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신상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역대급 규모과 다양한 컨셉을 갖춘 곳 내돈내산 방문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9. 25. 18:3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김포에 초대형 신상 카페가 있다고 해서
아이들이랑 다녀왔어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 된 핫한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이에요^^

대형베이커리 카페를 많이 다녀봤는데...
이 곳은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는 카페였어요!!!

세계 최대 규모라고 해도 될 정도로
대단한 크기의 카페였습니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POSITIVE SPACE 566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카페 투어

지하주차장으로 가서 주차하고 올라갑니다^^
지하에는 한 층 밖에 주차장이 없어요~

많은 인원이 동시에 방문할 경우
지하에 주차하기 어렵겠어요.
외부 주차장도 있긴 하지만...ㅎㅎ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 영업 안내 *

매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주소 : 경기 김포시 검단로 910 / 감정동 566


카페 전경이에요^^
으리으리한 규모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웨딩홀인가?? 착각했어요 ㅋㅋ
궁궐같기도 하고...

멋있는 작품에 또 감탄합니다 ㅎㅎ
안으로 들어가봐요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대형 스크린에 압도됩니다 ㅎㅎ
입구 기준으로 오른쪽 뷰~
확트인 실내와 세련된 인테리어에 반했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
입구 기준 왼쪽 뷰~

보이는 곳곳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렇게만 봐도 어마어마한데...

엘리베이터로 층별 이동하기

* 포지티브 스페이스 층별 안내 *

RT 루프탑 테라스
5 포지티브 아트센터
4 Order, Event Hall, Cafeteria, Terrace
3 Group-Party, Cafeteria
1 Dining, Cafe, Bakery, Order
B 주차장

1인 1메뉴는 카페 입장료입니다.
주문하지 않은 분들은 좌석을 이용할 없습니다.
"주문먼저" 해주세요.

대형 스크린에서 나오는 영상에 빠진 아이들...ㅎㅎ
빵이랑 음료를 주문하고 내부를 둘러보기로...

* 메뉴 *

시그니처 커피 9,000원
영몽(레몬) 에이드 9,000원
패션후르츠 아이스크림 10,000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7,000원
아포가토 9,000원
아메리카노 6,800원
카페라떼 7,500원
바닐라라떼 8,000원
카페모카 8,000원
해물토마토파스타 21,000원

기타 등....


메뉴가 전체적으로 비싼편이지만
엄청난 규모를 생각한다면 그럴 수 있을거라는
합리적인?? 생각이 들었어요.

빵과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는데....

카페가 너무 넓어서 음료 픽업하러 오기 힘들듯 ㅋ
둘러보는데도 한참 걸리거 같아요 ㅎㅎ

호텔로비 같기도 하네요 ㅎㅎㅎ

황금 시계 앞에서 사진찍기^^
진짜 황금은 아니겠지만 황금같음 ㅎㅎㅎ
호텔 로비 느낌도 있네요~

빵 코너쪽으로 가봐요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들어있는 쿠키들 ㅎㅎ

 

 

옆에 버튼을 누르면 열립니다 ㅎㅎ

신기해서 눌러봤어요~

이런거에 신기하고 재밌어 하는 나...

 

 

저희가 갔을땐 빵 종류가 이정도 있더라구요.
빵순이 눈에는 다 맛있어 보여요^^

이곳은 식사메뉴 픽업하는 곳 ㅎㅎ
4층까지 다양한 컨셉을 가진 곳
1층도 각각 특색이 있어요~
호텔 로비 아님 ㅎㅎㅎ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해보기^^

이 에스컬레이터는 3층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돌아다니면서 마치 미로에 들어온 듯....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

포지티브 해지는 듯 ㅎㅎ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다본 뷰 ㅎㅎ

화려한 색감의 대리석과 샹들리에가
정말 멋있네요~
인테리어가 최고에요!!!

1층은 대체로 호텔로비와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에요~
다른 층은 어떤 분위기 일까요? 궁금해!!!

