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족발보쌈 맛집 대만족 김포풍무점 내돈내산 후기 feat. 땡겨요앱 첫주문 할인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7. 7. 07: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녁에 밥 하기도 귀찮고

입맛도 없고....

아무래도 더위를 먹은거 같아요^^;

 

배달 음식을 오랜만에 시켜봤는데

제일 만만한게 족발보쌈이더라구요 ㅎㅎ

 

'대만족 김포풍무점'에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ㅋㅋ

 

땡겨요앱에서 첫주문하면

5,000원 할인쿠폰 준다고 해서

앱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대만족 김포풍무점

 

 

 

 

 

 

 

땡겨요앱에서 대만족 김포풍무점

족발보쌈을 주문했어요.

 

첫주문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해서

일부러 앱을 설치하고 주문해봤어요^^

 

 

 

프리미엄족보세트 특대 4인분

어른 2명, 아이 2명이 먹는데

프리미엄족보세트 특대 4인분을 시켰어요 ㅋㅋ

먹다가 모자란거 보다 남는게 나을거 같아

큰걸로 시켰어요^^

 

 

 

엄청 푸짐하네요 ㅎㅎㅎ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여요~

특이하게 김치찌개가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김치찌개가 느끼함을 확 잡아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728x90

 

 

 

싱싱한 채소와 김치, 계란찜도 맛있었어요^^

계란찜은 아이들이 먹기 좋았어요 ㅎㅎ

 

 

 

새콤달콤 쟁반국수 ㅎㅎ
쫀득쫀득한 족발

얼리지 않은 국내산 100% 생족만 사용하고

카라멜색소와 인공향신료를 사용하지 않고

몸에 좋은 약재를 넣고 삶는다고 해요.

 

그래서 더 맛있었나봐요^^

 

 

 

족발, 보쌈 다~~ 맛있었어요 ㅎㅎㅎ

부드러운 보쌈은 아이들이 좋아했다는거!!

 

가게 이름대로 저희 가족은 대만족 했어요^^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양이 많아서 남길 줄 알았는데

뼈에 붙은 고기만 남기고

다 먹었네요 ㅋㅋ

 

오랜만에 배달음식 잘 먹었네요 ㅎㅎ

 

 

이상 "대만족 족발&보쌈"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