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네파 스포츠 장갑 남성용, 여성용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16. 3. 30. 01:1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네파 스포츠 장갑'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네파_스포츠_ 장갑_남성여성용_세트

 

 

 

이제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살랑살랑 운동 할때 쓰려고 구입했어요^^

 

운동할때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용으로 평소(?)에도 착용하려구요 ㅎㅎ

 

너무 아줌마 같이 보이려나?? ㅎㅎ

 

그리고 특히 운전할때 손이 너무 많이 타서 장갑이 꼭 필요하거든요.

 

제 손은 소중하니까요!!!!

 

코스트코에만 가면 왜 필요한 물건들이 눈에 띄는건지....

 

가지 말아야 할까봐요 ㅋㅋ

 

 

코스트코_네파_스포츠장갑_세트  

 

 

이건 꼭 필요하다는 생각에 망설임 없이 구입했어요^^

 

제꺼만 사면 남편이 서운해 할까봐 남편꺼도 같이 ㅋㅋㅋ

 

 

 

네파_스포츠장갑_여성용

 

 

격 : 33,990원

 

여성장갑 세트에요^^

 

두 가지 종류를 한번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네파_스포츠장갑_기능

 

 

 

여성 장갑 세트

 

부드러운 절개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여성용 긴장갑 / MESH SET

컬러 배색과 로고 컬러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손등에 MESH 소재를 사용하여 통풍 기능이 우수

검지에 스마트 기기 터치가 가능한 소재를 사용

 

 

네파_여성_스포츠장갑_세트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파_스포츠장갑_MESH

 

 

이 장갑은 손 등 부분이 mesh 소재로 되어있고요.

 

여름에 사용하시기에 딱 좋을 제품인것 같습니다^^

 

장갑 사이에 연결 고리가 있어서 어디로 도망 못가게 묶어놓을 수 있고 ㅎㅎ

 

사용하기 편리해요~

 

 

 

네파_여성_스포츠장갑_겉감

 

 

이 제품은 약간 두툼(?) 하다고 해야하나....

 

위에가 여름용이라면 이건 가을용??  약간 두께감이 있어요^^

 

두가지 다 가지고 있으면서 날씨나 상황에 따라 번걸아가면서 쓰세요~

 

 

네파_스포츠장갑_착용

 

 

장갑안에 있는 라벨이 비칠정도로 얇은 편이에요^^

 

나중에 라벨은 잘라내야겠어요... 걸리적거려요 ㅋㅋㅋ

 

 

네파_스포츠장갑_스마트폰터치

 

 

손바닥 부분입니다^^

 

바닥면은 까슬까슬해서 미끄럼 방지가 되고

 

손가락 부분도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재질로 되어 있어요~

 

제가 사용해 보니 터치가 잘 되었습니다^^

 

 

 

네파_스포츠장갑_남성용세트

 

 

가격 : 33,990원

 

이거는 남편꺼에요^^

 

저희는 보통 커플로 맞춰서 사는 편이에요 ㅎㅎ

 

뭔가를 같이 하는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 남성 장갑 세트

 

감각적인 절개가 멋스러운 남성용 긴장갑 / 반장갑 SET

로고 전사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MESH 소재를 믹스하여

통풍기능이 우수

긴장갑은 검지에 터치 소재를 패치하여 스마트 기기 터치가 가능

 

 

네파_스포츠장갑_남성용

 

 

 

평소에 운동할때 장갑을 안끼고 다녀서 마음에 걸렸거든요.

 

이제 꼭 끼고 다니라고 하려구요 ㅎㅎ

 

그리고... 우리 열심히 운동해서 살도 좀... 뺄 수 있겠죠 ㅎㅎ

 

화이팅!!!!!

 

 

네파_스포츠장갑_남성용_터치기능

 

 

긴장갑의 소재는 여성용과 같아요~

 

대신 남성용에는 반장갑이 있어요.

 

긴장갑을 간절기때 사용하고 반장갑은 봄, 여름철에 사용하면 될것같습니다.

 

저희 남편은 반장갑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운전, 자전거, 헬스 할때 그립감이 좋아서 편리하게 사용합니다^^

 

손등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가 되니 '일석이조' 겠죠? ㅎㅎ

 

 

네파_스포츠장갑_남성용_반장갑

 

 

 

네파_스포츠장갑_여름용

 

 

 

한번 구입하면 몇 년 사용하는데

 

이번에 구입한 '네파 스포츠 장갑' 덕분에 당분간 걱정없이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게 되어 기분이 좋구요~

 

저는 물건을 구매한 뒤 다시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가격을 찾아보거든요...

 

왜 꼭!!!! 더 저렴한 제품이 나타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나름 잘 구매했다고 생각했는데..

 

혹시... 다른데서 더 저렴하게 팔더라도 슬퍼하지 않을꺼에요 ㅎ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이상, '네파 스포츠 장갑'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