3층 도착
거울을 이용해 넓게 보이는 착시현상 ㅎㅎ

아이들이 신기하다고 뛰어다녔어요 ㅠㅠ
이쪽에 사람들이 없어서 다행이었지....
휴.....
아이들 눈에는 놀이터로 보이나봐요^^;

같은 카페 맞나?? 다양한 컨셉이 존재하는 곳이에요

3층은 대체로 현대적인 카페 분위기에요.
일단 정말 넓어요~~~

농구코트 컨셉의 테이블도 있어요 ㅎㅎ
반대편쪽으로 가봐요~

이쪽은 예약 후 이용하는 곳이고
각각 다른 스타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회의 공간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6인 이상 예약이 가능하고
사용시간은 2시간이에요.

6인 이상 오실 경우
예약 후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개별 룸 맞은편에는 계단식으로 된 좌석이 있어요
이 자리는 유아동반 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반대편 좌식자리를 이용했어요 ㅎㅎ

바닥이 따끈따끈해서 잠들뻔 했어요 ㅎㅎㅎ
아이와 앉기에는 좋은 자리였습니다^^

코드 꽂는 곳까지 있었다면....
하루종일 있어도 될 정도였어요 ㅋㅋ
그럴까봐 콘센트가 없나봐요^^;

뷰가 좋은 자리는 예약석....

4인 이상 자리이고, 사용시간은 2시간이에요^^

계단을 내려오면 2층이에요 ㅎㅎ
2층에도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미술관에 온거 같아요 ㅎㅎ
3층에서 4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4층 분위기는 또 다르네요^^
아이들은 무섭다고 난리 ㅋㅋ
4층에서 바라본 뷰 ㅎㅎ
볼수록 규모가 대단하다는 말 밖에...
5층 아트센터는 운영시간이 끝나서 못가봤어요^^
한바퀴 둘러봐요~
퇴식구는 엘리베이터 옆에 있습니다 ㅎㅎ
에스컬레이터가 뒷편에 또 있네요^^
계단식 좌석도 있구요...
안쪽으로 가면 또 공간이 있어요
여긴 또 어디??
이런 공간이 있었다니 ㅎㅎㅎ
더 안쪽에는 포토존이 있어요^^

지금 분명히 저녁인데....
낮인지 밤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였어요.
조명을 진짜 잘 설치해 놓았어요^^

테라스로 나가봐요~

테라스로 나오니 시원하고 좋았는데....

맞은편 아파트 안쪽이 너무 잘 보여서
사생활 침해의 논란이 있을거 같아요.

실제로 아파트 앞에 항의 플랜카드가 걸려있었어요.
앞으로 그 부분이 잘 해결되길....

2층 화장실 가는길이 예뻐서 ㅎㅎㅎ

여자화장실 안에는 소파가 있어요^^
아이들이 멋있다고 사진찍어달라고 하네요 ㅎㅎㅎ
화장실까지 멋있다니.....

음료도 예쁘고 맛있어요 ㅎㅎ

망고 패션후르츠 에이드와 영몽(레몬) 에이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시켰어요^^

빵도 정말 맛있어요

어쩜 이렇게 맛있게 잘 만들었는지....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생크림빵 안쪽에는 땅콩크림이 들어 있더라구요.

다른 빵은 슈크림같기도 하고...
제대로 겉바속촉이에요 ㅎㅎ

다 먹고 가려는데
아이들이 밖에서 뛰어놀고 싶다고 해서
다시 밖으로.....

1층에는 외부에는 비노 와인 아울렛과
불고기 & 만두전골 식당이 있어요.
맛있는 냄새에 저녁을 먹을까 말까 고민함 ㅋㅋ

야경마저 아름다웠습니다 ㅎㅎ

밤이 깊어질수록 조명을 받아
더 아름답게 보이더라구요^^

이곳은 단순한 카페가 아닌
그 이상의 공간이었어요.

복합문화센터?? 백화점? 미술관? 호텔? 등...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거!!!

비싼 가격대도 잊게 만드는 규모였습니다.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더라도
다 만족하고 이용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야외 공간은 아직 보수공사 중이었는데
다 마무리가 되면 더 멋진 곳으로 변신할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되면 재방문해볼까 합니다^^

이상 "김포 신상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