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한강 선상 카페 파노라마뷰 프랑제리 이크루즈 한강공원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8. 28. 04: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모임때 여의도에서 점심을 먹고

소화도 시킬겸 걷다보니....

 

여의도 이랜드 크루즈 1 선착장까지

가게 되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었는데

마침 카페가 있어서 얼른 실내로 이동했죠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던데

멋진 선상 카페가 있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합니다.

 

 

"프랑제리 이크루즈 한강공원점"

 

 

프랑제리 이크루즈 카페

* 이용 안내 *

 

월, 화  정기휴무(매주 월, 화요일)

수, 목, 금, 토, 일  13:00~20:3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290

이랜드크루즈 1 선착장 2층

여의나루역(5호선) 3번 출구에서 652m

문의 : 02-3271-6960

 

 

2층으로 올라가요
프랑제리 이크루즈 한강공원점으로 갑니다^^
사과빵이라니?

입구부터 눈길을 사로잡은 빵이 있었어요~

처음엔 사과인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 사과빵?? 이더라구요 ㅎㅎ

깜빡 속을 뻔 ㅎㅎㅎ

 

프랑제리 사과빵국내산 홍국쌀로 반죽한

부드러운 빵 속에 특제 크림치즈와 사과 필링이 가득!!!

 

옆에 써 있는 설명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분명히 유명한 빵일텐데

저는 이제야 만나봤습니다^^;

 

 

갓 구운 신선한 빵들.....

몇 개 남지 않았네요 ㅎㅎㅎ

이미 식사를 하고와서 몇개만 맛보기로 해요^^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도 있었어요

<프랑스 크렘드마롱 밤잼>

 

크렘드마롱은 프랑스 클레망포지에사의

130년 전통 밤크림 브랜드입니다.

프랑스 리옹지역에서 수확하는 야생밤을 원료로

깊고 자연스러운 밤의 풍미를 선사합니다.

 

無합성 첨가물

GMO Free / Gluten Free

코셔인증

 

How to enjoy

 

마롱 브레드

살짝 토스트한 프렌치 식빵과

바게트에 발라 풍미를 더욱 진하게

 

마롱 라떼

우유에 밤 크림을 넣어 건강한 식사대용

 

마롱 비스켓

짭쪼름한 비스켓과 밤잼으로 우리 아이 간식

 

 

<프랑스 프리미엄 잼 본마망>

 

본마망은 불어로 '할머니'라는 의미입니다.

할머니의 주방에서 만든 것처럼 손주를 위하는

마음으로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본마망(370g) 7,900원

본마망 미니(30g) 1,900원

 

이 밖에도 다양한 구성의 제품들이 있었어요~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왔는데

하나씩 사올껄 그랬나봐요^^;

 

 

더치 큐브 라떼

더치 큐브 라떼는 더치 큐브에 핫 브루 커피와

특제 우유를 더한 프랑제리 시그니처 라떼에요.

이따가 마셔볼 예정^^

 

 

* 메뉴 *

 

아메리카노 4.4

프렌치 카페 라떼 4.9

더블 바닐라 라떼 4.9

골든 아인슈페너 5.9

더블 큐브 라떼 5.9

 

리얼 딸기 라떼 5.9

리얼 쇼콜라 라떼 5.9

우유 2.9

 

리얼 통 레몬 에이드 5.9

선라이즈 에이드 5.9

 

기타 등....

 

 

다른 디저트류와 음료수가 있어요

각자 마실거랑 빵을 골라서 계산하고

자리를 잡아요^^

 

 

728x90

 

초록초록한 느낌의 매장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이미 한차례 손님들이 휩쓸고 지나갔어요^^

반납하는 곳을 보니....

이미 손님과의 전쟁을 마친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었어요 ㅎㅎ

 

저희가 한가할때 잘 이용했더라구요~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포인트를 준 실내~

파노라마로 한강뷰를 즐길 수 있어요^^

날씨만 흐리지 않았다면 더 멋있었을텐데....

이 정도에도 힐링이 되는 자유부인 입니다 ㅎㅎㅎ

 

 

카페 바깥쪽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너무 덥고 습해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며 수다떨기로 ㅎㅎㅎ

 

날씨가 선선해지면 바깥쪽 자리를 추천해요^^

한강뷰는 정말 최고에요!!!

 

 

각자 고른 빵을 먹어볼 차례
사과빵... 너 정체가 뭐니? 궁금해~

사과빵에 제일먼저 손이 가요~

안쪽이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했거든요^^

먹기 아깝긴 하지만....

그래도 과감하게!!!! 

 

 

볼수록 사과처럼 생겼어....

아이들 동화책을 너무 많이 읽어줬나봐요~

갑자기 백설공주에 나오는 독사과가 생각났어요 ㅋ

쌩뚱맞죠? ㅋㅋㅋ

 

 

안쪽을 살펴봐요 ㅎㅎㅎ

재료를 하나하나 공부하는 학생처럼

안쪽을 들여다봤어요 ㅎㅎㅎ

 

국내산 홍국쌀로 반죽을 해서 색깔이 빨갛게 나왔고

빵 속에는 특제 크림치즈와 사과 필링이 들어있어요.

 

속에 들어간 재료만으로도

맛이 짐작이 가시나요?

 

아마도 생각하시는 맛 그대로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부드럽고 상큼하고 달콤하고 ㅎ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분명히 배 불러서 안먹겠다고 했는데

입으로는 맛있게 먹고 있다니!!! 

 

 

이제 음료 마시기^^
이곳의 시그니처 더치 큐브 라떼에요

더치 큐브가 녹는동안 커피 맛을 유지시켜 주는

아주 멋진? 라떼에요 ㅎㅎㅎ

저는 연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더치큐브라떼는 조금 진한거 같더라구요.

제 입맛 기준이라..... 참고만.....

 

어쨌든 시그니처 라떼까지 잘 마셨습니다^^

 

한강에 이렇게 멋진 카페가 오픈했다니

개인적으로 대만족 하며 이용했어요 ㅎㅎ

 

파노라마 한강뷰와 맛있는 빵

그리고 시그니처 음료가 있는 카페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보세요~

 

 

이상 "프랑제리 이크루즈 한강공원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