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신중동 디저트 카페 추천 '투더디프런트(TO THE DIFFERENT)'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3. 18. 01: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투더디프런트(TO THE DIFFERENT) 부천점' 포스팅 합니다.

 

 

투더디프런트TO_THE_DIFFERENT

 

 

부천에 자주 놀러가는데

 

매번 '투더디프런트' 앞을 지나갔었거든요.

 

한번 가봐야지 맘 먹고 있다가 드뎌 가봤어요^^

 

위치는 부천 롯데백화점 후문 앞에 있어요.

 

 

투더디프런트_메뉴

 

 

 

투더디프런트_실내

 

 

 

투더디프런트_카운터

 

 

 

투더디프런트_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했구요... 아늑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세계에서 가장 이색적이고 맛있는 디저트들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월드디저트카페' 라고 하네요^^

 

요즘 맛있는 디저트 카페가 정말 많이 생긴것 같아용...

 

저처럼 음식의 유혹에 약한 사람들은

 

피해갈 수 없는 곳이지용~ ㅎㅎ

 

 

 

 

 

 

투더디프런트_디저트

 

 

 

투더디프런트_롤케이크

 

 

 

투더디프런트_오리지날_도쿄롤

 

 

오리지널 도쿄 롤, 화이트 초코 도쿄 롤 이에요.

 

 

투더디프런트_녹차_도쿄_롤

 

 

 

녹차 도쿄 롤, 망고 도쿄 롤, 자색고구마 도쿄 롤 이에요^^

 

너무 예쁘네용~ 디저트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투더디프런트_마카롱

 

 

 

아이스 마카롱의 종류도 많이 있어요^^

 

초코플레이트, 플라잉바닐라, 그레이프블루밍, 글램쿠키 등...

 

 

 

투더디프런트_초코크로와상

 

 

 

투더디프런트_조각케이크

 

 

 

투더디프런트_쿠키슈

 

 

 

 

종류가 어찌나 많던지...ㅎㅎ

 

구경하느라 주문하는 것도 잊었네용~

 

(주문하고 구경하라는 말에 정신차림ㅋㅋ)

 

어쩜 이렇게 예쁘게 디저트를 만들었는지.... 대단하더라구용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느낌도 들었어요 ㅎㅎ

 

너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투더디프런트_진동벨

 

 

 

 

디저트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진동벨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진동이 울릴때 이렇게 예쁘게 불이 들어와요 ㅎㅎㅎ

 

 

 

 

 

투더디프런트_메뉴주문

 

 

 

망고도쿄롤 S :  5,600원

 

그린티레볼루션-마카롱 : 4,800원 

 

두 가지 디저트를 주문했어요^^

 

 

투더디프런트_도쿄망고롤

 

 

 

투더디프런트_망고롤

 

 

 

망고 도쿄 롤 Mango Tokyo Roll

 

TO THE DIFFERENT의 대표 디저트 도쿄롤에 

 

열대 과일 망고를 넣어 만든 망고 도쿄롤입니다^^

 

망고를 함께 넣어 만든 망고 도쿄롤은 

 

상큼한 생과일 도쿄롤 시리즈의 첫 번째 메뉴에요.

 

먹기 아까워서 계속 눈으로 구경 하다가 먹어봤습니다^^

 

빵과 생크림이 잘 어우러지구요.

 

달콤 새콤한 망고 맛이 나요^^ 

 

시원한 망고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투더디프런트_그린티레볼루션마카롱

 

 

 

투더디프런트_아이스마카롱

 

 

그린티 레볼루션 Green Tea Revolution

 

천연 녹차를 사용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TO THE DIFFERENT의 쫀득한 마카롱을 샌드한 버거에요.


깊은 맛의 녹차 아이스크림과 크런치의 토핑이 만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 레볼루션이에요.

 

 

이 마카롱은 정말 쫀득쫀득 하면서 달콤한 맛과 함께

 

녹차아이스크림의 맛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입을 크게 벌려서 먹느라 조금 불편했어요 ㅋㅋㅋ

 

먹는 방법을 몰라서 그랬는지....

 

토핑가루도 다 떨어지고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다는거 ㅋㅋㅋ

 

 

디저트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셔서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네용~ 추천해요^^

 

부천에서 약속이 있으시다면

 

'투더디프런트(TO THE DIFFERENT)' 어떠세요? 

 

 

이상, '투더디프런트(TO THE DIFFERENT)'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