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앤해머 다용도 탈취제로 집안 냄새 제거하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2. 10. 03: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암앤해머 탈취제가 저렴해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집안 곳곳에서 나는 쿰쿰한 냄새 제거에 탁월한 제품^^

 

"암앤해머 다용도 탈취제"

 

암앤해머 다용도 탈취제 5입

7,980원(내돈내산!!!)

개당 1,596원

 

 

할인 받아서 7,980원에 구입함

 

 

냉장고에 다른 탈취제를 놓았는데도 김치 냄새 등...

쿰쿰한 냄새가 나서 신경이 쓰였는데

마침 이 제품이 눈에 쏘옥 들어옴^^

 

예전에 사용해봤던 제품이라 다시 선택하는데 망설임이 없었어요~

이건 무조건 사야해~~~~~

 

 

그동안 이 제품을 잊고 있었네 ㅎㅎㅎ

 

 

암앤해머 다용도 탈취제
절취선을 따라 뜯어서 사용하면 됨
프레쉬 앤 내추럴
30일에 한번씩 교체하면 됨
이렇게 냉장고 한켠에 넣어둠^^

 

냉장고, 옷장, 신발장 등 다양한 곳에

놓기만 하면 끝!!!

 

한달간 사용 후

종이상자는 재활용하고

베이킹소다는 청소할때 사용하기^^

 

이미 예전에도 사용해 봤기때문에

탈취효과가 좋다는건 인정~~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안전한 제품이니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싶으신 분들께

암앤해머 냉장고 탈취제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