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부하이 깔라만시 : 맛있는 깔라만시 주스로 건강 챙기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3. 28.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깔라만시를 소개합니다.

깔라만시가 좋다는건 다 아시죠? 

 

물론 좋은 점도 있지만 늘 개인차가 있다는 점

기억하시구요!!!

 

깔라만시의 효능 관련해서는 이전 글을 참고하세요~

 

[건강 이야기] - 깔라만시 주스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자

 

"마부하이 깔라만시"

 

마부하이 깔라만시

 

이번에는 마부하이 깔라만시를 구입했어요~

 

가격 : 8,980원

용량 : 750ml(235kcal)

내돈내산!!!

 

유리병에 들어있어서 뭔가 더 고급진 느낌이 나네요^^

 

마부하이 뜻?

"환영합니다" 의 뜻을 지닌 타갈로그어라고 해요.

그런 뜻으로 제품명을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일단 구글검색해보면 그렇게 나와요~

 

잔량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식품 유형 : 과채주스
순수 깔라만시 100%

"마부하이 깔라만시"는 물 한방울 섞지 않은

순수 깔라만시 100%를 농축 없이 그대로 담았어요~

 

지금 바로 흔들어서 "과즙알갱이"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필리핀산 깔라만시퓨레 100%
맛있게 먹는 방법

※ 깔라만시 맛있게 먹는 방법 ※

 

마부하이 깔라만시는 신맛이 강합니다.

기호에 따라 원액의 양(20ml~30ml)을 조절하시고

설탕 또는 꿀과 함께 물이나 탄산수를 부어 잘 저어 드세요.

 

깔라만시 TEA : 깔라만시 + 따뜻한 물 + 꿀 또는 설탕

깔라만시 주스 : 깔라만시 + 차가운 물 + 꿀 또는 설탕

깔라만시 에이드 : 깔라만시 + 탄산수

깔라만시 요거트 : 깔라만시 + 요거트

깔라만시 샐러드 드레싱

 

유통기한 확인하기~~
색깔이 전에 먹던 것과 달라요~
알갱이가 눈에 보이죠?

 

728x90

 

비닐 캡을 벗기고~
마개를 돌려서 열면 됩니다^^ 와인병 같아요~
색깔이.... 그닥 맛있어 보이지는 않아요...

겨자를 물에 푼것 같은 색감이에요~

그리고 알갱이가 둥둥 떠 있어서 그닥 좋은 비주얼은 아니네요^^;

 

유리컵에 따른 후~
물에 희석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깔라만시는 원래부터 잘 먹어왔기 때문에

알갱이든 색깔이든 별 상관없었어요^^

 

물에 희석해서 마셔보니

기존에 먹던 것 보다 더 과일특유의 씁쓸한맛(?)

더 생과일주스의 맛이 느껴졌어요~

호불호가 있을 듯 한 맛입니다.

 

뭔가 더 건강한 재료의 맛인것 같아서

몸에 좋겠거니 생각하며 마셨어요.

 

다른데 섞을것도 없이

그냥 물에만 희석해서 꿀꺽꿀꺽~~~

시원하게 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저희집은 남편이랑 6살 남매둥이까지 다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네요^^

 

상큼하고 깔끔한 주스를 찾으시는 분들~

눈이 자동으로 감기는 맛??

느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