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 8월 아이스 초당옥수수 내돈내산 후기 feat. 아이스모나카초당옥수수와 팽도리 미니 모찌팩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8. 2. 21: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더운 무더위가 언제쯤 끝나려나...
요즘 덥고 습하고 견디기 힘드네요.

더위를 피하고자 빙수 아니면 아이스크림으로
속을 달래고 있는데요^^

드디어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이 나왔어요~
첫날 바로 먹어보려고 했는데
하루 늦었네요 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

 

 

이미지 출처 :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아이스 초당옥수수는
달콤한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옥수수 크런치가 쏙쏙 들어 있어요.

먹어보지 않아도 어떤 맛일지 상상이 되네요^^
이달의 맛도 성공인듯 ㅎㅎㅎ


* 8월 이달의 신제품 *

아이스 초당옥수수 더블주니어 4,700 4,000원
초당옥수수에 빠진 미니언즈 케이크  26,000 24,000원
초당옥수수 블라스트 5,400 4,400원
초당옥수수 아이스 모나카 3,500 3,000원

 

이달의 맛과 디저트까지 ㅎㅎ

패밀리 사이즈로 구입해왔어요^^

- 나주배 소르베
- 오레오 쿠키 앤 크림
- 슈팅스타
- 민트 초콜릿 칩
- 아이스 초당옥수수

패밀리 사이즈에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랑 같이 골랐어요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

노란색 옥수수 아이스크림에
하얀색 파마산 치즈 아이스크림과
옥수수 크런치가 쏙쏙~

이달의 맛은 제가 좋아하는 초당옥수수맛이에요^^

먹어보기 전부터 대충 예상되는 맛이었어요 ㅎㅎ
예상대로 제 입맛에 딱 맞네요~

옥수수향이 가득한 아이스크림!!!
얼마전에 먹었던 옥수수 빙수 맛이랑 비슷하네요.


* 아이스 초당옥수수 영양정보 *

1회 제공량 115g / 226kcal

나트륨 97mg
당류 25g
포화지방 7g
단백질 5g

나주배 소르베

나주배를 그대로 갈아만든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름만 들어봤을땐
대충... 예전에 많이 먹었던
탱크보이 쭈쭈바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비슷한 맛일거라 생각했는데....

먹자마자....
역시나 탱크보이 ㅋㅋㅋㅋ
남편이랑 저랑 동시에 탱크보이를 외쳤어요 ㅋㅋ

갈아만든 배 맛도 나는거 같고 ㅎㅎㅎ

어쨌든 시원하고 달콤해요^^

728x90

 

초당옥수수 아이스 모나카

모나카란?

일본식 과자의 하나로 찹쌀가루를 반죽하여
얇게 펴고, 둥글게 잘라 구운 것을 두장 합친것
사이에 팥 따위로 속을 채워 만든다.
보름달과 닮았다고 하여 '음력 보름밤의 달'을
뜻하는 일본어 '모나카노츠미'에서 유래하였다.
지금은 여러가지 모양으로 만들어진다.

- 내용출처 : 네이버 국어사전 -


잠시 모나카 뜻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ㅎㅎㅎ
대충 이런 과자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 초당옥수수 아이스 모나카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40ml / 188kcal

나트륨 50mg 3%
탄수화물 26g 8%
당류14g 14%
지방 8g 15%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4.8g 32%
콜레스테롤 15mg 5%
단백질 3g 5%

상온에서 3분 정도 방치 했어요 ㅎㅎㅎ

모나카 피 사이에 달콤 고소한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 맛있게 잘 먹었어요^^

팽도리 미니 모찌팩

팽도리 미니 모찌팩은
귀여운 캐릭터 때문에 사봤어요 ㅎㅎㅎ

 

 

* 팽도리 미니 모찌팩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240ml / 448kcal

나트륨 55mg 3%
탄수화물 89g 27%
당류 56g 56%
지방 8g 15%
트랜스지방 0.2g
콜레스테롤 15mg 5%
단백질 5g 9%

상자를 열어봐요~
3가지 맛이 2개씩 들어있어요
소금우유 아이스 모찌
소금우유 아이스 모찌

쫀득한 찹쌀떡 속에 우유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묘하게 짭쪼름한 맛도 나네요 ㅎㅎ

블루베리 아이스 모찌

블루베리 맛 아이스 모찌에요 ㅎㅎㅎ

소다맛 아이스 모찌

밀키스나 뽕따 아이스크림을 얼린 맛의
소다맛 아이스 모찌에요~

팽도리 미니 모찌팩은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에요 ㅎㅎ
저도 한입에 먹기 좋더라구요.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도 맛있고
디저트 아이스크림도 맛있네요^^

다음달에는 어떤 맛이 나올지
기대해보며...

이상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