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약콩두유 엄마를 부탁해 후기(서울대 공동개발 국산 약콩두유) 밥스누

제품 리뷰

by Dream美 2016. 2. 27.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약콩두유 엄마를 부탁해' 시음 후기를 포스팅 합니다.

 

 

 

 

 

 

임신이 잘 되는데 두유가 좋다고 해서 열심히 두유를 먹고 있었는데.....

 

세상에나... 왠열~~

 

몸에 안좋다고 하는 '카라기난' 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 두유를 먹고 있었네요.

 

그래서 아깝지만 다 버리고....ㅜㅜ

 

건강하고 믿을만한 두유를 찾다가 만나게 된 두유가 

 

'약콩두유 엄마를 부탁해' 입니다.

 

 

 

 

 

 

 

 

 

 

 

 

 

'약콩두유' 한 팩을 개봉하였습니다^^

 

 

 

 

두유를 컵에 따라보았는데요

 

색깔은 진한 편이에요^^

 

향기는 콩 특유의 냄새가 은은하게 났습니다.

 

맛은 일반 두유보다 달지않고 한약재 맛이 약간 나요^^

 

마치 한의원에서 달인 약을 마시는 느낌(?) 이라고 할까....

 

먹고 나서는 든든하고 개운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이 제품은 제가 전에 마시던 두유에요 ㅠㅠ

 

비교해 보려고 같이 찍어서 올립니다.

 

 

 

 

 

두유의 색이 '약콩두유' 보다 연한 편이에요.

 

맛은 달달하고 우리가 아는 익숙한 두유의 맛이에요.

 

저는 여기에 '카라기난' 이 들어있는지도 모르고 맛있게 먹었었네요.

 

많이 사놨는데.... 아까워도 그냥 다 버릴 수 밖에 없었어요 ㅠㅠ

 

제가 너무 예민한건지 모르겠지만.... 임신을 준비해야 하는 입장이라

 

예방차원에서 안좋다는건 안먹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용.

 

 

 

 

 

 

 

참고로.....

미국에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이 물질은 장에서 흡수가 잘되는 특성을 보이지만

세포로 인한 카라기난의 대사 과정은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세포가 카라기난을 분해하지 못해

세포에 이 물질이 축적되는 과정이 진행되고 

이 같은 과정이 일정 시간 계속 진행되면 궤양이 발달하는데

발생한 궤양이 악성을 나타냄으로써 암으로 진행될 수 있는 종양까지

생성시킬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카라기난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만 골라서 구매하는

비자가 많고 인터넷에서

카라기난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가끔 먹는 것은 해가 되지 않겠지만......

 

일부러 찾아서 먹을 필요는 없으니까 참고하세요(표시성분에 써 있어요^^)

 

너무 따지다 보면 지구상에 먹을것이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약콩두유 엄마를 부탁해' 에는 건강한 한약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마실때 한약 향기도 나고

 

한의원 약 먹는 느낌도 들었구나 ㅎㅎ

 

 

 

 

 

 

 

※ 꼼꼼 체크리스트의 6가지 ※

 

1. 약콩이 함유되었는지?

2. 여성을 위한 소재가 함유되었는지?

3. 버드나무껍질추출물이 함유되었는지?

4. 콩에 부족한 칼슘이 함유되었는지?

5. 서울대특허기술이 적용되었는지?

6. 식품첨가물이 함유되었는지?

 

 

 

 

 

 

 

 

※ 이런분께 추천드립니다 ※

 

건강한 중년을 생각하는 현명한 여성

활기찬 생활을 위해 건강음료를 찾으시는 중년 여성

사랑하는 아내 또는 엄마를 위한 선물을 찾으시는 분

 

건강을 위하여 좋은 재료로 만든 두유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약콩두유 엄마를 부탁해'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