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감테라피 온열 목마스크 사용 솔직 후기 1탄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2. 21. 15: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온열팩 세트를 보자마자

바로 카트에 담았어요~

온기로 사르르 컨디션 케어하라는 문구에

홀딱 넘어가버렸지요^^

나는 유혹에 약한 여자 ㅋㅋ

 

"온감테라피 목&손목 데일리 힐링팩"

 

온감테라피 세트

 

제품의 효과는 모르겠고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카트에 담아봤어요~

(내돈내산)

 

온감테라피 목&손목 데일리 힐링팩
세트구성 : 온열 목마스크 2 상자 + 온열 손목밴드 1상자
온열 목마스크

 

★ 온감테라피 온열 목 마스크의 특별한 처방 ★

 

평균온도 40℃ / 5시간 지속

따뜻하게 사르르 안심온도로 컨디션 케어

 

향긋하고 아늑한 향

100% 천연 아로마 오일

헬리오트로핀(허브에서 추출 할 수 있는 향료) 블랜딩

 

보들보들 부직포

자극없이 부드럽게 목을 감싸는 편안함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

목부터 따뜻하게 관리 할 수 있는 제품

기분 좋은 온열감이 몸에 휴식을 준다고 합니다^^

 

간편한 사용법
수량 : 1매입×5개

개별 파우치에 들어있어 필요할때 꺼내쓰기 좋아요^^

 

쭈욱 펼치면 이정도 길이에요~
부드러운 부직포 가운데 핫팩이 들어있어요~
바로 사용해 봤어요~

온감테라피 온열 목마스크는 핫팩과 달리

부드러운 온감을 느낄 수 있는 온도로 설계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개봉 6분 이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온도로 도달하고

5시간 동안 따뜻함이 지속된다고 하네요^^

 

주의할 점!!!

목 뒤로 착용하거나

수면시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실제 사용해 보니 은근하게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잊어버리고 사용하다보니

온기가 지속되는 시간을 정확히 체크해 보지는 못했네요.

저녁 준비하면서 하고 있다가 잠들기전에 뺐는데

만족하면서 사용했습니다 ㅎㅎ

 

친정부모님이 아침운동을 다니시는데

날씨가 추운 요즘같은때에 목에 하고 다니시면 좋을것 같아서

선물로 드렸어요~

 

부드러운 온기와 은은한 아로마 향으로 잠시 힐링해보면 어떨까요? 

 

온감테라피 2탄에서 온열손목밴드를 소개할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