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10월 외계인의 바나나킥 내돈내산 후기 feat. 더블쿠키샌드 바나나킥 초콜릿과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곶감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0. 1. 21: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바쁘게 살다보니 어느새 10월이 되었네요 ㅎㅎ
날씨는 아직 여름 같은데... 가을이라니....

일교차가 심한 요즘같은 날씨에
감기에 걸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부디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10월을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과 함께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주말을 집에서 보내며
아이들이랑 아이스크림을 사왔어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외계인의 바나나킥"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10월 외계인의 바나나킥
신나는 발걸음으로 매장 방문 ㅎㅎ
10월이 시작 된걸 이곳에서 알게 되네요 ㅎㅎ
주문하는 곳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이달의 케이크

이제 포켓몬이 가고 짱구가 왔네요^^

구매내역 이에요 ㅎㅎ

 

이미지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이달의 맛은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이에요!!

 

달콤한 초콜릿, 바나나,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에

바나나&초콜릿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이 가득!

 

 

이달의 맛 선택시 더블업!!!

* 10월 이달의 신제품 *

외계인의 바나나킥 더블주니어 4,700 4,000원
외계인의 바나나킥 케이크  27,000 25,000원
외계인의 바나나킥 블라스트 5,100 4,100원
더블 쿠키 샌드 바나나킥&초콜릿 3,500 3,000원

 

인스타 이벤트에도 응모해 보세요

 

이달의 맛 포함한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류 ㅎㅎ
이번달에는 하프갤론으로 사왔어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 포함 ㅎㅎ

- 외계인의 바나나킥(이달의 맛)
- 나와라! 꼬부기
- 뮤! 넌 내 거야
- 민트 초콜릿 칩
- 슈팅스타
- 해피버스데이

이렇게 6가지 맛으로 골랐어요^^

 

바로 이달의 맛 먼저 먹어봐요^^

* 외계인의 바나나킥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57kcal

나트륨 107mg
당류 24g
포화지방 9g
단백질 4g

 

 

초콜릿 프레첼볼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음.... 일단 초콜릿이라 별로....ㅠ

 

바나나 프레첼볼도 들어있어요.

초코 시러시러~~

 

바나나맛과 초코맛이 번갈아 가며 느껴져요 ㅋㅋ

정말 묘하네요....

 

 

이 맛은 해피버스데이에요

이 맛은 해피버스데이라고 하는데...

제가 검색했을때는 홈페이지에 정보가 없더라구요.

 

예전에는 있었던거 같은데...^^;

 

케이크맛 아이스크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레인보우 스프링클스와 케이크 큐브가 들어 있다고 해요.

 

대충 보면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이랑 비슷해요~

 

맛도... 다양한 맛이 느껴졌는데

다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 다행이었어요 ㅎㅎㅎ

 

제 입맛엔 이달의 맛 보다 더 맛있었어요^^

 

이달의 맛도 실패....

그래도 다른 맛이 맛있어서 괜찮아요 ㅎㅎ

 

 

 

728x90

 

 

더블 쿠키 샌드 바나나킥&초콜릿
더블 쿠키샌드 영양정보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40ml 212kcal

 

나트륨 85mg 4%

탄수화물 32g 10%

당류 18g 18%

지방 8g 1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3g 29%

콜레스테롤 14mg 5%

단백질 3g 5%

 

 

초코 쿠키 사이에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디저트에요
바나나킥과 초콜릿 두 가지 맛이에요
반으로 나눠서
바나나 부분
초콜릿 부분

두 가지 맛을 맛볼 수 있어요 ㅎㅎㅎ

저는 바나나 쪽이 더 맛있더라구요.

역시 저는 초코랑은 거리가 먼 거 같아요 ㅋㅋ

 

 

아이스모찌 크림치즈 곶감
2개가 들어 있어요
곶감이라는 말에 궁금해서 골라봤어요 ㅎㅎ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55ml 126kcal

 

나트륨 12mg 1%

탄수화물 26g 8%

당류 18g 18%

지방 2g 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8%

콜레스테롤 3mg 1%

단백질 1g 2%

 

 

모양은 진짜 곶감처럼 생겼어요
반으로 나눠봐요~

안쪽에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요^^

위에는 초록색 초콜릿이 올려져 있고

크림치즈속에는 감 퓨레??가 들어 있어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모양이 정말 예쁘네요~

이렇게 보니 먹기 아까울 정도로 모양이 예쁘네요~

입에 쏘옥 넣어보니...

곶감 향이 입안에 퍼지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곶감이 맞네요 ㅋㅋ

 

아이들도 맛있다고 할 정도였어요^^

정말 잘 만든거 같아요~

 

맛있는 디저트로 강추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달의 맛은 저랑 안맞았다는거...

 

나머지는 다 괜찮았어요 ㅋㅋ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과 디저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