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근교 계곡이 있는 카페 북한산 플레이 힐링하기 좋은 곳 노키즈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8. 11. 06: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서울 근교에 산뷰, 계곡뷰 모두 가능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궁금해!!!

친한 동생이 가봤는데 정말 좋았다고 해서
같이 가봤어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Cafe 북한산 플레이"

 

 

 

Cafe 북한산 플레이

* 영업 안내 *

매일 11:00 ~ 21:00

노키즈존(0~13세) / 노펫존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368번길 89
문의 : 02-388-3838


원래는 아이들이랑 같이 오려고 했었는데.....
노키즈존이라니!!!!!!!

정~~~~말 아쉽더라구요.
그런데....
카페를 이용해 보고 생각이 달라졌어요 ㅋㅋ

 

주차장에서 바라본 카페... 그림같아요

카페 앞에 야외용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날씨가 덥지 않았다면
밖에 자리잡으면 될거 같아요 ㅎㅎㅎ

 

여기저기 보기만 해도 힐링 ㅎㅎ
노키즈 / 노펫 외부음식 반입금지에요

계곡뷰 자리에서 힐링힐링~~~~
좋다는 말 밖에 안나왔어요^^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이에요
와~~~~~ 여기가 진정 카페란 말인가??
이런 뷰를 이곳에서 보게 되다니~~~ 소리질러~~~ 꺅!!!

마치 선녀가 나올것 같은 계곡이에요 ㅎㅎㅎ

물놀이를 하고싶은데.... 해도 될까요??

안되면 발이라도 담그고 싶네요^^

 

물이 정~~~말 맑고 깨끗해요!!!

 

 

이 다리는 뭐지? 카페에 온거 맞는데.... ㅎㅎ

그리고 계곡을 가로지르는 다리가 있어요~

 

 

다리 중간에서 바라본 뷰~

여기는 정신적??으로 힐링이 필요할때
꼭 와봐야 할 곳인거 같아요^^

 

빨간 다리를 건너봤어요^^

다리 밖으로 나가면 바로 동네가 나와요 ㅎㅎㅎ
여기가 후문 같은 곳인거 같아요^^

카페 간판도 예쁘네요~~

카페 이용고객 외 출입 제한!!!!!

 

다리 왼쪽 테이블석.... 여기도 멋지네요 ㅎㅎ

 

 

728x90

 

 

한옥 건물은 뭐하는 곳이지?
이곳은 예약자 외 출입 제한구역이에요

멋진 추억을 위해 한번쯤 예약하고
이용해보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봐요

바깥 구경을 하고 이제 안으로 들어갑니다^^

 

매장 내부에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해요^^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바깥 뷰를 그대로 볼 수 있어요!!!


한쪽에 담요 통이 있어요 ㅎㅎㅎ

담요가 필요하신 분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빵 종류도 있고...
1인 1음료 주문이에요^^

* 플레이 메뉴 *

 

아메리카노 7.0

바닐라빈라떼 8.0

아인슈페너 8.0

라떼 7.5

누텔라 모카 8.0

콜드브루 8.0

복숭아 아이스티 7.0

누텔라 초코 7.5

선셋티 7.5

플레이 아이스티 8.0

쑥 밀크티 8.0

레몬, 자몽 에이드 7.5

선셋소다 7.5

오곡, 녹차 라떼 7.5

레몬차 7.5

얼그레이 7.0

페퍼민트, 캐모마일 7.0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7.0

 

노키즈(13세 이하) / 노펫
실내/야외 전공간

 

 

* 와이파이 *

 

아이디 : bukhansan_play / bukhansan_play 5G

비번 : play3883838

 

 

* 한옥 이용 안내 *

북한산 플레이 캠프는

한옥 캠핑/캠크닉 공간대여 입니다.

한옥 단독 사용으로 안전하게

우리들만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평일 : 13,000원(이용시간 12:00~20:00)

- 주말/공휴일 : 180,000원(이용시간 12:00~21:00)

- 시설 보증금 : 50,000원 현장결제

(시설 확인 후 환불)

- 인원 : 4명(최대 8인 / 인원 추가시 1인당 2만원)

- 제공사항 : 전 음료 / 야외불멍

- 포장, 배달, 외부음식 반입 가능 / 간단한 조리 가능

- 노키즈(만 13세 이하) / 노펫

 

 

아이 엄마의 입장에서
이렇게 멋진 계곡과 카페에서 아이들이 놀면
정말 좋을텐데.... 라는 생각에

노키즈라는 말이 많이 아쉽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직접 이용해 보니
노키즈도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엄마들이 진정으로 힐링 할 수 있는 곳!!!!!
어른들만의 천국같은 곳이었어요 ㅎㅎㅎ

 

 

2층 올라가는 계단 중간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ㅎㅎㅎ
2층도 넓고 쾌적~ 역시 뷰가 다 했어요 ㅎㅎ
뷰가 대박~~~~

마침 저희가 방문한 시간에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아주 여유있게 이용했어요 ㅎㅎㅎ

 

여기 앉았다 저기 앉았다~~~

자리 이동하며 뷰 구경하기 ㅎㅎㅎ

 

 

옥상에 올라가봤어요 ㅎㅎㅎ

날씨가 너무 더운거 빼고는 다 좋았어요 ㅎㅎㅎ

그래도 북한산 뷰를 즐겨보겠다고

밖에 자리 잡았습니다 ㅎㅎㅎ

 

 

아래를 내려다 봐도 멋지고 하늘을 봐도 멋지네요^^

멋있다는 말만 계속 나왔어요~

 

 

시원한 음료 마시며 힐링하기!!!

 

그런데.... 아이들 하원시간이 다가오네....

아쉽지만 짧게나마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좋은 시간 보낸 덕분에

기분이 좋아서

하원길도 즐거웠다는거 ㅎㅎㅎ

 

카페 이용에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북한산 플레이"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