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대정읍 카페 인스밀 외국 휴양지 감성 바다뷰 힐링하기 좋은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0. 26. 20: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ㅎㅎ

 

헬로키티아일랜드에 갔다가

다음 코스로 외국 휴양지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아름다운 바다뷰도 볼 수 있는 카페

 <인스밀>에 가봤어요^^

 

이곳도 인스타에서 찜해뒀던 곳인데

영업 끝나기 전에 오려고

서둘러서 왔어요 ㅋㅋ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이전 글도 참고해주세요 ㅎㅎ

 

 

[여행 이야기/제주도] -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도 10월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도 10월 당일치기 여행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아빠가 있는 제주도에 2박 3일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말이 2박 3일이지 가는날 오는날 빼면 관광할 수 있는 날은 하루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헬로키티아일랜드 실내관광지로 추천 내돈내산 이용 후기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헬로키티아일랜드 실내관광지로 추천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 중 아이들 기준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곳은 헬로키티아일랜드 였어요 ㅎㅎㅎ 어른들이 가도 예쁘고 볼거리가 많다

whitelily.tistory.com

 

 

 

인스밀

 

 

인스밀

* 영업 안내 *

 

매일 11:30~18:30

라스트오더 18:00

 

영유아, 반려견 동반 가능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일과대수로 27번길 22

문의 : 0507-1352-5661

 

 

인스밀(In's mill)의 모티브는 오래된 곡물창고 입니다.

예로부터 제주는 지형 특성상 쌀이 귀한 까닭에

보리를 재배하였고, 곡물 창고는

모진 제주 바닷바람으로부터

보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시대의 뒤안길로 물러나며 제 기능을

잃었지만, 보리 방앗간의 푸근한 감성을

놓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제주의 로컬리티를 대중화하여 바삐 돌아가는

일상의 굴레에서 헤매는 현대인들에게

제주 농가만의 따스하면서 억센 대척점의 감성을

전하고자 인스밀을 만들었습니다.

 

- 내용 출처 : 인스밀 인스타그램 -

 

 

외국 휴양지에 온듯...
바다쪽을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야외 벤치
인스밀 안으로 들어가봐요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네요 ㅎㅎ

분위기에 압도당하는 느낌이 들어요~

 

 

방앗간 느낌이 나는듯 ㅎㅎ
푸근한 느낌이 드는 실내
뭔가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ㅎ
주문하는 곳으로 가봐요 ㅎㅎ
분위기 너무 좋다...
뭘 먹을까?? ㅎㅎ

* 인스밀 메뉴 *

 

보리개역 6.0

 

아메리카노 6.0

라떼 6.5

바닐라빈라떼 7.0

 

카카오 6.0

 

보리녹차 6.0

보리홍차 6.5

 

보리과즐 4.0

보리스콘 4.0

마농스콘 4.5

 

보리아이스크림 7.0

 

모든 집기는 손수 빚은 도자기라고 하네요!!!

사용할때 조심히 다뤄주세요^^

 

 

작품 전시해 놓은 듯 ㅎㅎ
보리과즐을 포장판매 하네요
인스밀의 건강한 화장품이에요

* 인스밀과 파파레시피가 만난 제품 *

 

제주 로컬의 시선으로 제주스러운 감성을

온전히 전하는 인스밀과

자연이 주는 원료를 바탕으로 건강한 화장품을

만드는 파파레시피가 만났습니다.

 

제주 보리 마일드 솝 11,000원

제주 보리 핸드크림 21,000원

제주 보리 기프트 세트 33,000원

 

 

화장실도 멋있어서 ㅎㅎㅎ
작품 그 자체에요^^

화장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ㅋㅋㅋ

 

 

화장실 앞에 있는 나무에요 ㅎㅎ

나무도 예술이에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이대로 있고 있었어요^^

 

 

728x90

 

 

밖으로 나가서 2층으로 가봐요
단체석은 4인 이상 이용 가능해요
2층이에요
화장실에서 봤던 나무가 보이네요 ㅎㅎㅎ
할말을 잃을 정도로 멋있었어요
인스밀이 일몰 맛집이었네요 ㅎㅎㅎ
일몰 감상 중 ㅎㅎ
지붕위에는 올라가시면 안됩니다^^
아이들은 통나무 위에 잠시 올라가봤어요^^

이제 내려가서 야외 테이블로 가봐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ㅋㅋ

엄마 아빠랑 취향이 점점 비슷해 지네요 ㅎㅎ

 

 

그림같은 인스밀~
이곳은 인스밀 농장입니다

이곳은 인스밀 농장이에요.

(보리 11~6월 / 비트 8~11월)

 

여기서 재배되는 농작물은

보릿가루의 재료로 사용된다고 해요.

 

 

여긴 분명히 외국일거야... 라는 확신이 드는 순간~
마침 손님이 없어서 자유롭게 뛰어다녔어요^^
살아있는 작품을 만나봅니다 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플레이팅 도마가 너무너무 예뻤어요^^

이대로 구입하고 싶더라구요 ㅋㅋ

 

모든 집기는 손수 빚은 도자기라고 하더니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뭔가 달라요 ㅎㅎㅎ

하나하나가 다 작품이었어요~

 

 

인스밀의 보릿가루는

직접 수확한 보리만을 사용하며

타 곡물을 섞지 않아

더욱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보리개역

인스밀 보리개역은 제주에서 자란 보리만을

사용하여 인스밀만의 방식으로 가공한 음료에요.

미숫가루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동안 먹어봤던 미숫가루랑은 차원이 달라요~

엄청 담백하고 고소하고~~~

 

인스밀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니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http://insmill.com/shop/?idx=20 

 

인스밀 보리개역/500g : In's mill

배송안내배송 방법 : 택배(전국)배송 기간 : 2일~3일배송 비용 : 30,000원 이상 무료, 미만일 경우 4,500원이 추가됩니다.교환/반품안내사유가 고객님의 단순 변심일 경우, 제품이 개봉 되었거나 훼손

insmill.com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맛있죠 ㅎㅎㅎ
보리과즐과 스콘은 나오자마자 사라짐...ㅎㅎ

보리과즐도 고소하고 맛있었고

스콘도 맛있었어요 ㅋㅋ

맛있다는 말 밖에 모르는 나......

 

아이들이 다 먹어버릴 정도면

맛있다는거겠죠? ㅎㅎㅎ

 

다 먹고나니 문 닫을 시간이 되었네요^^;

 

 

인스밀 전용주차장

카페에서 나와 바닷가로 가봐요^^

인스밀 전용주차장이 있네요~

 

 

여기는 무슨 공간일까요?

아이들은 게를 잡겠다고 바위틈을 열심히

살펴보고 있네요 ㅎㅎㅎ

자세히 들여다 보면 게들이 많아요~~~

 

 

해지는 바다를 보며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해가 질때까지 바다뷰를 감상하다가

저녁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인스타에서 보고 찜해놨다가

방문해 봤는데

와보니 사진으로 봤던거보다

훨씬 더 멋있고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을 정도로....

 

 

이상 "인스밀"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