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빙수 맛집 미드모스트 생망고가 통으로 올라간 빙수 포토존이 예쁜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8. 14. 21: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빙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다가....
김포에 있는 미드모스트까지 가게 되었어요^^

빙수만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미술관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에 반해버렸어요 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미드모스트"

MIDMOST

 

 

* 영업 안내 *

매일 10:00~22:00

주소 :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곶북로 68번길 93
문의 : 0507-1351-8868


맛있는 빙수를 찾아 이곳까지 오게되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빙수....
빙수사랑은 언제까지 계속될까요? ㅎㅎㅎ

 

예쁜 곳만 보면 달려가는 아이들...

시키지도 않았는데...
예쁜 곳만 보면 사진찍어 달라고 하네^^;

썰렁할 수 있는 벽면에 그림을 그려놓으니
멋진 포토존이 되었어요~
뭔가 분위기가 있어보이죠? 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봐요~
왼쪽에는 유아의자가 있고
오른쪽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요~ 예뻐서 살뻔 ㅎㅎ
오른쪽 뷰~
왼쪽 뷰~
메뉴

* 음료 메뉴 *

에스프레소 4.0
아메리카노 4.5
카페 라떼 5.0
카푸치노 5.0
헤이즐넛 라떼 5.5
카페모카 5.5
카라멜마끼야토 5.5
아인슈패너 6.0
아포가토 6.0

플레인요거트스무디 6.0
딸기요거트스무디 6.5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6.5
말차스무디 6.0
자바칩스무디 6.5

기타 등....

* 브런치 메뉴 *

베이컨샌드위치+아메리카노 11.9
베이컨 단품 8.0
아보카도샌드위치+아메리카노 12.8
아보카도 단품 9.0
팬케이크+아메리카노 16.0
떡볶이 6.0

 

* 미드모스트 빙수 *

REDBEAN BINGSU 12.0
MANGO BINGSU 20.0
MATCHA BINGSU 15.0
CHAYEN BINGSU 13.0

 

* 와이파이 *

ID : KT-GiGA-F4FC / KT-GiGA-5G-F4FC
PW : 3ccaace707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카롱~

 

 

728x90

 

 

무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영유아 엄마들을 위한 수유실도 있어요^^
포토존을 그냥 지나칠 순 없죠^^


사진이 정말 예쁘게 잘 나오는 자리에요^^
사람들이 이곳에서 사진 찍는 이유를 알겠어요~
연인, 가족, 아이들과 함께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라는거!!!

 

이제 반대편으로 가봐요^^
셀프바가 있고...
연극무대같은 곳이 있어요^^

아이들이 무대 같다고 엄청 좋아했어요~
너무 신난 아이들과 반대로
저는 주변눈치 보는 중....
아이들 단속하느라 진땀 좀 뺐어요^^;

 

그 옆에는 편안한 의자들...
쉬기 딱 좋은 자리^^ 아들~ 설마 잠든건 아니겠지??
이 밖으로 나가면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실내로 ㅎㅎㅎ
봄, 가을에는 야외 테이블이 좋을거 같아요^^

 

주문한 음료랑 빙수가 나왔어요~

망고시럽은 망고를 먹고
빙수에 뿌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먹기 아까울정도로 예쁜 빙수~
큼직큼직한 망고~
역시~ 빙수는 이맛이지^^
상큼하고 깔끔한 라임모히또 ㅎㅎ
마카롱은 이렇게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요^^

마카롱이 이렇게 완제품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전혀 생각 못했는데 ㅎㅎㅎ

어쨌든.... 깔끔하고 괜찮네요^^

맛은 당연히 맛있었어요 ㅎㅎ

 

일단 빙수가 먹고 싶어서 왔는데

빙수도 맛있게 먹고

예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와보길 잘 한거 같아요.

 

저의 빙수사랑은 당분간 계속 됩니다^^

 

이상 "미드모스트"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