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베쿡 한우 사골육수 : 우리 아이 건강한 식단으로 좋아요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4. 16. 11: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희 아이들이 곰탕을 엄청 좋아해서

냉동실에 항상 저장해 놓고 있는데요^^

 

예전에 먹던 곰탕이 똑 떨어져서

급하게 새로운 육수로 주문해 봤어요~

 

"베베쿡 한우 사골육수"

 

 

베베쿡 한우 사골 육수

 

베베쿡 한우 사골 육수 1+1

1box = 1,600g(200g×8봉)

1개(200g) - 28kcal

 

베베쿡 스마트스토어에서 40,000원에 구입^^

(1봉당 2,500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15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끓여 만든

우리 아이 사골 육수

 

 

한우 사골 육수

 

한우 뼈를 사서 직접 끓이면 더 좋겠지만...

대신 좋은 제품을 구입해서 먹는걸로 ㅎㅎㅎ

 

 

영양정보
원재료명 및 함량

 

# 원재료명 및 함량

 

정제수, 한우사골추출물[한우사골뼈(국산, 무항생제) 25%,

한우뼈(국산, 무항생제) 25% / 고형분 함량 45%] 5.8%

 

 

보관방법 및 유통기한

 

직사광선을 피해 실온에 보관하면 됩니다.

 

 

박스 오픈~

 

이렇게 8봉이 들어있어요~~

한끼에 한 봉씩!!! 먹기 좋네요^^

 

728x90

 

 

베베쿡 한우 사골 육수
조리방법
간단한 조리법

 

# 조리방법

 

1. 전자레인지 조리시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내용물을 담고

약 1분 30초 데운 후 드시기 바랍니다.

(700W 기준)

 

2. 끓는 물 조리시

끓는 물에 제품을 파우치째 넣고

2~3분간 가열하여 드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끓는 물에 넣고 데우는 중^^
한봉지를 나눠서 ㅎㅎㅎ
국물이 뽀얗게 우려졌네요 ㅎㅎㅎ

 

제가 끓인건 아니지만

뽀얗게 잘 끓여진거 같아요 ㅎㅎㅎ

 

 

집에 있는 사해소금을 뿌려서~~~

 

집에서 먹는 소금까지 신경쓰는 나 ㅎㅎㅎ

 

라이프바이시크릿 라인인

사해 고메 소금 함유 쿠킹 솔트에요!!!

사해 고메 소금의 깔끔한 짠맛과

후추의 알싸한 풍미가 어우러져

어떤 레시피든

더욱 맛있는 요리로 완성해 줍니다!!!

시크릿 쿠킹솔트 강추!!!! ㅎㅎ

 

 

사해 소금을 솔솔 뿌려서~~~

 

우리 둥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골 국물이 완성~~~

 

우리 아들은 어디서 만든거냐고 물어보네요^^;

 

엄마는 살짝 거들기만 해서 미안해~

그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어줘서 고마워!!!

 

각종 육수로 사용해도 좋지만

저희는 그냥 이렇게 국물만 줬어요 ㅎㅎ

국물을 좋아해서요^^

 

급하게 한끼 해결하기 정~~말 좋구요.

먹어보니 진한 사골 육수의 맛도 좋더라구요.

가성비도 좋지만

엄마 식사 준비 시간이 줄어든다는 점이

가장 좋은 점이 아닐까 싶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