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공항 근처 오션뷰 카페나모나모 베이커리 빵지순례 추천 내돈내산 방문 후기 feat.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1. 3. 08: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남편이 가보고 좋았던 카페로 갔어요 ㅎㅎ
뷰도 좋고 빵도 맛있어서
빵지순례로 많이들 오신다고 하네요^^

카페나모나모에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카페나모나모


카페나모나모는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사진찍으러 오신 분들로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카페 뒷편 전용주차장에 주차하고
카페를 이용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로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제주공항이랑 가깝고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를 따라
멋진 사진도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카페나모나모 영업 안내 *

매일 08:00~23:00
라스트오더 22:30

주소 : 제주 제주시 도두봉6길 4
카페나모나모베이커리
문의 : 064-713-7782

정문 입구로 들어가봐요

들어서자마자 화려한 조명이 반겨줍니다 ㅎㅎ
살짝 웨딩홀 느낌도 나네요^^

* 카페나모나모 메뉴 *

- COFFEE -

에스프레소 5.0
아메리카노 5.0
카페라떼 6.0
카푸치노 6.0
바닐라라떼 6.5
아인슈패너 6.5
카페모카 6.5
카라멜마끼야또 6.5
아보카토 6.5

- SIGNATURE COFFEE -

콩가루집안 7.0
현무암라떼 7.0
카페뱅쇼 7.0

- SIGNATURE TEA -

로즈베리티 8.0
로즈자몽티 8.0
로맨틱선셋 8.0

기타 등....

베이커리 셀프바가 주문하는곳 옆에 있어요

* BAKERY SELF BAR *

BAKERY TIP

- 바게트는 데우면 질겨집니다.
그대로 드시는게 더 맛있어요.
특히 마농바게트는 그대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크로아상은 데우면 눅눅해져요.
- 데우면 더 맛있는 빵 : 30초 정도만 데워주세요.
- 에그에그, 롱롱소세지, 썬드라이소세지
올리브치아바타, 치즈가 들어간 베이커리류
모카번, 카레빵, 불고기또띠아, 현무암

BAKERY NOTICE

- 나모나모는 앞접시가 별도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앞접시가 필요하신 분들은 트레이에 종이를 깔고
이용해주세요.
나이프로 썰어도 찢어지지 않는 종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베이커리 내용물이 나올 수 있어 컷팅은
따로 해드리지 않습니다.
대신 나이프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일회용 포크, 나이프가 필요하신 분은
카운터 셀프바를 이용해주세요.
- 남은 베이커리 포장이 필요하신 분은
카운터로 말씀해주세요.

유기농 밀로 키운 발효종을 사용하는 나모나모

* 나모나모의 약속 *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모든 제품은 나모나모 자체에서 생산됩니다.

- 유기농 밀로 키운 발효종을 사용하고 있으며
"정직한 밀가루" 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 밀가루 등
각 제품에 맞는 밀가루를 선정하여 만듭니다.
- 최고급 프랑스 버터를 사용하고
100% 동물성 생크림만을 사용합니다.
- 프랑스산 최고급 발로나초콜렛을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선사합니다.

빵 구경 시작~

먹고싶은 빵이 너무 많았어요 ㅠㅠ
이른 아침부터 빵으로 과식하게 생겼어요 ㅋㅋ

각 산지의 최고급 스페셜티 생두를 사용하며
전문 바리스타들의 노하우로 향과 밸런스가 좋은
하이퀄리티의 신선한 커피만을 제공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동하기 좋아요^^

드라이브 스루 이용시 20% 할인이 된다고 해요^^

< 카페 나모나모 5층 하늘정원 OPEN>

하늘정원 GUIDE

- 앞으로는 탁 트인 바다와 뒤로는 한라산
활주로를 볼 수 있어요.
-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득템해보세요.
(귀여운 돌하르방과 액자가 기다리고 있어요)
- 음료 및 베이커리는 하늘정원 내에서 드실 수 없어요.
물론 금연구역!!
- 4층에서 내리셔서 옆쪽 계단을 이용해주세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바다뷰~ 모두 다 예뻐요^^
와~ 바다다~~~

현무암 6,500원
에그에그 7,000원
마농바게트 7,000원
허니토스트 6,700원

현무암라떼 7,000원
로맨틱선셋 8,000원

이렇게 빵과 음료를 주문했는데
총 40,800원 나왔어요.
가격대가 조금 높긴 하네요^^;

대신 정~~~말 맛있었어요!!!

이 맛을 어떻게 설명해야하나....
고소하고 달콤함의 끝판왕??

아이들도 엄지척 했던 빵 ㅎㅎㅎ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728x90


3층으로 올라와 봤어요
여긴 또 분위기가 달라요 ㅎㅎ
창문이 다 열려있어서 살짝 추웠어요 ㅋ
바다뷰를 제대로 볼 수 있어요 ㅎㅎ
3층 뒷편은 한라산, 활주로 뷰에요 ㅎㅎ
주차장도 보이네요 ㅎㅎ

이곳에서 한참 비행기 구경을 했어요 ㅎㅎㅎ

아들내미가 집에 갈 생각을 안했어요 ㅎㅎ
4층이에요
여기도 분위기가 괜찮아요^^

4층을 둘러보고 바로 옆 계단으로
하늘정원으로 갑니다^^

옥상정원 포토존 ㅎㅎ
귀여운 하르방이 있어요 ㅎㅎ
액자 포토존도 있구요^^
저희는 이런 인생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ㅎ
바다뷰~ 보기만 해도 힐링이에요 ㅎㅎ
활주로가 보여요^^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들은
무조건 활주로 뷰만 보겠다고 하네요^^;

맛있는 빵도 먹고 비행기도 보고
잠시 쉬다가.....

멋진 사진 찍으러 무지개해안도로로 가요~
길만 건너면 됩니다 ㅎㅎㅎ

아래까지 내려가 보겠다는 아이들 ㅎㅎ
중간중간에 멋진 동상들이 있어요~

사진찍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ㅎㅎ
바글바글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기분이 최고로 좋은 상태 ㅎㅎ
신난다 신나~
멋진 포즈도 취해보고 ㅎㅎㅎ

공항가기 전까지 이곳에서
짧지만 굵게 놀다가 갑니다 ㅎㅎㅎ

4층 규모의 초대형 카페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겨보시고
인생사진도 찍어보세요~

이상 "카페나모나모"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