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 공동 개발 배로 맛있는 약콩두유 가격 및 시음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16. 4. 27. 00: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약콩두유' 시음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시음 해본 두유는 '배로 맛있는 약콩두유' 입니다^^

 

 

 

배로맛있는_약콩두유_밥스누

 

 

 

 

 

'약콩두유 엄마를 부탁해' 를 맛 본 후에 이 제품에 완전 빠져서 

 

다른 두유는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특히 임신 준비중이어서 두유를 꼭 먹어야 했습니다 ㅎㅎㅎ

 

이번에 구입한 두유는 '배로 맛있는 약콩 두유' 입니다^^

 

저는 신세계닷컴 에서 3박스 묶음으로 구입했어요.

 

3박스(190ml × 72팩) : 62,415원(개당 870원)

 

저번에 구입한 '약콩두유 엄마를 부탁해' 는 11번가에서 구입했고

 

1박스(190ml × 24팩) : 26,510원(개당 약 1,100원)에 구입했었어요 ㅎㅎ 

 

'배로 맛있는 약콩두유' 가 조금 더 저렴 하네요 ㅎㅎㅎ

 

한약재 성분이 빠져서 그런것 같아요^^

 

 

이전 포스팅 참고하세요^^

 

 

 

 

 

 

 

 

 

배로맛있는두유_약콩두유_배송

 

 

 

 

주문 하고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배송이 정말 빠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엄~~~청 무거웠어요.

 

남편 허리 나갈뻔 ㅠㅠ

 

 

 

배로맛있는두유_약콩두유_개봉

 

 

 

배로맛있는두유_약콩두유_묶음

 

 

 

 

당분간 걱정없이 두유를 먹을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

 

신난다~~~

 

임신 중비중이신 분들은 꼭!!!!!!

 

챙겨서 드셔야 합니다 ㅎㅎ

 

 

 

 

 

국산_배농축액_약콩두유

 

 

 

 

 

국산 배농축액을 더해 배로 맛있고 건강한 약콩 두유에요^^

 

국산 약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더욱 건강합니다 ㅎㅎ

 

서울대 공동 개발 국산 약콩두유!!!!!

 

 

 

 

 

배로맛있는두유_약콩두유_제품정보_함량

 

 

 

 

원재료명 및 함량

 

두유액 70%(대두고형분 7% 이상, 대두 : 국산), 정제수

 

약콩(쥐눈이콩) 분말 2%(약콩 : 국산)

 

배농축액(Brix 70% 이상, 국산) 1.6%

 

해조분말, 천일염, 유근피추출액

 

 

 

배로맛있는두유_약콩두유

 

 

 

 

 

 

배로맛있는두유_약콩두유_추천

 

 

 

 

 

 

하나 하나 따져보세요!

 

하나. 약콩이 함유되었는지?

 

예로부터 건강에 더 좋다고 알려진 약콩(쥐눈이콩)을

첨가하였습니다.

 

둘. 자연의 달콩함이 더해졌는지?

 

설탕이나 과당이 아닌, 국산 배농축액을 넣어

자연의 달콤한 맛을 더했습니다.

 

셋. 서울대 특허 기술이 적용되었는지?

 

서울대 특허 기술을 적용한 유근피 추출액을 첨가하였습니다.

(특허등록번호 제 10-0567371호)

 

넷. 콩을 통째로 갈아 넣었는지?

 

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다섯. 콩에 부족한 칼슘이 함유되었는지?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 분말을 더해

콩에 부족한 칼슘을 보강했습니다.

 

여섯. 식품첨가물이 함유되어있는지?

 

합성착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전혀 넣지 않았습니다.

 

 

 

 

 

 

 

배로맛있는두유_약콩두유_비교

 

 

 

배로맛있는두유_약콩두유_색깔

 

 

 

배로맛있는두유_약콩두유_성분

 

 

 

두유를 컵에 따라봤어요^^

 

일단 색이 진~ 해요.

 

그리고 검은 가루같은게 보이는데...

 

두유에 함유된 검은 입자는

 

약콩을 껍질째 갈아넣은 미세 분말이라고 합니다.

 

미세 분말로 인하여 고소한 맛이 강합니다.

 

또한 건강함의 비빌이라네요^^

 

이 맛에 한번 빠지면.... 다른 두유 못먹어요 ㅋㅋㅋㅋ

 

앞으로 약콩 두유만 먹게 될 것 같아요.

 

약콩두유를 먹고 더욱더 건강해지길 바래요^^

 

 

이상, '배로 맛있는 약콩두유'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