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오므론(OMRON) 개인용 저주파자극기'추천 및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16. 3. 26. 02: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오므론 개인용 저주파자극기'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코스트코_오므론_개인용_저주파자극기

 

 

 

평소에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다보니

 

목, 어깨, 팔, 허리 등 안아픈데가 없어요 ㅠㅠ

 

남편한테 아프다고 말하기도 이젠 미안할 정도에요...

 

 

 

 

 

 

 

 

병원다니면서 물리치료를 받는데...  매번 가는것도 번거롭고...

 

스트레칭도 하다가 귀찮아서 흐지부지 ㅠㅠ

 

그러던 중 구입한 제품이 바로

 

 '오므론 개인용 저주파자극기' 에요 ㅎ

 

물리치료 받으러 갔을때나 받아볼 수 있는 전기치료를 집에서도 할 수 있다니!!!!

 

 

 

 

생각만 해도 완전 신남~~~~

 

 

 

코스트코_오므론_저주파자극기

 

 

 

인터넷으로 가격을 알아봤는데

 

코스트코가 더 저렴하더라구요^^

 

 

가격 : 49,990원

 

 

 

'오므론' 은 건강관리에서부터 의료현장까지 활용하는

 

홈 메디컬 케어로 전자혈압계, 체온계, 체지방측정계

 

동맥경화 진단기, 저주파 자극기 등

 

헬스케어 전자기기를 만드는 회사로 유명합니다.

 

그런 '오므론' 의 저주파 자극기 라고 하여 조금 더 신뢰하여

 

구매하게 되었어요~


 

 

코스트코_오므론_저주파자극기_사용법

 

 

※ 효능 효과 ※

 

경피적 전기 자극을 통한 통증이나 근위축의 개선

 

 

다양한 부위의 선택 모드 및 강도 조절이 가능해요.

 

'어깨, 허리, 팔, 관절, 종아리, 발' 에 사용 할 수 있고

 

15단계 강도를 조절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_오므론_개인용_저주파자극기_규격

 

 

 

제품명/모델명 : HV-F021-PK

 

중량 : 약 100g(건전지 포함)

 

제조자 : OMRON DALIAN CO., Ltd. / 중국

 

수입판매원 : 한국오므론헬스케어(주)

 

제조년월 : 2016. 01.

 

 

 

코스트코_오므론_개인용_저주파자극기_개봉

 

 

 

오므론_개인용_저주파자극기

 

 

 

오므론_개인용_저주파자극기_구성

 

 

 

※ 제품의 구성 ※

 

본체, 전극코드 B 타입, 롱 라이프 패드(2매)

 

테스트용 건전지, 전극 홀더, 사용설명서 

 

 

 

 

코스트코_오므론_개인용_저주파자극기_본체

 

 

 

본체가 한 손에 쏘옥~ 들어옵니다^^

 

핑크색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

 

핑크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적인 색깔이에요 ㅎㅎ 

 

개봉 해서 이곳 저곳에 다 사용해 봤습니다.

 

그 중에서 다리에 사용하는 사진을 찍어봤어요^^

 

다른 곳은 사진 찍으면 뭔가...... 묘하게 야시시한 사진처럼 보여서

 

안되겠더라구요 ㅋㅋㅋ 

 

'작동 시간은 15분(정격시간)' 이에요.

 

(사용하시기 전에 설명서를 꼭 읽어보세요)

 

본체 크기 : 세로 112 × 가로 52 × 두께 25mm

 

 

 

코스트코_오므론_개인용_저주파자극기_사용중

 

 

 

처음에는 '4단계' 로 하다가 느낌이 조금 약한거 같아서 '7단계' 로 높였어요.

 

15단계까지 있는데 왠지 무서워서 ㅋㅋㅋㅋ

 

느낌이 꼭 병원에서 물리치료 받는 것 같았어요~~~

 

근육이 꿀렁꿀렁~ 찌릿찌릿~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톡톡, 조물, 꾹꾹

팔, 허리, 종아리

발, 관절, 어깨

 

사용하시는 부위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박~~~~~

 

이상하게 시원한 느낌...

 

 

 

코스트코_오므론_개인용_저주파자극기_어깨

 

 

 

남편한테 사진 찍는다고 했더니....

 

별 불만없이 벗은 몸을 내어주신 우리 남편~

 

미안하고... 고마워요 ㅎㅎ

 

저희 남편은 어깨가 아프다고 해서 어깨 부위에 해줬어요^^

 

전류가 통하는지 어깨가 움찔 움찔 하더라구요~

 

시원하게 잘 받았다고 좋아했어요~~~ 만족도 최고!!!!!!!

 

다음날 아침 어깨가 조금 가벼워진것 같다네요.

 

여보~ 정말 그런거야??

 

 

 

 

 

 

요즘에는 서로 번갈아 가면서 여기저기 하고 있어요 ㅎㅎㅎ

 

한번에 너무 오랜시간 사용하면 좋지는 않을것 같구요.

 

정해진 시간만큼 사용하신다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당분간 아픈 곳을 '오므론 저주파자극기' 에 의지할 듯...ㅎㅎ

 

 

 

 

※ 패드 관리 요령

 

어깨에 붙이는 패드는 약 150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이 가능한 패드입니다.

 

패드의 수명은 피부 상태, 보관 상태 등에 따라 짧아질 수 있습니다.

 

세척은 15회 정도 사용마다 1회 기준이며, 10회 정도 세척 할 수 있습니다.

 

패드는 소모품입니다.

 

점착면이 손상되었을 때에는 별매의 '롱 라이프 패드' 를 구입하십시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과도한 사용은 금물이에요~

 

전기를 사용하여 자극을 하는 제품이다보니

 

안전하고 올바른 사용을 위하여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집에서 편안하게 피로를 풀 수 있는 제품이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입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이번에 친정갈때 하나 더 사서 부모님 드리려구요.

 

저희 부모님도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상, '오므론 개인용 저주파자극기' 사용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