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빈 운동화 K2 워킹화 플라이워크 '옵티멀 브리드3' 박스 개봉기(성능 및 소재)

제품 리뷰

by Dream美 2016. 3. 28. 01: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현빈' 이 광고해서 알게된 워킹화

 

K2 플라이워크 '옵티멀 브리드3' 박스 개봉기 포스팅 합니다.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

 

 

 

저는 평소에 운동화를 즐겨신어요.

 

구두는 종류별로 다 있지만.....

 

발이 아파서 신을 수가 없거든요 ㅠㅠ

 

'무지외반증' 이랑 '족저근막염' 이 있어서 많이 불편하거든요 ㅠㅠ

 

내 발은 왜 이러는 거야 ㅠㅠ

 

 

 

 

그래서 예쁜 신발은 못신고 맨날 운동화만 신고 있습니다.

 

(운동화 안에는 족저근막염 전용 깔창 깔음 ㅎㅎ)

 

어쨌든 이런 상황에 새로운 신발을 찾고 있었어요.

 

마침... 제가 좋아하는 현빈님이 K2 광고 를 하더군요 ㅎㅎㅎ

 

 

현빈_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

 

 

지금 현빈이 신고있는 신발을 샀어요 ㅋㅋㅋㅋ

 

 

 

 

 

플라이워크(Flywalk)는 워킹, 러닝은 물론 여행,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K2의 '애슬레저룩' 라인입니다.

 

애슬레저는 '애슬래틱(Athletic) 레저(Leisure) 의 합성어 입니다^^

 

이번 CF를 보면 ‘올데이 플라이워크(All day Flywalk)’ 라는 콘셉트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마음껏 워킹을 즐기는 현빈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발바닥까지 숨쉬는 워킹화’ 로 불리는 '옵티멀 브리드3' 를 착용한

 

현빈의 가볍고 경쾌한 워킹에서 봄의 활기참이 느껴집니다.

 

 

이 광고를 보고 심쿵~~~~

 

꼭 현빈 때문에 산거는 아니에요^^

 

제 발에 맞는 신발을 찾다가 구입한거에요 ㅎㅎ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매장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가격

 

 

 

부천 K2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가격 : 269,000원 (35,000원 할인) 234,000원 구입했어요.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홈페이지가격

 

 

 

 

K2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가격이에요~

 

집에와서 찾아보니 롯데홈쇼핑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ㅠㅠ

 

구입 하실때 참고하세요!!!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구입

 

 

 

남편꺼랑 커플로 샀어요^^ ㅎㅎㅎ

 

서비스로 양말 2켤레와 스카프 2장을 주셨어요.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박스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제품

 

 

색깔이 너무너무 예뻐요~~~~

 

멀리서도 눈에 확 띄겠지요? ㅎㅎㅎ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설명서

 

 

 

상품설명서가 주렁주렁 달려있어요^^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깔창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360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깔창_높이

 

 

 

깔창을 꺼내서 봤는데 쿠션감이 좋아요^^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고어텍스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반사소재

 

 

'재귀반사소재' 를 적용하여 야간운동할때 걱정이 없겠어요^^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밑창

 

 

밑창 부분을 보면 미끄럼 방지도 아주 잘 되어있어요.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보아다이얼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브리드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보아다이얼소재

 

 

'보아다이얼' 로 되어있어서 끈을 묶을 필요가 없네요^^

 

맨날 끈에 걸려서 넘어졌는데 ㅋㅋㅋ 좋아요~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고어텍스소재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커플신발

 

 

남편꺼랑 제꺼에요^^

 

내일부터 신을 생각에 설레서 잠이 안올것 같아요 ㅎㅎㅎ

 

매장에서 잠깐 신어봤는데 가뿐하고 좋더라구요~

 

날아갈것 같은 느낌... 그래서 '플라이워크' 였네요^^

 

 

K2_트래킹화_플라이워크_옵티멀_브리드3_사은품

 


 

서비스로 주신 제품도 같이 올립니다^^

 

 

 

※ 제품의 특징

 

1. GORE-TEX SURROUND 사용으로 전방향 방수, 투습에 뛰어남\

2. 다이얼 방식의 레이스 조임 시스템, 편리한 착화

3. 야간 워킹시 탁월한 시인성을 발휘할 수 있는 재귀반사소재 적용

4. 하중 분산과 더불어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을 외부로 배출

5. 힐 부위 내측 높이를 7mm 높여 내전현상을 제어(STABLE ZONE)

6. 힐 부위 미드솔에 고탄성 EVA를 삽입하여 쿠셔닝 향상

7. 도심공원, 산책로와 아웃도어에서도 신을 수 있는 워킹화

8. 측면에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하여 야간 워킹시에도 안정성 제공

9. 창갈이 : 불가능

10. 소재 : UPPER : 천연 방수 누벅 가죽+메쉬+Gore-Tex,

SOLE : 파일론 중창+IP중창+XGRIP

11. 사용범위 : 워킹 및 가벼운 산행

12. 무게 : 382g(260mm 기준)

 

 

저한테는 운동화보다 '플라이워크' 가 더 잘 맞는것 같네요^^

 

오늘은 '박스 개봉기' 만 올리고

 

착용기는 다음 포스팅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K2 워킹화 플라이워크 '옵티멀 브리드3'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