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주불냉면 극강의 매운맛 집에서 맛보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19. 1. 20. 02:43

본문

728x90
반응형

 

 

 

 

 

 

#송주불냉면 #극강의매운맛 #송주불냉면택배 #매운음식추천 #불냉면

 

#송주불냉면매운양념  #송주불냉면매운맛조리법

 

 

 

 

날씨가 추운 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게 맞지만

 

나는 갑자기 매운 냉면이 생각났다^^

 

 

한동안 유행이었다는 송주불냉면!!!

 

유행에 뒤떨어지는 나는 이제야 "송주불냉면"을 알게되었고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드디어

 

송주불냉면 도착!!!!!

 

 

 

송주불냉면매운맛

 

 

 

신나서 뚜껑 오픈!!!!

 

택배로 받을 수 있어서 좋구나~~♪♬

 

 

 

송주불냉면매운맛

 

 

 

완벽하게 냉장배송 됨^^

 

 

 

송주불냉면매운맛

 

 

 

 

 

송주불냉면매운맛

 

 

 

우와~~ 많다^^

 

뿌듯한 기분은 뭐지? ㅎㅎㅎ

 

살찌는 소리가 들린다~~~

 

 

 

송주불냉면매운맛

 

 

 

면은 탄력있는 면발로 식이섬유를 함유하여

 

소화가 잘되며 콜레스테롤과 체지방 감소 및 억제,

 

면에 함유 된 메밀은 열을 식히는 성질이 있다고 한다.

 

 

 

송주불냉면매운맛

 

 

 

육수는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깊고 시원한 맛

 

비교 불가한 프리미엄 육수라고 한다.

 

 

 

송주불냉면매운맛

 

 

 

 

기본 양념장과 매운 양념장을 추천해서

 

나도 이렇게 주문해봤다.

 

 

배가 너무 고파서 면을 1인당 2인분씩 삶았다 ㅋㅋㅋ

 

삶을때는 적은것 같았는데

 

막상 삶았더니 너무 많았다....ㅡ.ㅡ

 

 

 

송주불냉면매운맛

 

 

 

 

냉면을 담을 그릇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스텐믹싱볼에 담았다~

 

과연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되었다.

 

(걱정과 다르게 다 먹었음 ㅋㅋ)

 

 

 

 

송주불냉면매운맛

 

 

송주불냉면매운맛

 

 

 

육수를 한봉지씩 붓고

 

처음 먹어보는거라 약간 겁이 나서

 

남편은 2단계, 나는 3단계 매운맛으로 도전해봤다.

 

 

 

 

 

 

 

※ 매운 맛 조리법 ※

 

 

1단계 :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 양념장 : 매운양념장 = 1 : 0

 

2단계 : [매운짬뽕] 정도의 매운맛 / 양념장 : 매운양념장 = 2 : 1

 

3단계 : [불닭] 정도의 매운맛 / 양념장 : 매운양념장 = 1 : 2

 

4단계 : [붉달2~3] 정도의 매운맛 / 양념장 : 매운양념장 = 0 : 1

 

 

 

 

송주불냉면매운맛

 

 

송주불냉면매운맛

 

 

송주불냉면매운맛

 

 

 

드뎌 사사삭~ 소스를 섞어서 먹어봤다^^

 

매운 향기에 침이 살짝 고였다 ㅎㅎㅎ

 

먹다보니 입이랑 위가 아파왔다!!!!

 

방심하다가 한방 훅~

 

양도 너무 많아서 배 터질뻔 ㅜㅜ

 

매워서 입에 불나고...

 

 

처음에는 매워서 난리였지만

 

이 후 몇번 더 먹었을때는 적응이 되었는지 덜 매웠다 ㅋㅋㅋ

 

 

이제는 4단계에 도전해볼까? ㅎㅎㅎ

 

 

참고로

 

매운 소스만 넣는것 보다

 

일반 양념장을 조금 섞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한다^^

 

 

매운음식을 잘 먹고, 좋아하는 나같은 사람에게 강추!!!

 

냉장고에 하나쯤 간직(?) 해놓고 먹으면 좋을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