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고촌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빵쌤 고촌점 루프탑 뷰가 좋은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2. 11. 11. 21: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김포 고촌에 <빵쌤 고촌점>이 오픈했습니다^^

마곡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ㅋㅋ

 

지난 10월 29일에 고촌점이 오픈했어요.

 

빵지순례 끝판왕이라고 소개했던

마곡 빵쌤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카페&디저트 이야기] - 마곡 빵지순례 끝판왕 빵쌤 마곡점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대형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마곡 빵지순례 끝판왕 빵쌤 마곡점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대형 카페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7월 초에 친구랑 마곡에 있는 카페에 갔어요^^ 이제야 올리네요....ㅎㅎ 마곡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보통 대형 베이커리 카페는 외곽에 위치

whitelily.tistory.com

 

새로 오픈한 빵쌤 고촌점에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빵쌤 고촌점

 

 

빵쌤 고촌점

* 영업 안내 *

 

매일 08:30~22:00

 

주소 : 경기 김포시 고촌읍 김포대로 319번길 13-4

문의 : 031-998-0889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가능

 

 

저녁시간에 아이들이랑 방문했어요

주차는 매장 앞에 하시면 됩니다.

자리가 없을 경우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주차하시면 될거 같아요^^

 

이날은 개기월식이 있는 날이었는데

루프탑에서 보면 좋을거 같아서 찾아갔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아름다운 조명이 켜진 분수 구경에

입구에서 서성거렸어요 ㅎㅎㅎ

자동문이 열렸다 닫쳤다 반복해서

민망했다는.....^^;

 

 

분수를 뒤로하고 ㅎㅎㅎ

정면 기준으로 왼쪽은 빵, 음료류 주문하는 곳

오른쪽은 테이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참고로 1층에만 남자화장실이 있다는거!!!

여자화장실은 2층이에요.

 

 

* 층별 안내 *

 

1F

BAKERY

CAFE

PET LOUNGE

MEN'S RESTROOM

 

2F

CAFE

WOMEN'S RESTROOM

PHOTO ZONE

 

3F

ROOFTOP

PHOTO ZONE

 

 

일단 빵 먼저 구경하러 갑니다^^

 

 

넓고 쾌적하네요 ㅎㅎ

* 메뉴 *

 

에스프레소 4.5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카푸치노 5.0

바닐라라떼 5.5

카페모카 5.5

카라멜마끼아또 5.5

연유라떼 5.5

오트밀카페라떼 5.8

 

오트밀라떼 5.5

진한초코라떼 5.5

녹차라떼 5.5

얼그레이밀크티 5.5

딸기라떼 6.0

 

딸기스무디 6.5

망고스무디 6.5

타트체리스무디 6.5

플레인요거트스무디 6.5

 

자몽/레몬/타트체리/청포도에이드 6.0

 

기타 등....

 

 

셀프존
음료코너
순우유로 만든 100% 동물성 생크림 사용

빵만 보면 손이 가요 손이가~~~

집을까 말까... 한참 고민했습니다....

이미 식사를 하고 와서

배가 불렀거든요 ㅠㅠ

 

아이들이랑 갑자기 개기월식을 보러 나오는 바람에

예정에 없던 카페에 오게 되었거든요^^;

 

 

쭉~ 둘러보고....

아이들이 먹고싶다는 걸로 하나씩

골라서 계산했어요^^

 

 

왼쪽 공간으로 가봤어요

화려한 조명과 푸릇푸릇한 나무들

그리고 멋진 테이블로 이루어진 공간이에요.

분위기에 압도당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계단 밑으로 분수대가 있어요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

각자 편한 자리로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요^^

 

 

반납하는 곳

 

728x90

 

 

2층으로 가봐요

엘리베이터도 있지만 계단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 올라가는 길에 찍어봤어요^^

아이들도 너무 예쁘다고 감탄했던 뷰~

문득 천장 조명을 집으로 가져가고 싶다는 생각이...

