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오션 뷰 카페 라파르 장자도 대장도 이국적이고 이색적인 곳 내돈내산 후기 feat. 씨앗호떡과 야미도 포토존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9. 17. 12: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한 군산당일치기 여행 이야기를

이어서 소개합니다 ㅎㅎㅎ

 

시간이 없어서 당일치기로 다녀왔지만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곳인거 같아요^^

 

이전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전라북도] - 군산 가볼만한 곳 고군산군도 섬 여행지 추천 장자도 대장도 대장봉 인생사진 찍고 온 후기

 

군산 가볼만한 곳 고군산군도 섬 여행지 추천 장자도 대장도 대장봉 인생사진 찍고 온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추석연휴때 친정 부모님 모시고 당일치기 군산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군산에 여러번 가봤지만 이렇게 멋진 곳이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어요^^ 군산여행을 계획중이

whitelily.tistory.com

 

대장봉 등산 후 내려오면서

출발할때 찜해뒀던 카페에 들렀어요~

 

그냥 지나칠까 하다가

다들 너무 지치고 목이 말라서....

들려야 했어요 ㅋㅋ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카페 라파르"

 

 

대장봉 뷰 카페 라파르
카페 라파르

* 영업 안내 *

 

매일 10:00~19:30

라스트오더 19:20

 

주소 : 전북 군산시 옥도면 장자도 2길 31

문의 : 0507-1423-8800

 

 

카페 라파르 옆에 공사중인 건물이 있네요.

새로운 카페를 짓는거 같기도 하고....

나중에 방문해 보면 알겠죠? ㅎㅎㅎ

 

사실.... 대장도 가는 길에

우뚝 솟아 있는 건물들 때문에

자연경관 구경하는데 이질감이 느껴졌었어요.

 

탁 트인 뷰를 건물들이 막은 느낌??

 

카페 이용 고객 입장에서는

멋있는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지만......

 

 

라파르 입구

건물은 땅콩건물처럼 좁고 위로 길쭉해요 ㅎㅎ

주문하는 곳이 상당히 좁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기 힘들었어요...

 

 

건물 뒷편 야외 테라스 쪽 출입구
셀프바에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주문하는 곳

* 카페 이용 안내 *

 

1. 1인 1메뉴 주문해주세요(미취학 아동 제외).

2. 주차는 장자도공영주차장 이용.

만원 이상 영수증 지참 2시간 무료!!

(주문하실때 미리 말씀해 주세요)

3. 외부음식 절대 반입 금지

(호떡, 닭꼬치, 빵 등...)

4. 음료 픽업은 오른쪽 계단 입구

(진동벨 위의 버튼 누르면 벨소르 OFF)

 

 

와이파이 : laphare / cafe000275

 

 

음료 픽업과 반납대
2층에서 바라보는 창문 뷰가 정말 멋져요~

신발을 벗고 편하게 쉬는 손님들...

사진찍기 민망했어요^^;

 

 

주문하는 손님이 바글바글하네요^^
3층 올라가는 계단

건물이 좁고 길어요 ㅎㅎㅎ

3층으로 올라가봐요~

 

 

 

728x90

 

 

실내에는 빈자리가 없더라구요

창문마다 크기가 달라서

색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마치 그림같기도 하고...

자연이 주는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이 위쪽으로도 공간이 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더이상 올라갈 수가....

 

화장실은 남녀공용으로 이 위쪽에 있어요.

 

 

아기자기하고 있을건 다 있는 땅콩건물 카페에요^^

 

 

다시 내려갑니다 ㅎㅎ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 라파르 사용설명서 *

 

1인 1메뉴 주문 부탁드립니다.

카페 모든 구역 금연입니다.

외부음식 반입을 금지합니다.

반려견은 야외 테이블 이용 가능

장시간 노트북 사용을 금지 합니다.

사용하신 카페용품을 제자리에 놓아주세요.

 

 

여기가 외국인줄 착각하게 만드는 야외 테라스 ㅎㅎㅎ
부모님도 베트남같다고 ㅋㅋㅋ

대장봉 뷰는 정말 최고였어요^^

저희가 저기 정상에 다녀왔다는게

믿기지 않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일몰 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ㅎㅎ

 

일몰을 보실 분들은

시간을 잘 맞춰서 오시면 될거 같아요~

 

 

이국적인 경치를 즐기며...
외국 아님 ㅎㅎㅎ
음료 기다리는 중 ㅎㅎ
다들 목이 말랐는지 음료 마시는데 집중^^;

딱히 시그니처 메뉴 맛볼 생각도 없이...

그냥 시원한 음료 맛에 정신없이 홀짝 홀짝~~

아이들도 1인 1잔 ㅋㅋㅋ

좀 더 쉬고싶지만 다음 코스로 이동합니다 ㅎㅎ

밥 먹으러 가야하는데...

 

 

씨앗호떡 사먹기 ㅎㅎㅎ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가면 아쉽지...

씨앗호떡 하나씩 먹고 가요^^

(개당 2천원 이었던거 같음 ㅋㅋ)

 

주차는 장자도공영주차장을 이용했고

영수증 제시 후 무료출차했습니다.

 

 

야미도 포토존 ㅎㅎ

가는길에 야미도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ㅎㅎ

잠깐 내려서 사진만 찍고 갑니다^^

 

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예쁘고 멋진 사진을 찍고싶으신 분들께

강추드리는 장소에요!!!

 

 

이상 "카페 라파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