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풀무원 나또 실의 힘 : 건강한 간편식으로 추천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3. 24. 03: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딸내미가 푹 빠져있는 음식이 생겼어요~

갑자기 나또가 먹고 싶다고 ㅎㅎ

엥?? 나또??

 

잘못들은 줄 알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어린이집 하원 후 트레이더스로 갔어요~

장도 볼겸 ㅎㅎㅎ

 

"풀무원 나또"

살아있는 실의 힘!!!

 

 

풀무원 살아있는 실의 힘 나또!!

 

이렇게 한 팩에 8개가 들어 있어요~

가격은 8,480(개당 1,060원)

내돈내산!!!

 

인터넷 가격이랑 비교해봤는데 쬐끔 저렴하더라구요.

그냥 인터넷으로 살까 하다가

딸내미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당장 구입했어요~

 

 

고식이섬유제품이에요~

 

다이어트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네요^^

고식이섬유 ㅎㅎㅎ

 

환경을 생각한 포장까지!!! 굿굿~~~

기존 대비 플라스틱 30%저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판매 1위 나또!!!
나또의 주요성분 '나또키나제'
풀무원의 기술로 탄생한 나또
다양하게 즐기세요~

 

나또 계란말이

나또 쌈밥

나또 비빔밥 등...

 

 

100% 국산콩 생나또
나또키나제에 주목하세요~

 

★ 풀무원 생나또의 특징 ★

 

합성향료, 보존료(소브산), 감미료(아스파탐) 무첨가!!!

100% 국산콩으로 만든 신선한 생나또

빙온숙성을 사용하여 청국장과 다르게 냄새가 적음~

 

간장 및 겨자 소스로 간을 조절하여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ㅎ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에요!!

 

 

2개씩 포장되어 있어요~

 

환경을 생각한 포장이라고 해요^^

겉 포장지를 줄여주는 쎈쓰~~~

더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을텐데...

지구가 아프대요 ㅠㅠ 

 

 

간장소스와 겨자소스가 있네요^^
이제 먹을 준비~~ 소스를 꺼내고~~
얇은 비닐을 벗겨봐요~~

 

얇은 비닐을 벗기니 실이 따라 올라오네요~

벗겨낼때 콩이 달라붙고 손에 달라붙고....

살짝 번거롭게 느껴지는 부분이에요^^;

 

 

이렇게 간장(반절)소스랑 겨자소스를 넣고~~
휘휘~~~ 저어줘요 ㅎㅎㅎ

 

콩은 발효과정을 끈끈하게 늘어나는 하얀 실이 생기는데요.

이 실에는 유산균 중 하나인 바실러스균이 가득하고

휘휘 저으면 유익균(나토키나제)이 더 활성화 된다고 해요~

 

발효시킨 나또는 대두보다 8~9배 소화흡수율이 높다고 하니

이왕 드실거라면 발효시킨 나또를 섭취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ㅎㅎ

 

신나게 휘휘~~~~ 저어주면 끝이에요^^

 

 

이렇게 실이 길쭉~~~~ 해져요^^

 

남편이랑 저랑 저녁밥 대신 나또 하나씩 먹었어요 ㅎㅎㅎ

뭔가 허전하긴 하네요^^

 

 

딸내미도 하나를 붙잡고 젓기 시작~~~
생각보다 잘 젓네요 ㅎㅎ
먹을 생각에 신났나봐요 ㅎㅎ
한숟가락 뜨는 딸내미~
저절로 엄지척!!!! ㅎㅎㅎ

 

나또는 청국장처럼 콩을 발효시킨 일본의 전통 식품 중 하나에요.

따로 설명 하지 않아도 건강 식품으로 알려져 있죠^^

고식이섬유 제품이라 다이어트에도 좋고

장 건강에도 좋고 ㅎㅎ

 

다양하게 요리해서 먹어도 맛있겠지만

저희는 그냥 먹는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딸내미도 그냥 달라고 하구요...

엄마 일손 덜어주는 효녀에요 ㅎㅎㅎ

 

딸내미가 먹고싶다고 해서 구입했지만

사실 우리가 먹고 다이어트 해야할 상황이에요...

이 기회에 건강도 챙기고 살도 좀 빼고...

꾸준히 먹어볼까 해요^^

 

내돈내산 풀무원 나또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