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다산 신상 카페 그로브나인 루프탑 분위기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1. 7. 16: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 저녁에 식사 모임이 있어서
남양주에 갔었어요 ㅎㅎ

저녁만 먹고 헤어지기 아쉬운 마음에
근처에 갈만한 카페를 검색해 보고
<그로브나인> 이라는 카페에 가기로 했어요.

오픈한지 얼만 안된 신상카페인거 같아요.
주변 건물도 그렇고 카페 건물도
대부분 비어있어서 썰렁하더라구요.
그래도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다는거^^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그로브나인

GROVE9

 

그로브나인

* 영업 안내 *

매일 08:00~22:00
라스트오더 21:00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07호,108호
문의 : 0507-1373-1254


건물 지하에 주차하고 바로 1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그로브나인 카페

루프탑이 멋있는 카페라고 해서
기대하고 왔는데
제가 생각하는 루프탑은 어디에???

보통 카페 바로 윗층이 루프탑인데.....
뭐지뭐지???

주문할때 직원분이 매장을 이용할지
옥상정원(야외)을 이용할지 물어보시더라구요 ㅎㅎ

당연히 야외를 이용한다고 했죠^^

매장은 신상 카페답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쾌적해요~

* 메뉴 *

에스프레소 4.5(H)
아메리카노 4.5
플랫화이트 5.0
라떼 5.0
바닐라빈 라떼 6.0
얼그레이 크림 라떼 6.0
아보카도 라떼 7.0(I)
디카페인 변경 +0.5
오트 변경 +0.5
샷 추가 +1.0

콜드브루 5.5(I)
콜드브루 오트 라떼 6.5
아포가토 7.0

진저/자몽/레몬 라임/패션후르츠 에이드 6.5
딸기/망고/블루베리 요거트 6.5
플레인 요거트 6.5
딸기/망고/블루베리 요거트 7.0

기타 등...

와이파이 : SK_WiFiGIGAD0AC_5G
비밀번호 : KOO22@3560

디저트 메뉴들
그로브나인 커피도 구입하실 수 있어요
쿠키도 몇 종류 있네요

밥을 먹고왔는데 쿠키를 사달라는 아이들...
사주자마자 어느새 다 먹어버렸네요^^;

카페 인테리어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스피커에서 좋아하는 노래도 나오고~ 기분 좋아짐 ㅎㅎ

화장실 비밀번호 6314*

1층 화장실이 있었지만...
저희는 5층 화장실을 이용했어요.
(이 비번을 누르고 들어갔음)

 

728x90

 

 

6층 옥상정원 도착
포토존만 보면 자동으로 사진찍는 아이들 ㅎㅎㅎ&nbsp;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멋진 경치를 만나게 됩니다 ㅎㅎ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야경이 너무 예뻐요~~~

바로 앞에 의정부지방법원 남양주지원이 있네요.

그쪽 방향으로 가면 냉난방이 되는
실내 공간과 야외 공간으로 나뉘어 있어요~
날씨가 쌀쌀해서 따뜻한 실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야외 테이블도 편하고 좋았어요
반대편으로 가봐요
야외 좌석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추위도 잊었어요
아이들도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네요 ㅎㅎ
이쪽에도 실내 공간이 있어요
따뜻한 실내도 좋아요 ㅎㅎㅎ
조명 분위기도 좋네요
쌀쌀하지만... 분위기 좋은 밖으로~

추운데 둘다 시원한 메뉴로 주문했네요 ㅋㅋ
역시 우리 부부는 잘 통한다니까~~



딸내미가 하늘의 달을 가리키며 보라고 하네요 ㅎㅎㅎ
여기가 너무 좋다며 포즈 취하는 아이들 ㅎㅎㅎ
야외 난방기가 있어서 많이 춥지 않았어요 ㅎㅎ


벌써 야외 난방기가 나오다니~~~
덕분에 따뜻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아들내미는 난방기 속의 불꽃이 신기한지
유심히 바라보고 있더라구요^^

곳곳에 야외 난방기가 있어서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는 분들도
덜 춥지 않을까 싶네요...

한 겨울엔 어쩔지 모르겠지만 ㅎㅎㅎ


 

이 공간을 얼마나 뛰어다녔는지...

땀에 흠뻑 젖었더라구요 ㅎㅎ

 

야외공간이고 마침 손님들도 없어서

아이들이 떠들어도 눈치가 안보였어요 ㅎㅎㅎ

정말 다행이었어요~

 

처음엔 살짝 실망했었는데

루프탑에 와보고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아이들의 만족도는 당연히 좋았다는거!!!

 

기회 되면 또 오고 싶네요~

 

참고로 직원분께 주차 정산을 여쭤보니

그냥 출차하라고 하시네요.

아직 입주가 다 안되서 그런듯해요^^

 

 

이상 "남양주 다산 카페 그로브나인"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