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중문 보말칼국수 맛집 중문바다향 아침식사 가능한 곳 내돈내산 이용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3. 6. 13. 09: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 때 아이들이랑

천제연폭포 가기 전에

중문에 있는 '중문바다향'에 들러서

보말칼국수를 먹었어요 ㅎㅎ

 

다른 사람들 후기만 보고 찾아간 곳이라

정말 맛이 있을지 궁금했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ㅋㅋ

후기를 믿고 가길 잘했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중문바다향

 

 

 

 

* 영업 안내 *

 

목요일~화요일 08:00~19:00

브레이크타임 없음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아침식사 가능

모든 메뉴 포장 가능

 

도로변 주차가능 시간 11:30~13:30

(주차 필요시 가게에 말씀하세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상로 27 1층

문의 : 0507-1367-1599

 

 

 

도로변에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입구에서는 제주엿, 제주감귤막걸리

우도땅콩이 판매중이고...

한쪽 테이블에 휴대폰 충전하는 곳도 있네요.

 

 

* 메뉴 *

 

보말칼국수 11.0

전복칼국수 11.0

보말죽 13.0

전복죽 13.0

족탕 11.0

몸국 10.0

고기국수 10.0

 

기타 등...

 

 

 

톳보말칼국수는 자연산 보말 내장 100% 육수

톳(해조류)을 넣어 반죽한 면으로 만들었습니다.

보약같은 국물까지 꼭 드셔보세요!!!

 

와이파이 : BDH / 064 739 1599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보말칼국수
국물 안쪽까지 보말이 많이 들어있어요~
면발이 쫄깃쫄깃 탱탱해요~

육수에 보말 내장을 으깨 넣어서

거의 보약에 가까워요 ㅎㅎㅎ

어쩐지 국물이 찐~~~ 하더라고요^^

 

면발은 쫄깃쫄깃!!! 후루룩~~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728x90

 

 

 

<보말의 효능>

 

보말은 제주에서 '고메기'라고 불리며

지역마다 명칭은 다르고 표준어는 '고둥' 입니다.

보말은 크게 수두리보말, 먹보말, 촘고메기, 매옹이

문다대기로 나뉘며 바닷가 바위에 붙어 서식합니다.

 

보말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입니다.

우리 몸의 만병통치약이라 불리는

아르기닌 성분이 장어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어

남성의 경우 정자 생성 촉진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정자가 약하거나 수가 부족한 사람에게 좋습니다.

 

남성이나 여성의 원인이 없는 불임치료에도 도움을

주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으며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과 처지는 것을

늦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칼슘과 인이 풍부하여 뼈가 약한 노인분들이나

성장기 어린아이들의 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내용출처 : 중문바다향 업체 게시글 -

 

 

 

족탕

남편은 족탕을 주문했어요^^

맑고 뽀얀 국물에 미나리와 들깨가루가

올려져 있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에요 ㅎㅎㅎ

 

 

 

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살짝 털이 보인다고 아이들이 기겁을 했지만...

저희는 겨자소스에 찍어서 맛나게 먹었죠 ㅋㅋㅋ

국물도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족탕은 전혀 생각 안 했던 메뉴인데

시키길 잘한 거 같아요^^

 

공기밥까지 시켜서 맛있게 잘 먹었지만...

뭔가 아쉽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하나 더 시켜봤어요 ㅋㅋㅋ

 

 

 

전복칼국수
전복이 싱싱해요 ㅎㅎㅎ

맛은 보말칼국수 육수랑 비슷한데

전복이랑 미역이 들어있는 것만 달라요~

 

역시나 맛있네요 ㅋㅋㅋ

 

이렇게 든든하게 먹고

천제연폭포로 소화시키러 갑니다^^

 

오늘도 맛집 찾기 성공했네요.

 

 

이상 "중문바다향"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