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안 가볼만한곳 : 신두리해수욕장 갯벌체험하기 조개는 없어요

여행 이야기/충청남도

by Dream美 2021. 5. 30. 14: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마다 아이들과 갈만한 곳을
늘 찾고 있는데...

이번에는 친구네가 갯벌체험했던 곳을
소개받고 가봤어요^^

토요일 아침 김밥까지 싸서 출발~~
갯벌체험 한다고 신난 아이들...

김밥 10줄 + 유뷰초밥

조개를 많이 잡겠다고
큰 김치통 챙겨감 ㅋㅋㅋ
(조개가 없다는 건 안비밀...ㅜㅜ)


"신두리해수욕장"

 

서해 최고의 해변 <신두리 해수욕장>

서울에서 출발!!
(김포ic → 행담도휴게소 휴식 → 도착)

9시쯤 출발했는데
12시 다 되서 도착 ㅜㅜ

이미 물이 들어오고 있었어요...

태안 해변길 종합안내
신두리해변
오른쪽으로 신두리해안사구 가는 길~

신두리해안사구까지 가보려고 했는데
당일치기로 구경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했어요...
아쉽지만 다음에 가보기로^^

왼쪽으로는 펜션이 쭉~ 있어요...
바로 정면에 해수욕장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웬만한건 다 팔았어요 ㅎㅎㅎ

728x90

 

와~~~~ 바다다~~~~~ 좋다^^
바로 조개잡기 시작!!!
우리 아들... 비장한 뒷태^^
뭐가 있니?? ㅎㅎ
텐트앞에서 모래놀이도 하고^^
바닥에 그림도 그리고~
작은 "게"를 집았어요~~
조개는 없고....ㅡ.ㅡ

김치통까지 챙겨간 제 모습이
부끄부끄 부끄러워지는 순간이었어요...
조개가 없다니~~~~~

바닷물이 들어왔다 빠져나갈때
그 타이밍을 맞춰서
깊고 넓게 하루종일 열심히
파면 그나마 조금 잡을 수 있대요...^^;

난 포기!!!!

대신 여기에는 "게"가 많아요~ ㅋㅋ
꿩대신 닭이라고 ㅋㅋㅋ
엄~~~~~~청 많아요~~

파도가 철썩철썩~~
벌써... 해가 지고있네요~
집에 가려니 아쉽네요...
다음에 또 올께~~~
태안군 관광안내도

살면서 태안은 처음 와봤어요^^
이렇게 멋진 곳이 있었다니~
태안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ㅎㅎㅎ

조개잡이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미리 말씀드리지만....


조개가 없어요 ㅋㅋㅋㅋ

있더라도 찾기 힘들다는거^^
아이들은 조개가 없어도 잘 놀더라구요~

어른들도 충분히 힐링 할 수 있는
멋진 곳이에요^^
해넘이가 멋있는데 제대로 못봐서
아쉽더라구요~

꼭 해넘이 보고 가세요!!!

잘 놀다가 갑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