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당역 맛집 직화장인 숙성돼지고기가 맛있는 곳 돈마구로살 꽃화목살 껍삼겹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6. 29. 1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오랜만에

자유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ㅎㅎ

 

신당역 근처에 숙성돼지고기 맛집

'직화장인'에서 만났는데....

 

고기가 입에서 녹는 경험을 하고 왔어요^^

 

모임때 메뉴로는 고기가 최고인듯 ㅋㅋ

 

육아동지 친구들이랑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이야기 나누며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직화장인

 

 

 

 

 

* 영업 안내 *

 

월~목요일 16:00~22:00

금~일요일 12:00~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소 : 서울 중구 난계롶 11길 5 1층

2,6호선 신당역 2번 출구에서 228m

문의 : 0507-1358-2461

 

테이블 이용 시간 2시간

 

와이파이 U+NetCD04_5G / F5413#40BH

 

특수제작한 즉선 훈연화로에 강원도와

충청도 일대의 고산지대에서 사육한 180일령

미만의 암퇘지만 선별하여 부위에 맞는

그릴링 기법으로 최상의 고기맛을 선사합니다.

 

- 네이버 업체 소개글 -

 

 

 

4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ㅎㅎ

입구에는 연예인 싸인이 많이 걸려 있었어요.

맛집으로 인증된 곳인거 같아요^^

 

냉장고에는 숙성돼지고기가 진공포장으로

보관되고 있었고...

매장 인테리어도 분위기가 좋았어요.

 

맛있는 숙성돼지고기를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았던거 같아요 ㅋㅋ

 

 

 

* 직화장인 메뉴 *

 

꽃화목살 170g 17.0

돈마구로살 170g 18.0

(테이블당 2인분 한정, 첫 주문에만 가능)

된장목갈비 180g 16.0

껍삼겹 160g 17.0

 

사계절 된장찌개 7.0

갈치속젓볶음밥 6.0

장인물냉 8.0

장인비냉 8.0

토마토수육냉채 10.0

새송이 or 대파 추가 1.0

공기밥 1.0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무생채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몇번을 리필했는지 ㅋㅋㅋ

나중엔 직원분께 미안할 정도로....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돈마구로살, 꽃화목살, 껍삽겹을 시켰어요.

차례대로 다 먹어보고

꽃화목살, 껍삽겹을 추가로 먹었어요 ㅎㅎ

 

 

 

728x90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고 설명도 해주셨어요

지금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고기도 구워지시고 설명도 해주셨어요^^

 

 

 

다양하게 먹어봤어요 ㅎㅎㅎ 전부다 맛있었는데...

그중 새콤하게 잘 익은 무생채가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는 입에서 사르르 녹고

육즙이 촤르르~ 나오는데 환상적인 맛이에요!!!

 

미간이 저절로 찌푸려지며

맛있어!!! 라는 감탄이 자동으로 나옵니다 ㅎㅎ

 

 

 

어쩜 모든 고기가 다 맛있어요!!!!!
껍삼겹마저 맛있다니~

쫀든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껍삼겹!!!!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 되는 맛....ㅎㅎ

 

 

 

갈치속젓볶음밥

배가 불렀지만 또 탄수화물을 먹어줘야 해서

갈치속젓볶음밥을 시켰어요!

 

갈치젓갈 맛이 강하더라구요.

저는 좋아하는 맛이라 괜찮았는데

싫어하는 분들도 계실거 같아요~

 

 

 

직화장인비냉

밥만 먹으면 심심하니까....ㅎㅎ

비냉도 하나 시켰어요^^

 

매장에서 직접 만든 비법양념이 들어간

장인비냉이에요~

메밀면이라 소화도 잘 되고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어요.

 

비냉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갈치속젓볶음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완전 제 취향 저격이에요!!!

 

다음 모임도 이곳에서 하고 싶을정도로

아주 대만족 하면서 먹었네요 ㅋㅋ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다음 모임을 기대하며...

 

 

이상 "직화장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