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우노 너띠 : 아우노 슈가 진짜 땅콩 캔디 아이 간식으로 추천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3. 22. 16: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에게 건강한 간식을 주고싶은 마음에
나름 고르고 골라서 제품을 선택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맘마멤버스에 갔다가 좋은 간식을 구입했어요~

 

"아우노 너띠"

 

아우노 너띠 : 진짜 땅콩캔디

국산 땅콩 8.33%

165g(695Kcal) 캔디류

5,000원(내돈내산)

 

순수 자연주의 재료로 만든 진짜 사탕

사탕수수즙 그대로 농축한 아우노 슈가

신토불이 국산 땅콩, 국산 쌀로 만든 쌀조청

바람과 햇빛 그리고 기다림의 미학으로 만들어진 국산 천일염

유지방 함량 100% 고품질 천연버터

 

순수 자연주의 재료로만 만든 진짜 사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우노 너띠~

 

원재료명 및 함량
영양정보
땅콩 캔디 오픈~

 

728x90

 

포장지가 정말 예쁘죠 ㅎㅎ~ 드리미입니다^^

포장지가 예술이에요~

사탕의 품격이 높아지는 듯^^

 

땅콩 캔디가 쏘옥~
모양이 귀엽네요^^
진짜 땅콩 캔디에요~

 

어려서부터 땅콩캔디를 즐겨 먹었는데

그때 먹었던 캔디는 땅콩 향만 들어갔었다고 한다면

 

아우노 너띠는 진짜 땅콩 캔디에요!!!!

아이들도 당연히 좋아하지만

제가 더 좋아하는 캔디에요^^

 

고소하면서 많이 달지 않고

먹을 수록 먹고싶은 그런 캔디를 찾았네요 ㅎㅎㅎ

 

아이들이 사탕을 너무 좋아해서 걱정도 되고

어떻게 하면 덜 먹일 수 있을까 고민을 했는데

이 제품은 걱정 안하고 먹일 수 있다는 장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구요~

이제는 걱정 없이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엄마 마음도 편하네요~

 

컨디션이 별로 안좋을 때 하나씩 먹고 힘내봐요!!!

 

아이에게 줄 건강한 캔디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제 기존 사탕은 빠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