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11월 핑크스푼 비긴즈 내돈내산 후기 feat. 딸기치즈케이크 블라스트와 아이스호떡모찌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1. 1. 22: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느새 10월이 훌쩍 지나가 버렸네요.

아이들은 겨울이 가을을 밀어내고 있다고...

그래서 날씨가 추워지는거라고 하네요 ㅎㅎ

 

점점 더 가을이 짧아지는 느낌이 드는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걸까요??

 

떨어지는 나뭇잎을 보면서

깊어지는 가을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이들 학원 끝나고 같이 이달의 맛을 사러

다녀왔어요 ㅎㅎㅎ

 

이젠 저보다 이달의 맛이 뭐냐고

궁금해 하는 아이들이에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핑크스푼 비긴즈

PINK SPOON BEGINS

 

 

 

이달의 맛을 보자마자 딱 제 스타일임을 눈치챘어요 ㅎㅎ
짱구 실내용 슬리퍼가 눈에 들어왔어요

쿼터(17,000원) 이상 구매시

짱구 실내용 슬리퍼 5,900원 행사 중이에요.

 

행사 기간 : 10.21(금)~소진시까지

 

너무 귀여워서 사고싶었지만

집에 굴러다니는 슬리퍼를 생각한다면....

참아야 했어요^^

 

 

아이들은 짱구랑 뽀로로 캐릭터에 관심을 보였지만... 패쓰~
키오스크로 주문하니 편하네요^^

이렇게 이달의 맛 포함해서 나오려는데

아이들이 매장에서 먹고 싶다고 해서

이달의 음료 딸기치즈케이크 블라스트랑

디저트를 사서 먹고 왔어요 ㅠ

집에 가서 먹을거라 안된다고 했지만

결국 제가 지고말았어요 ㅠㅠ

 

 

1+1 행사 중이라 2잔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이미지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달의 맛은 뭐 설명할것도 없이

핑크핑크한 딸기와 치즈가 쏙~

 

달콤 상큼한 딸기,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핑크 마카롱과 고소한 치즈 풍미를 더해준

치즈케이크 큐브가 들어있는 맛이에요!!!

 

먹어보지 않아도 이달의 맛은 성공이라는거!!!!

 

 

더블업 이벤트

* 11월 이달의 신제품 *

핑크스푼 비긴즈 더블주니어 4,700 4,000원
딸기 치즈케이크 블라스트 5,400 4,400원
스트로베리 아이스 롤케이크 6,300 5,800원

이벤트에 응모는 안해봄 ㅎㅎ

 

이달의 맛과 아이들이 먹고싶다는 디저트 고름 ㅎㅎ
쿼터 사이즈로 구입 ㅎㅎ

- 핑크스푼 비긴즈(이달의 맛)

- 허니 치즈 트랩

- 민트 초콜릿 칩

- 슈팅스타

 

이렇게 4가지 맛으로 골랐어요^^

 

 

빨리 먹자고 아우성인 아이들 ㅎㅎㅎ
이달의 맛 핑크스푼 비긴즈

영양정보가 없어서 패쓰...

 

이건 뭐 말 안해도 아는 맛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맛이 다 들어있어서

이달의 맛은 성공이에요 ㅎㅎㅎ

 

아이들도 딸기아이스크림 맛있다고 하네요~

 

 

* 허니 치즈 트랩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90kcal

나트륨 118mg
당류 30g
포화지방 9g
단백질 4g

 

이달의 맛도 맛있지만

허니 치즈 트랩도 정말 맛있었어요!!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브리틀과 허니 리본이 쏘옥~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에 반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맛 리스트에 추가합니다 ㅋㅋ

 

 

728x90

 

 

미니 아이스 모찌

* 미니 아이스 모찌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20ml 242kcal

 

나트륨 35mg 2%

탄수화물 32g 10%

당류 29g 29%

지방 6g 1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3g 22%

콜레스테롤 10mg 3%

단백질 3g 5%

 

 

모찌 케이스 안쪽에 포크가 들어있어요
편리하고 좋은지만.... 용기가 아깝네요...
스트로베리 맛 미니 아이스 모찌
녹차 맛 미니 아이스 모찌
망고맛 미니 아이스 모찌
사이즈가 너무 귀여운 미니 아이스 모찌

아이들은 망고랑 딸기를 좋아했어요 ㅎㅎ

녹차는 제가 먹었구요^^

 

사이즈도 작고 귀엽고 맛있고

디저트로 먹기 좋은 아이스 미니 모찌에요~

 

 

아이스 호떡 모찌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05ml 224kcal

 

나트륨 29mg 1%

탄수화물 35g 11%

당류 25g 25%

지방 8g 1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0g 27%

콜레스테롤 18mg 6%

단백질 3g 5%

 

 

먹기 좋은 상태로 자연 해동 됨 ㅎㅎ
호떡 느낌이 나네요~
보름달처럼 생겼어요 ㅎㅎㅎ
반절로 나눠서 보니 호떡 잼이 들어 있어요~
차가운 호떡을 먹는 느낌? ㅎㅎㅎ

아이들은 별로인지 안먹네요 ㅠ

대신 제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차가운 호떡을 먹는 듯??

맛이 은근히 비슷하더라구요~

 

이달의 맛도 성공이고

디저트도 제 입맛에 딱 맞고~

 

기분 좋게 11월을 시작해 봅니다!!!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