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아리 압박 양말 추천 [CEP] PRO+ NIGHT CALF SLEEVES 2.0 (PINK)

제품 리뷰

by Dream美 2016. 2. 26.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압박 양말 [CEP] PRO+ NIGHT CALF SLEEVES 2.0' 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종아리 저림 증상이 심해서

 

항상 다리를 주물러야만 했는데요....ㅜㅜ

 

그래서 저림 증상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이 있을까 해서 찾아보던 중

 

남편의 추천으로 'CALF SLEEVES 2.0'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CEP코리아' 에서 정품 구입했습니다 ㅎㅎ

 

 

 

 

주문하고 2일만에 도착했어요^^

 

 

 

박스 크기에 비해 내용물이 너무 작서 민망했어요 ㅋㅋㅋ

 

 

 

 

 

 

리플렉션 기능이 있어서 밤에 신고 나가면 눈에 띄어

 

사고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소재 : 폴리아마이드 79% +  스판덱스 21%

 

 

※ 용어 해설  

폴리아마이드

  유기산과 아민이 반응하여 생기는 아미드 결합을 가지는 중합체의 총칭.

  일반적으로 강도, 염색성이 우수해서 대부분은 섬유로서 쓰이지만, 윤활성,

  내마모성도 뛰어나서 톱니바퀴나 캠(cam) 등의 기계 부품으로도 쓰인다.

스탄덱스

  폴리에테르와 메틸렌디페닐이소시아네이트를 중합하여

  용융방사()한 것이다.

  고무실의 약 3배의 강도가 있고, 원길이의 5∼8배나 늘어날 수 있으며,

  고무줄보다 가볍고 내노화성()이 강하다는 등 종래의 고무실 이상의

  품질을 가진다.

  따라서 고무실을 사용하던 내복류, 수영복, 운동복 등의 원사()로서

  널리 쓰인다. 그러나 강한 열을 가하면 섬유의 탄성이 변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개봉하자마자 눈 너무 부시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내 사랑 분홍분홍이~~~~

 

 

 

 

박스 안에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이렇게 보면 작아보여요.  과연 내 다리에 들어갈까?

 

잠깐 고민이 되었지만......

 

 

 

 

 

 

 

 

잘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처음 신을때 고무줄 잡아당기듯 넣어서 신었는데

 

막상 신어보니 엄~~~~~~~청 편해요^^

 

제 종아리 근육을 편안하게 압박 해주는 느낌이었어요^^

 

형광 분홍색이라 제 다리가 새카맣게 나왔네요 ㅋㅋㅋ

 

 

 

엄청 짱장해 보이죠?

 

피가 안통할것 같이 보이지만, 실제로는 살짝 시원한 느낌이 들고 편하네요^^

 

 

 

 

1922년 설립하여 60년간 의료용 컴프레션 관련 제품(의료용붕대/스타킹/인공기관)

 

개발한 'medi' 의 기술을 채용한 CEP의 컴프레션 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징

 

1. 퍼포먼스 근육 회복

 

2. 안전과 기술을 합치다.

 

3. 최적의 해부학적 설계와 기능 

 

 

 

 

 

 

공식 홈페이지 가격입니다. 

 

http://cepkorea.co.kr/

 

55,000원(택배비 무료)

 

 

다음은 사이즈 표 입니다.

 

 

 

실제로는 운동할때 근육을 압박하여 운동능력을 높여주는 역할과

 

휴식시 근육의 리커버리를 돕는 용도로 사용되며

 

동호인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있는 제품입니다.

 

(자전거, 축구, 농구, 골프, 피트니스 등)

 

일단 제가 사용해 보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평소에 종아리가 저리신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인것 같아 추천합니다^^

 

이제 이 제품과 제 다리가 한 몸이 되어버렸네요 ㅎㅎ

 

이상으로 'CALF SLEEVES 2.0' 의 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