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안 신두리해수욕장 맛집 : 서해안조개구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1. 5. 31.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당일치기로 신두리해수욕장에
갯벌체험 와서 신나게 놀고
이제 저녁먹을 시간...

 

갯벌체험 이야기는 아래글을 클릭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충청남도] - 태안 가볼만한곳 : 신두리해수욕장 갯벌체험하기



멀리 갈거 없이 바로 앞집으로 고고~
메뉴 선택지가 없어서 가긴 했는데
뜻밖에....
맛집이었어요 ㅎㅎ

"서해안조개구이"

 

서해안조개구이

야외 포차 스타일??

뭔가~ 갬성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ㅎㅎㅎ

 

간재미회무침 맛집인가??
서해안조개구이
사람들이 제법 있네요~
수족관에 싱싱한 조개랑 전복 등... 있음 ㅎㅎ
체온 체크와 출입명부 작성은 필수
난로를 피워서 살짝 더웠음^^; 너무 따뜻해 ㅋㅋ
간재미무침을 추천한대요~

간재미는 가오리과 생선이에요~

홍어무침이랑 비슷??

모양이 다 비슷비슷해서 구분은 잘 못하겠어요 ㅎㅎ

 

차림표에요~

갯벌체험 와서 조개를 많이 잡으려고 했는데

대신 여기에서 조개구이를 먹기로 했어요 ㅎㅎㅎ

 

조개구이(중) 50,000원

간재미무침 30,000원

바지락칼국수(2인 이상) 8,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728x90

 

연탄불이 들어왔어요~ 엄청 뜨거움 주의!!!

불이 들어왔는데 엄청 뜨거웠어요~

아이들은 뒤로 물러서 앉음!!

 

사장님이 추천한 간재미무침이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

서둘러 젓가락을 들었죠^^

 

간재미야~ 어디있니? ㅎㅎ
이렇게 한입~~~

우와~~~ 새콤하게 잘 무쳐졌어요 ㅎㅎㅎ

추천하실만 해요^^

채소 하나 남가지 않고 싹싹 비우기~~ㅋ

 

이어서 조개가 나왔어요~
굽기 시작!!!!

조개 구울때....

구워지면서 주변으로 껍질같은게 팍팍~

터지면서 튀더라구요...

살짝 무서웠어요^^;

 

이건 생백합이래요~

사장님이 kg당 12,000원 주고 구입해 오셨다고

크기도 크고 속도 꽉 찬 좋은 품질의 재료를 구입하신대요~

그래서 그런지 알이 크고 맛도 좋았어요^^

 

익은 조개를 먹어봐요~

뜨거우니 정말 조심해야 해요!!!

장갑을 끼던가 했어야 했는데....

 

맨손으로 껍질 잡았다가 살짝 화상을 입었어요 ㅠㅠ

그렇게까지 뜨거울지 몰랐어요 ㅠㅠ

조개구이를 오랜만에 먹다보니

아무 생각이 없었네요...

 

뜨거움 주의!!! 조심하세요~

 

진짜 맛있다는 말 밖에~~~~~
생백합 구울때 팍팍 튀니 조심해요~

양이 적을거 같았는데

막상 먹고나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칼국수는 먹어야지!!!

 

바지락 칼국수에요~
엄청 뜨거워요~ 후후 불어서~~~
아들내미 입 속으로~~
후루룩~~ 냠냠~~~~

이렇게 당일치기 서해 갯벌체험을 마무리 해봅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그런 갯벌체험은 아니었지만

갯벌을 열심히 파고 놀기에 신난 아이들 ㅎㅎ


조개는 거의 못봤지만

작은 '게' 들이 바닥에 널려 있어서
잘 놀았어요 ㅎㅎㅎ
이 '게' 이름이 뭔지는 모름~


어쨌든 애들이 좋아하면 된거죠^^

저녁으로 맛있는 조개구이를 먹으면서
우리가 잡을 조개였다고 설명해줬죠 ㅋㅋ

조개구이는 정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간재미도 매콤새콤달콤~ 맛나구요^^
아쉬운 점을 찾자면....

기본 반찬이 특별히 없었다는거...

뭐... 그정도 ㅎㅎ

 

어디 멀리 가서 먹기도 애매해서 갔던 곳이었는데

맛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신두리해안 쪽으로 가신다면

한번쯤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