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알베르'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5. 4. 00: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강남역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서 간 곳이 '알베르' 입니다.

 

저녁을 맛있게 먹고 이야기 꽃을 피우기 위해 갔지요~

 

강남역에는 자주 가는데 이런 카페가 있는줄도 몰랐네요....

 

 저만 몰랐나요? ㅎㅎ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

 

분위기도 좋지만 엄청 넓더라구요~~~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입구

 

 

 

멀리서 보면 여기가 카페인지 무슨 건물인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멋있어서 한참 구경하다가 들어갔습니다.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노란대문

 

 

 

노란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뭐가 있을까?

 

괜시리 마음이 설레였어요^^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카운터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카운터

 

 

카운터 앞에 아주 긴~~~ 테이블(?)이 있어요 ㅎㅎ

 

완전 갖고싶은 나무테이블....

 

이렇게 긴 나무는 어디에서 가져오는지...

 

입구부터 대박이었어요^^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차류\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메뉴

 

 

 

카페 메뉴는 다른 카페보다 약간씩 비싼것 같아요.

 

인테리어를 보고나니 비싼 이유를 알것 같더라구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이해가 됨)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1층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팬시점

 

 

 

카페 안에 옷을 판매하는 매장이랑 팬시점도 있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너무 예뻐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인테리어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2층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분위기가 장난 아니죠? ㅎㅎㅎ

 

2층에 뭐가 있을까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2층_카페

 

 

 

2층에 가보니 엄~청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이렇게 넓은 카페는 처음 가봐서

 

부끄럽게 감탄하고 있었습니다...ㅋㅋㅋ

 

부끄부끄....

 

너무 촌티 팍팍 냈나봐요.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2층_넓은공간

 

 

 

저희가 갔을때는 열공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단체로 모임도 하고 작업하기에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2층테라스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2층

 

 

 

주문한 커피랑 들고 2층 테라스로 가봤습니다.

 

분위기 내면서 마시려고...

 

처음에는 경치구경하고 좋았는데....

 

나중에는 추워서 안으로 다시 들어왔어요 ㅋㅋㅋ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주문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테이블

 

 

이 카페는 전체적으로 '긴~~나무 테이블' 이 있어요^^

 

너무 맘에 들어요~~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루이보스차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조명

 

 

 

천장에 달린 조명이 대박 크고 멋있습니다^^

 

차 마시며 수다떨러 갔다가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ㅋ

 

우리집이었으면 좋겠다는 얘길 하면서...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인테리어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지하_카페

 

 

 

이 카페는 대박인게 또 있어요.

 

지하에도 이렇게나 넓은 공간이 있더라구요.

 

깜짝 놀랬어요.

 

여긴 각종 공연 등... 행사하는 곳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인테리어

 

 

 

모든 곳이 다~~ 예뻐요.

 

분위기는 최고네요^^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_입구간판

 

 

 

 

강남역_카페_추천_알베르

 

 

 

마지막으로 아쉬운 마음에 한장 더 찍어봤어요~

 

다음에 또 여기에서 모임을 해야할듯 ㅋㅋㅋ

 

'알베르' 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강남역에서 약속있으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의 만남이라 그런지 기분이 저절로 좋아졌네요.

 

 

이상,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르' 에 대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