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9월 내가 아인슈페너 내돈내산 후기 feat. 이상해씨 아이스모찌와 뮤츠의 치즈아빵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9. 1. 20:4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한달의 시작을 늘 배라와 함께 해왔는데요 ㅎㅎ
9월도 마찬가지로 배라에 들러서 아이스크림을 사왔어요.

이제는 루틴처럼 되어버린 저의 아이스크림 사랑~
이런 저의 영향을 받아
아이들도 아이스크림을 좋아합니다 ㅎㅎ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가 아인슈페너"

 

 

이달의 맛 사러 옴 ㅎㅎ

이달의 맛이랑 아이들이 먹고싶어하는
이상해씨 아이스모찌, 뮤츠 치즈아빵을 골랐어요^^
그리고 안먹어봤던 맛도 쿼터에 담아봤구요~

 

뭔가 풍성해 보이네요 ㅎㅎㅎ

미니언즈 노트는 충동구매 했어요 ㅋㅋㅋ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데
1,900원만 추가하면
살 수 있다는 말에 그만....^^;

 

이달의 맛은 내가 아인슈페너

예전에 아이스크림콘테스트를 했다고 하던데
그때 선정된 맛인가봐요....
52만명이 선택한 맛??

사실 제 취향에는 안맞는데...ㅠㅠ
저는 52만명에 속하지 않는듯^^;

 

사이즈업 이벤트

* 9월 이달의 신제품 *

내가 아인슈페너?! 더블주니어 4,700 4,000원
내가 아인슈페너?! 케이크 28,000 26,000원
아인슈페너 블라스트 4,800 3,800원
내가 아인슈페너?! 아이스크림 콘 3,200 2,700원

늘 후기를 쓰지만
한번도 인스타이벤트를 안했네요 ㅋㅋ
생각만 하고 실천을 못함....

 

쿼터 사이즈 ㅎㅎ

내가 아인슈페너
뮤! 넌 내 거야
비타 500 소르베
민트 초콜릿 칩

민트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맛이라
무조건 사야해요 ㅎㅎ
언제 입맛이 변할지 모르겠지만....

 

이달의 맛 내가 아인슈페너

이달의 맛은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하는 맛....

 

진한 커피 아이스크림에 우유맛 아이스크림

프레첼 볼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맛이에요.

 

일단 초코 ㅠㅠ

커피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ㅋㅋㅋ

 

우유아이스크림만 쏙쏙 빼서 먹었어요 ㅋ

 

가끔 커피와 초콜릿이 땡길때도 있지만

그때까지 뒀다가 먹을까봐요 ㅎㅎ

 

 

* 내가 아인슈페너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46kcal

나트륨 114mg
당류 27g
포화지방 7g
단백질 4g

 

 

뮤! 넌 내거야

뮤! 넌 내거야 맛은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ㅎ

 

달콤상큼한 딸기 맛에

딸기 우유 아이스크림이 만났어요^^

거기에 바삭한 크리스피 볼이 들어있는데

살짝 슈팅스타 느낌이지만...

맛이 톡톡 튀지는 않아요 ㅎㅎㅎ

 

아이들도 슈팅스타처럼 생겼는데

톡톡 안튄다고 하더라구요^^

 

이구동성으로 맛있다고 했습니다~

이달의 맛 보다 더 맛있었다는건 안비밀 ㅋㅋ

(제 취향이에요)

 

 

* 뮤! 넌 내거야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17kcal

나트륨 84mg
당류 27g
포화지방 7g
단백질 5g

 

 

비타 500 소르베

상큼한 맛이 땡길때 먹으면 좋을 맛^^

비타 500 소르베에요 ㅎㅎ

 

상큼한 비타민 C를 시원한 소르베로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ㅎ

텁텁한 느낌이 없이 가볍게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맛이에요^^

 

 

* 비타 500 소르베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15g / 136kcal

나트륨 2mg
당류 25g
포화지방 0g
단백질 0g

 

 

728x90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상해씨 아이스모찌 ㅎ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엥? ㅋㅋㅋ

얼굴쪽에 드라이아이스가 ㅋㅋㅋ

너 정체가 뭐니?? 

 

 

달랑 장난감만 들어있나??? ㅋㅋ

애들 장난감으로 좋은데

얼마나 가지고 놀지.....

그런데.... 중요한 아이스크림은 어디에???

 

 

바로 여기에 ㅎㅎㅎ
짜잔~ 달랑 이거 하나 들어있어요 ㅋㅋ

8,000원 주고 샀는데 달랑 요거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해서 샀지만

괜히 산거 같기도.....ㅎㅎ

 

 

맛을 봐야겠죠 ㅎㅎ 캐릭터는 정말 귀여워요~

* 이상해씨 아이스모찌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85ml / 165kcal

나트륨 29mg 1%

탄수화물 28g 9%

당류 19g 19%

지방 5g 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2g 21%

콜레스테롤 9mg 3%
단백질 2g 4%

 

 

꽃 모양이에요
먹기 좋게 적당히 말랑말랑 해동이 되었어요 ㅎㅎ
먹기 좋게 잘라서 ㅎㅎ

아이들이 서로 먹겠다고....

그렇게나 맛있었니? ㅎㅎㅎ

민트보다 더 인기가 많았어요~

 

보기만 해도 우리 취향이었어요^^

부드러운 딸기 아이스크림 맛에

씨앗을 형상화 한 듯한 쿠키볼?? 같은게

씹히더라구요 ㅎㅎㅎ

 

 

뮤츠의 치즈아빵

우리 딸내미가 좋아하는 캐릭터 ㅎㅎㅎ

 

 

* 뮤츠의 치즈 아빵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80ml / 159kcal

나트륨 75mg 4%

탄수화물 22g 7%

당류 16g 16%

지방 7g 1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1g 27%

콜레스테롤 31mg 10%
단백질 2g 4%

 

 

포장지가 예사롭지 않네요 ㅎㅎㅎ
핑크빛 케이크 시트만 봐도 맛있을 듯 ㅎㅎㅎ
역시 잘 골랐어요 ㅎㅎㅎ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 사이에

진~~한 치즈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요 ㅎㅎㅎ

 

 

색깔이 정말 핑크핑크~ 예뻐요 ㅎㅎ
아이들이 먹기 좋게 잘라서 ㅎㅎㅎ
한 입에 쏘옥~~~~

아이들한테 주자마자 감쪽같이 사라진

아이스크림들.....

맛있게 먹었다면 다행^^

 

그리고.....

미니언즈 노트 ㅎㅎㅎㅎ

이건 충동구매 ㅋㅋ

 

 

미니언즈 노트에요
필요할거 같아서 샀음 ㅎㅎㅎ

아이들은 책인줄 알았나봐요...

열어보더니 그림이 없어서 실망 ㅋㅋ

 

노트는 있으면 쓸 일이 생기니까??

잘 샀다고 스스로 세뇌중입니다 ㅎㅎㅎ

 

9월도 배라와 함께 시작했는데

이달의 맛은 개인적으로 그냥그랬고....

나머지 맛들이 더~~~ 좋았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따른 후기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