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짬뽕거리 카페 솔보 옛날 짜장면 팥빙수와 군산 짬뽕 팥빙수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9. 20. 22: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군산 당일치기 여행을 하면서
군산에서 유명한 짬뽕거리에 있는
이색적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곳에 가시면 4계절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빙수가 있어요^^

원래는 식사를 하러 갔는데
갑자기 빙수로 변경했어요 ㅎㅎㅎ

내 돈 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카페 솔보"

 

 

 

옛날 짜장면 팥빙수 먹으러 가요

군산 짬뽕거리에 있는 카페 솔보에 가면

옛날 짜장면 팥빙수를 드실 수 있습니다^^

 

 

카페 솔보

* 영업 안내 *

매일 11:00~22:00

주소 : 전북 군산시 동령길 46 1층
문의 : 010-4105-7871

 

주차는 가게 앞 주차장에 했습니다^^

 

 

카페에서 시간여행을 떠나봐요~
매장 안에는 다양한 골동품들이 있어요
박물관이야? 카페야??
골동품들은 판매도 가능하더라구요
볼거리가 풍성해요
골동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면 당장 살듯 ㅎㅎㅎ
책에서만 봤던 요술램프 ㅎㅎ

아이들이 요술램프라고 ㅋㅋㅋ
저도 하나 사고싶더라구요^^

포토존도 있어요

태극기 앞에서 저절로 엄숙해지는 아들...
분위기가 뭔가... 결연한 느낌이 드는데요^^;

대한민국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가 다녀감
어렸을때 할머니 댁에서나 봤던 고가구...
멋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피아노 연주도 할 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
화장실 안쪽에도 멋진 화장대가 있어요
너무 곱고 멋지네요~
휴지통마저 예쁘네요 ㅎㅎ
셀프 코너
메뉴 주문하기!!!
짜장면, 짬뽕 팥빙수 먹으러 왔어요 ㅎㅎ

옛날 짜장면 팥빙수 9,900원

군산 짬뽕 팥빙수 11,900원

추억이 가득한 옛날 팥빙수 5,500원

 

저희는 팥빙수를 먹으러 갔기때문에

다른 메뉴는 패쓰 ㅎㅎㅎ

 

 

수제 청 에이드가 솔보 시그니처 메뉴인가봐요
연탕빵과 버터쿠키가 모양이 특이했어요
마카롱은 그냥 지나치지 않는 아이들...
아이들이 하나씩 고름 ㅎㅎ
옛날 짜장면 팥빙수
얼핏보면 짜장면같아요 ㅎㅎㅎ

아이스크림을 면발처럼 만들었어요 ㅎㅎ

위에 달걀모양 젤리로 포인를 줬구요^^

 

젤리는 보자마자 아이들 입속으로~

 

 

어떻게 이런 구성을 생각했는지 ㅎㅎ 대단해요~

초코시럽, 황도, 인절미떡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ㅎ

 

인절미 떡은 딸내미가 다 먹어버림...^^;

 

 

얼음빙수와 아이스크림, 팥으로 만들었어요~

 

사장님께 이 빙수에 대해 여쭤보니

원래는 옛날 팥빙수로 판매했었는데

짬뽕거리에 맞게 새롭게 만들었다고 해요.

 

정말 참신한 아이디어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섞어서 먹어요 ㅎㅎ

맛은 짜짱면 맛이 아닙니다 ㅋㅋㅋ

그냥 팥빙수에요 ㅋㅋㅋ

 

 

군산 짬뽕 팥빙수
짬뽕이라서 그런지 문어 젤리가 올려져 있네요 ㅎㅎ

짬뽕 냄새가 날거 같은 비주얼~

딸기시럽을 뿌린건가??

짬뽕의 특징을 잘 살렸어요^^

 

 

시원하게 한입^^
마구마구 섞었더니 색이 이렇게 되었네요^^;

둘 다 먹어봤는데

저는 짜장면 팥빙수가 더 맛있더라구요^^

단맛을 별로 안좋아해서 초코시럽은 빼고 먹었고

빙수 맛은 그냥 얼음팥빙수였어요 ㅎㅎ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빙수 먹기에는 딱 좋은 날씨였어요~

제대로 더위 식히고 나옴!!

 

식사 대신 빙수라니....

 

부모님께 살짝 죄송했지만

특이한 빙수를 먹어봤다는 추억??을

선물해 드렸습니다 ㅎㅎㅎ

 

카페 솔보의 빙수는 4계절 내내 판매한다고 하니

시간 되실때 아무때나 방문해 보세요~

 

근처에 있는 군산근대화거리도 함께

둘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옛날 짜장면, 짬뽕 팥빙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