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맛집 무제한 회전초밥 '동해도'(가격 및 이용시간)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4. 6. 01: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맛집 무제한 회전초밥 '동해도'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_강남점

 

 

저녁식사 약속이 있어서 강남역에 나갔어요^^

 

늘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에요 ㅎㅎ

 

오랜만에 초밥을 먹기로 하고... 전에 맛있게 먹었던 '동해도' 에 갔습니다.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국기원 방향으로 200m 정도 걸어가다보면

 

좌측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_영업시간

 

 

 

 

※ 동해도 메뉴 ※

 

동해도 회식 코스 : 48,000원

오사카 코스 : 65,000원

사시미 정식 : 30,000원

생선초밥 : 25,000원

회전초밥(성인)

- 평일 점심 : 21,900원

- 평일 저녁 · 주말 : 22,900원

 

 

 

영업시간 안내

 

평일

 

점심 am 11:30 ~ pm 3:00(2시 30분 까지 입장)

저녁 pm 5:00 ~ pm 10:00(9시 30분까지 입장)

 

 

▲ 주말 · 공휴일

 

종일영업 am 11:30 ~ pm 10:00

(브레이크타임 없이 종일 영업)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_회식코스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_강남점

 

안으로 들어가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갑니다.

 

일식집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_강남점_회식장소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_강남점_주방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_강남점_커피제공

 

 

7시에 갔는데 대기손님이 있더라구요.

 

저희 앞으로 3팀, 뒤로도 여러팀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_강남점_서비스메뉴

 

 

 

고객 한분당 '스시 5접시' 까지 무료 서비스 한다고 하네요^^

 

'사누끼 미니우동 or 미니알밥' 도 무료 서비스 해요^^

 

서빙 스텝에게 꼭 말씀해 주세요!!!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

 

동해도_회전초밥_움짤

 

 

저희 앞으로 초밥들이 지나가네요^^

 

행복해라~~~~ ㅎㅎㅎ

 

저는 육류(삼겹살, 쇠고기 등)도 좋아하지만

 

초밥도 엄청 좋아해요 ㅋㅋ

 

전체적으로 초밥이 신선하고 식감이 쫀쫀해서

 

씹는 맛도 좋고 맛있었어요.

 

 

참치초밥_동해도

 

 

 

연어초밥_동해도

 

 

 

동해도_초밥

 

 

 

동해도_양파연어초밥

 

 

 

동해도_차돌스테이크초밥

 

 

 

동해도_무제한_회전초밥_서비스제공

 

 

 

이 초밥이 저희가 5개씩 주문한거에요^^

 

이렇게 나오고 무제한으로 초밥을 먹었지요~

 

단, 이용시간이 있어요^^

 

1시간!!!!!!!!

 

그 안에 배불러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동해도_무제한_미니알밥

 

 

이 외에도 많은 초밥이 있었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찍었어요^^

 

'미니알밥' 을 마지막으로 식사를 끝냈습니다 ㅎㅎ

 

배가 어찌나 부르던지.....

 

 

 

 

 

 

조용하게 식사를 하고싶으신 분들은

 

룸도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구요^^

 

각종 모임하기에 괜찮을것 같네요.

 

초밥이 생각나실때 한번 가보시면 어때요?

 

이상, 강남역 맛집 무제한 회전초밥 '동해도' 포스팅이었습니다^^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