지만...
결국 먹었던거 또 고름 ㅎㅎ

전부 다~~~ 먹고싶지만…..
참아야지 ㅋㅋㅋㅋ
아는 맛이 무섭다고 먹어봐서 그런지
더 고르기 힘들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인증사진 찍고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난리~~
멈출 수 없는 맛이에요 ㅋㅋㅋ
그래서……
다음날 또 사러 갔어요^^


728x90


둘째날에 구입한 도너츠는
집에서 먹으려고 포장해 왔어요^^
거의 같은 맛으로 ㅋㅋ

우도 땅콩크림 도너츠 2,700원
땅콩이 떨어질까봐 조심조심 ㅎㅎ
조심조심 잘라서 먹어요 ㅎㅎ
안에 크림이 대박~~

우도 땅콩의 고소함이 한 가득~~
차원이 다른 맛에 반해버렸어요!!!
이 고소함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음.....
이건 꼭 먹어봐야 할 도너츠에요 ㅎㅎㅎㅎ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더라구요^^

종달리 딸기농장 크림빵 3,200원
안에 딸기잼이 들어있어요 ㅎㅎ
이렇게 보면 그냥 빵인데...ㅎㅎ
딸기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먹는거 같아요 ㅎㅎㅎ
역시나 입에서 녹아요.....
특이하게 빵 아랫쪽에 찰떡과 팥앙금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더 쫀득하니 맛있었던거 같아요.

새별오름 바닐라 크림 도너츠
한번 맛보면 또 찾게 되는 도너츠들 ㅎㅎ
산방산 고구마 크림 도너츠 2,700원
고구마 맛이 난다고 애들은 잘 안먹었어요 ㅋㅋ
비앙도 코코넛 밀크 크림 도너츠 2,700원
고소한 코코넛 맛 도넛이에요
전체적으로 크림이 엄청 부드러워요~
아이들이 제일 잘 먹었던 도너츠 ㅎㅎㅎ

냉동보관 후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되는데
냉동실에 들어갈 필요도 없이 다 먹었죠 ㅋㅋㅋ
(몇개는 친구들 나눠줌)

개인적으로 우도 땅콩 크림 도너츠가 제일 맛있었어요.
코코넛 맛도 괜찮았구요~
딸기 크림빵도 맛있고....

고구마만 인기가 없었네요 ㅋㅋㅋ

아베베 도너츠는 당일날 먹었을때가 제일 맛있었어요.
이틀 지나니 처음보다는 크림이 살~~짝 굳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있었지만...ㅎㅎ

맛있게 잘 먹었는데
아무래도 크림 도너츠라 느끼함은
피할 수 없었어요 ㅋㅋ

저처럼 한꺼번에 많이 드시면
느끼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제주도 동문시장에 가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못가시는 경우 배달도 된다는거!!
참고하세요!!!!


이상 "아베베 베이커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