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 익산 맛집 '숭림산정' 오리주물럭, 메기탕 맛있는 집 추천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4. 22.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하고 있는

 

 '숭림산정'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오랜만에 친정 식구들과 저녁 식사 하러 갔습니다~

 

오리주물럭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 맛집이에요^^

 

 

 

 

익산_맛집_숭림산정_오리주물럭

 

 

 

 

익산_맛집_숭림산정_추천

 

 

 

익산시 웅포면 숭림사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음식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ㅎㅎ

 

오리주물럭도 맛있고....

 

송어회도...

 

입에서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

 

 

 

 

익산_맛집_숭림산정_전화번호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가서 그런지

 

아직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다행이다~~~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경치가 끝내줍니다^^

 

'맛있는 음식 + 좋은 공기' 까지~

 

 

 

 

익산_맛집_숭림산정_마당

 

 

 

 

 

 

 

익산_맛집_숭림산정_입구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그 앞에 파란 수조(?) 같은게 있어요

 

뭔가 하고 봤더니....

 

그 안에 살아있는 '송어' 가 돌아다니고 있더라구요^^

 

올~~~~

 

주문하면 막 잡아서 주나봐요^^

 

 

 

익산_맛집_숭림산정_송어_추천

 

 

 

아쉽게도 오늘은 '송어회' 를 안먹었네요 ㅠㅠ

 

다음에는 꼭 먹어야지!!!!!

 

 

 

 

익산_맛집_숭림산정_실내

 

 

 

익산_맛집_숭림산정_복도식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양쪽에 방들이 있습니다^^

 

저희가 들어간 방이에요 ㅎㅎㅎ

 

 

 

익산_맛집_숭림산정_오리주물럭_맛있는집

 

 

 

익산_맛집_숭림산정_메뉴판

 

 

 

오리주물럭이랑 메기탕을 주문했습니다^^

 

 

오리주물럭 1마리 : 35,000원

 

메기탕 大 : 40,000원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았는데 그 중에서 두가지만 골랐어요~

 

이 글을 쓰는 지금 이순간....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요 ㅠㅠ

 

당장 먹으러 갈 수도 없고.... 언제 또 가보나....

 

 

 

익산_맛집_숭림산정_밑반찬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밑반찬을 다 먹어버렸네요^^

 

(3번까지 리필했음 ㅋㅋ)

 

밑반찬들은 직접 재배한 재료들로 만들셨는지

 

신선하고 맛있어요^^

 

반찬만 있어도 밥 한공기 먹을 수 있을듯...

 

고향 집 할머니가 손수 차려주신 밥상같았습니다^^

 

 

 

 

 

 

 

 

익산_맛집_숭림산정_오리주물럭_반찬

 

 

 

 

 

 

 

 

 

 

 

익산_맛집_숭림산정_오리주물럭양념

 

 

 

드디어 기다리던 오리주물럭이 나왔습니다~

 

양이 엄청 많네요^^

 

감탄 하면서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익산_맛집_숭림산정_메기탕_추천

 

 

 

 

메기탕도 정말 맛있어요.

 

맛이 환상적입니다!!!!!!! 강추!!!!!!

 

아~~~ 배고파라~~~~

 

 

 

 

익산_맛집_숭림산정_오리주물럭_움짤

 

 

 

오리주물럭이 뽀글뽀글 끓고 있네요^^

 

이때가 가장 떨리는 순간!!!!

 

다들 젓가락 들고 대기하는 중 ㅎㅎㅎ

 

 

 

익산_맛집_숭림산정_메기탕_움짤

 

 

 

우리의 '메기탕'도 자글자글 끓어오르는 중이에요~

 

"나도 맛있어!!!"  라고 하는 듯

 

뽀글뽀글 끓고 있네요 ㅎㅎㅎ

 

 

 

익산_맛집_숭림산정_메기탕_들깨가루

 

 

 

맛있었던 기억과 함께

 

'오리주물럭이랑 메기탕' 의 향기가 나는 것 같아요...

 

이날 완전~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친정 식구들도 굉장히 만족했던 식사였구요 ㅎㅎㅎ

 

어떻게 만들면 이렇게 맛이 있는지....

 

궁금하다^^

 

 

 

맛있게_오구오구

 

 

 

 

 

익산_맛집_숭림산정_누룽지탕

 

 

 

익산_맛집_숭림산정_오리주물럭_후식_누룽지

 

 

 

중간에 누룽지도 제공합니다^^

 

우와~~~

 

개운하고 구수하고...

 

집에서 먹은 누룽지랑은 차원이 다른 맛^^

 

입안을 깔끔하게 해줍니다.

 

 

 

 

익산_맛집_숭림산정_오리주물럭_볶음밥

 

 

 

 

마지막으로....

 

오늘의 하이라이트^^

 

오리주물럭 먹고 남은 소스에 볶아먹는 밥....

 

최고에요!!!!!!!

 

이 맛은 표현이 안되는 맛있는 맛이에요 ㅎㅎㅎ

 

 

 

 

익산_맛집_숭림산정_오리주물럭_최고의맛_볶음밥

 

 

맛있어 보이쥬? ㅎㅎㅎㅎ

 

'오리주물럭' 먹고나서 볶음밥은 꼭 먹아야 해요!!!!!

 

 

 

 

배부르다

 

 

 

 

 

저녁먹고 다들 배가 이렇게 되버렸습니다^^

 

배도 부르고 행복하고....

 

모든게 만족스러운 저녁이었네요 ㅎㅎ

 

익산에 가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그리고....

 

근처에 <함라산> 이 있어요^^

 

'함라산 둘레길' 따라 시골 정취도 느껴보시고

 

식사하러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 익산 맛집 '숭림산정'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