물론 안어울리겠지만 ㅋㅋ

 

 

거울 포토존 ㅎㅎ

차마 거울앞에 나설 자신이 없어서

거울만 찍고 갑니다 ㅎㅎ

 

 

2층 가는 길 ㅎㅎ 여자화장실이 보이네요 ㅎㅎ

오늘 달 보러 왔는데

층마다 달 조명등이 있네요 ㅎㅎㅎ

 

 

2층 오른쪽 카페 공간 먼저 가봐요~
이곳은 또 분위기가 달라요~
조금 더 자유로운 느낌이 드는 공간이에요

창가쪽으로는 좌식 공간이 있어서

누구나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점점 좌식이 좋더라구요 ㅋㅋ

 

 

재미있는 공간도 있어요^^

고양이 거울 장식은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ㅋㅋ

너무 뛰어서 단속하느라 진땀을 흘렸네요^^

 

 

고양이 거울 양 옆으로 좌식 공간이 있네요.

이곳에서 저희 아이들이 놀이방처럼 놀아서

급하게 집으로 가야했어요 ㅠㅠ

손님이 거의 없어서 다행이었지.... 휴~

 

 

반납하는 곳
화장실이 깨끗했고 좋은 향기가 나서 좋았어요 ㅎㅎ

화장실이 깨끗하고 쾌적해서

빵쌤 이미지가 더 좋아졌어요 ㅎㅎㅎ

 

 

이제 왼쪽 카페 공간으로 가봐요~

커피잔 모양의 의자가 포인트에요^^

 

 

이쪽에도 반납하는 곳이 있고

좌식 공간도 있어요^^

 

 

전기 코드도 꽂을 수 있어요

안쪽에는 도서관 스타일의 테이블도 있어요.

각 자리마다 코드 꽂는 곳이 있구요!!

 

초록초록한 배경을 보면서 공부하라는 뜻인가?

어쨌든 노트북 사용하거나 공부하실 분들은

이쪽 자리도 괜찮은거 같아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둘러보니 규모가 꽤 큰거 같아요^^

 

그리고 곳곳에 대형관엽식물들과

미니 식물들로 꾸며져 있어 식물원에 온듯한

느낌도 들고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이제 3층으로 올라가봐요
이곳이 포토존인가봐요^^
자연스럽게 포토존으로~~

왼쪽, 오른쪽으로 출입문이 있는데

먼저 왼쪽으로 가봤어요^^

 

 

왼쪽 루프탑으로 가봅니다 ㅎㅎ
담요도 하나씩 챙겨 갑니다 ㅎㅎ

* 빵쌤 와이파이 *

 

ID : bbangssaem

PW : bbangssaem00

 

 

루프탑 뷰~~~

아이들의 천국이 되어버린 루프탑...ㅎㅎ

 

 

음료와 조각케이크.... 그리고 크로와상??

크로와상이 어디갔지??

 

그 사이에 아이들이 먹어버렸더라구요 ㅋㅋㅋ

없어져서 깜짝 놀랬어요 ㅋㅋ

분명히 밥을 먹고와서 안먹을 줄 알았는데

양이 부족했었나봐요.... 

 

 

이제 반대편으로 가봐요
반대편도 뷰가 좋아요^^

이곳에서는 김포공항에서 이륙하는

비행기를 많이 볼 수 있어요^^

어두워서 조명으로만 보이네요....

 

다음에는 낮에 와서 비행기 구경 실컷

시켜주기로 했어요 ㅎㅎㅎ

 

 

특이한 테이블에 앉아보겠다고....

아이들이 떨어질까봐 무섭더라구요.

조심조심....

 

 

예쁜 조명 구경에 신나고
인조 잔디 위에서 신나고.....

약속이나 한 듯 신발을 벗어 던지고

놀고 있는 아이들이에요 ㅋㅋ

 

역시나 손님이 없어서 가능했던 일!!!!

양말이 더러워지든 말든 상관안하고

신나게 놀았어요.

 

 

개기월식 하는 중

우리는 개기월식을 보러왔는데....

아이들이 제대로 본건지 어쩐건지 ㅋㅋㅋ

사진은 잘 안나왔지만

그래도 개기월식은 봤다는거^^

 

빵쌤 고촌점을 이용해보니...

 

층마다 다양한 컨셉의 공간이 있어서

각자의 상황과 분위기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고

 

3층 루프탑에서는 논뷰를 즐기며

조금 더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저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했던 카페였습니다 ㅎㅎ

 

마곡점도 좋다고 했는데

고촌점이 조금더 자연친화적인 느낌?? 이네요~

 

근처에 김포현대아울렛에 오시면

겸사겸사 들러보세요~

 

이상 "빵쌤 고촌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